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이돌 라이즈를 신규 모델로 추가 발탁
우리은행, 아이돌 라이즈를 신규 모델로 추가 발탁
  • 노이서 기자
  • 승인 2024.03.1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이 자사 광고모델로 대세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는 라이즈를 신규 모델로 추가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ㅣ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자사 광고모델로 대세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는 라이즈를 신규 모델로 추가 발탁했다.

15일 우리은행은 A(ACE) 세대 배우 김희애, M세대와 X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여가수 겸 배우 아이유에 이어 잘파(Z+알파) 세대 라이즈를 광고모델로 추가 발탁함으로써 세대별 맞춤형 광고모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라이즈는 지난해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그룹이다. 겟어기타와 메모리즈, 러브119 등 발표곡마다 히트하며, 지난 3월 신인 아이돌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 샤잠 등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도 선정된 바 있다.

우리은행이 지난 12일 공개한 광고모델 라이즈 티징 영상의 경우 엑스(트위터)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하루만에 피드 합산 500만 조회수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라이즈의 세련된 음악과 젊은 세대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을 지향하는 우리은행은 닮은 점이 많다”며 “라이즈와 함께 MZ세대 뿐만 아니라 잘파세대도 사랑하는 젊은 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우리금융생활의 A to Z’ 광고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라이즈 단독 광고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비즈트리뷴 = 노이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