[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블랙야크 LF 무신사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블랙야크 LF 무신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보습 광채 캡슐을 담아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라네즈는 2002년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며 ‘슬리핑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와 함께 글로벌 슬리핑 마스크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어떤 표정에도 주름 걱정 없이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잠든 사이 탱탱하게 피부를 되돌려주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를 제안한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룻밤 사이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선사하는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25일부터는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후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포터리와 협업한 574 공개

뉴발란스, 포터리와 함께 팝업스토어 오픈 및 협업 프로젝트 진행 /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15일 포터리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는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 ‘574 시리즈’의 프리미엄 버전 ‘더 프리미엄 574(The Premium 574)’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협업을 준비했다.

뉴발란스는 포터리와 함께 ‘리더 인 클래식(Leader in Classic)’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더 프리미엄 574(The Premium 574)’ 팩을 통해 함께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더 프리미엄 574(The Premium 574)’ 팩은 △574 소프트 그레이 △574 하드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된다. 574 소프트 그레이는 990v1에서 영감을 받은 그레이 컬러와 헤어리한 스웨이드 소재가 특징이고, 574 하드 네이비는 M1400에서 영감을 받은 네이비 컬러와 프리미엄 누벅 소재가 적용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번 협업으로 마련한 팝업스토어는 성수에 위치한 29CM 이구성수에서 3월 15일부터 3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더 574 코퍼레이션(The 574 Corporation)’ 컨셉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29CM 및 오프라인 이구성수 매장에서는 <The 574 프리미엄 에디션>을 1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The 574 프리미엄 에디션>은 ‘더 프리미엄 574(The Premium 574)’ 발매를 기념해 8k 골드 각인이 들어간 슈트리, 키 컬러인 그레이와 네이비로 표현한 아이폰 스트랩 워치, 포터리 다크 블루 컴포트 셔츠, 574 신발 등을 담은 패키지 상품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뉴발란스가 ‘더 프리미엄 574(The Premium 574)’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함께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가지는 리더십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더 프리미엄 574(The Premium 574)’는 3월 15일 17시부터 온라인 뉴발란스와 포터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고, 3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전국 뉴발란스와 포터리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출시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출시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SUN ESSENCE PACT CALMING LONG PROTECTION)을 출시했다.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콜드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특히 쿨링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제품 사용 후에도 시원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링 트랩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 팩트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의 붉은기를 보정해 주는 ‘민트 베이스’와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이중 라떼 무늬를 적용해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등 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해 해양 생태계 파괴에 우려되는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녹세이드 등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블랙야크, 아이유와 등산화 ‘요크셔’ 캠페인 공개

등산화 ‘요크셔’ 브랜드 캠페인 공개 /블랙야크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등산화 ‘요크셔’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요크셔 The First GTX’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이 등산화의 2024년 신제품을 착용하고 산 속을 거닐면서 자연 속으로 걸어가는 순간 벅차오르는 ‘야크 모먼트’를 표현했다.

특히, 다양한 지형에서도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안정감만 남기는 ‘요크셔 The First GTX’로 봄 기운을 머금은 푸른 산 속에서 자연의 풍광과 햇볕, 바람을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이 자연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지난 시즌부터 아이유 등산화, 트레킹화로 인기를 모은 ‘요크셔 The First GTX’는 올 봄 차별화된 기능성과 함께 신규 컬러가 추가돼 라인업이 한층 확대됐다. 

이 제품은 걸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하고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블랙야크 VS 시스템이 적용됐다. 내외측 경도가 서로 다른 이중 경도 미드솔로 구현된 VS 시스템은 내측 무릎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하면서 관절에 집중되는 충격을 감소시켜준다. 여기에 방수, 투습 기능을 발휘하는 고어텍스 소재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오버레이 아웃솔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아이유는 영상에서 신규 컬러인 라이트베이지 요크셔를 착용했으며, 이외에도 신규 컬러 라이트그레이, 블랙, 베이지, 샌드 컬러가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앞선 AWC 자켓, 343 MAX에 이어 야크 모먼트의 주인공으로 공개된 2024 요크셔 The First GTX는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더 많은 분들이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도와줄 수 있도록 아이유와 함께 한층 확대된 라인업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F 하프클럽, 한 주를 완성할 스타일링 큐레이션 ‘스타일 프로포즈’ 기획전 실시

하프클럽 ‘스타일 프로포즈’ 프로모션 진행 /LF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오는 22일까지 ‘스타일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열고, TPO(Time, Place, Occasion)에 따른 맞춤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으로 따듯한 날씨가 예고되며 봄 패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옷장 준비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헤지스, 닥스, JJ지고트, 올리브데올리브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모아 출근부터 결혼식, 주말 나들이까지 한 주의 스타일을 완성할 아이템들을 큐레이션한다.

스타일 프로포즈 행사는 크게 ▲출근룩 ▲하객룩 ▲주말룩으로 구성됐다. 남녀 직장인을 위한 출근룩 코너에서는 자켓, 셔츠, 팬츠를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결혼식 하객룩에는 원피스, 트위드 자켓, 스커트 등 여성 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주말룩에서는 활동성과 모던함을 모두 만족시킬 티셔츠, 가디건, 팬츠를 추천한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5일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사용해 패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이 오면서 가벼운 옷차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들을 쇼핑하실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무신사, ‘폴로 랄프 로렌’ 24SS 단독 상품 발매

무신사. 폴로 랄프 로렌과 ‘24 SS(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 발매 /무신사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을 통해 ‘24 SS(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18일 봄 시즌을 맞아 폴로 랄프 로렌의 단독 상품 11종을 발매한다. 단독 발매 상품은 2가지 컨셉으로 브랜드의 대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90년대 폴로 랄프 로렌의 월계수 로고를 적용한 ‘크레스트(Crest) 캡슐’과 산뜻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포니 로고를 더한 ‘뉴 핑크 캡슐’을 통해 옥스포드 셔츠, 니트웨어, 볼캡 등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상품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무신사가 제작한 쇼케이스 화보는 ‘해브 어 프레피 데이(Have a Preppy Day)’를 주제로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프레피룩을 제안한다.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무드로 연출한 프레피룩 스타일링을 통해 폴로 랄프 로렌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폴로 랄프 로렌은 2018년에 입점한 이후부터 무신사와 꾸준히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2020년에는 무신사 20주년을 기념해 태극 문양을 새긴 베이스볼 캡을 단독 협업 상품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에는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한 폴로 랄프 로렌 ‘뉴욕 복싱 클럽(NY Boxing Club)’ 컬렉션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폴로 랄프 로렌 24 SS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캡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18일) 오후 2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