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LF F&F 무신사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LF F&F 무신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0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출시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풀시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는 콜라겐 단일 성분뿐만 아니라 부스팅 성분까지 담은 이 제품을 출시했다. 액상 형태의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000mg에 히알루론산 143mg, 엘라스틴 33mg, 비오틴 5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을 담았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에 포함된 성분은 피부 전문 기업 아모레퍼시픽과 피부과 전문의가 공동 연구를 통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상큼한 복숭아 맛을 띄며, 기존 슈퍼콜라겐 제품과 동일하게 콜라겐 특유의 불편한 맛과 향을 완벽하게 제거했다. 무보존료 함유와 분리가 쉬운 이지필름을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자기관리를 위해 고 효능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제격인 올인원 제품이 드디어 탄생했다”며, “콜라겐만 섭취하던 고객들도 앞으로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LG생활건강,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터.치 ‘더후 공진향 선퀴드’ 출시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인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에서 끈적임과 묻어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인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출시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SPF 50+/PA ++++)는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초저점도’ 제형이 특징이다. 선 제품 특유의 끈적임 덜해 공기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데다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특히 얼굴부터 목과 쇄골-어깨 라인, 팔, 다리 등 외부로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한방에서 유래한 진정 성분을 함유하였고,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는 ‘쿨링’ 효과도 뛰어나다. 실제로 외부기관에 의뢰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선퀴드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는 5℃ 떨어졌고, 세 차례 덧발랐을 경우 7℃ 감소했다.

또한, 히알루론산(100kDa)을 함유해 사용 직후 5초 만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더후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으로 피부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2중 기능성 선퀴드로 겨울철 히터 바람이나 여름철 뜨거운 햇살로 인한 일시적인 붉은 기를 완화하고 열 노화를 완화할 수 있다”면서 “바른 듯 안 바른 듯한 가벼운 에어터치로 청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출시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출시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다리미 없이 옷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건조기용 ‘링클케어 드라이시트(WRINKLE CARE DRYER SHEETS)’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표면에 친수성을 높여주는 ‘링클케어 성분’을 함유해 건조기 사용 후 생길 수 있는 옷의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옷 주름을 60% 개선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건조기 사용 후 섬유에 잔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향기 체인 기술’을 적용했으며, 시트 1장당 액물을 고루 도포해 개별 시트마다 동일한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유연 효과와 정전기 방지 효과를 더해 정전기를 감소시키고 옷감을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사 일반 드라이시트 대비 2배 큰 메가시트를 적용해 한 장 사용으로 2배의 효과를 전달해 준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섬유에 사용할 수 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진한 향기를 전달해 주며 선호하는 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포근한 릴리 향기의 ‘화이트&릴리’ △튤립의 달콤한 향기를 더한 ‘스웨이드&튤립’ 2종으로 출시됐다. 

■LF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 공개

더블플래그,새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한 24 SS시즌 화보 공개 /LF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24SS(봄여름)시즌 새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그룹 ‘씨스타’ 출신 유닛 듀오 ‘씨스타19(SISTAR19)’의 멤버 ‘보라’는 11년의 공백기를 깨고 최근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F 더블플래그 관계자는 “평소 특유의 건강미로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보라’는, 더블플래그의 브랜드 슬로건(Golf with Fun, Life with Fun)과 추구하는 가치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라’는 오는 여름 시즌까지 더블플래그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24SS(봄여름) 시즌 메인 화보와 일상 화보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4일 첫 공개한 1차 화보는 더블플래그의 상징인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톡톡 튀고 즐거운 에너지를 부각한 무드가 강조됐다.

보라는 이번 화보에서 더블플래그 24SS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와 ‘스마일O 그래픽 점프수트’를 착용했다. 해당 아이템들은 2월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는 론칭 3주만에 리오더에 들어갔다.

LF가 지난 2020년 9월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스포티한 감성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로, 변화하는 골프웨어 트렌드와 30대 중심의 영 골퍼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기획 및 디자인에 적용해 젊음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왔다.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골프와 패션 트렌드 모두를 중시하는 영 골퍼를 위한 라인인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을 통해 ▲재미 ▲반전 ▲더블핏 세가지 키워드를 앞세운 골프 룩을 선보였다. 재미와 위트 요소를 부각한 아이템으로는 골프공의 궤적을 메시지 레터로 표현한 ‘홀인원’ 그래픽 티셔츠, 골프 스윙 각도에 따른 심리를 표현한 ‘스윙앵글’ 그래픽 티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반전 요소를 강조한 아이템으로는 후면에 브랜드 레터 로고를 언밸런스하게 나누어 프린트한 ‘듀얼레터’ 팬츠, 거울로 비춰봤을 때 글씨가 바로 보이는 ‘미러링’ 그래픽 티셔츠 등 이전 컬렉션에 비해 더욱 새롭고 개성 있는 포인트들을 디자인에 담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024년 봄 시즌 캠페인 영상 공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4 봄 캠페인’ /디스커버리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개한 2024년 봄 캠페인 영상이 28일 디스커버리 유튜브 채널 기준 10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이번 봄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고윤정의 액티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감도 높은 영상미로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고윤정의 목소리를 통해 ‘여유롭게 그리고 자신 있게 몸과 마음이 닿는 곳을 향해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상 속 몸과 마음이 닿는 곳을 따라 새로운 자연을 만나면서 여유롭고 자신 있는 자기만의 삶을 다짐하는 배우 고윤정의 이야기는, 주체적인 태도를 갖고 자기 자신의 삶을 즐기고 싶어하는 2030소비자들의 마음을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디스커버리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자기 자신의 속도와 방향을 믿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추구하는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금은 2030여성들은 다양한 가치관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자신감 있는 태도는 물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추구하며 건강함 주체성을 갖고 살아가려 노력한다.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봄 캠페인은 이렇게 동시대 여성들이 지향하는 삶의 태도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기에 더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믿는다”라며 “앞으로도 디스커버리는 액티브한 몸과 마음의 움직임을 서포트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무신사,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진행···주우재, 미주와 함께한 봄 아우터 화보 공개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캠페인 진행 /무신사

무신사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인기 브랜드의 봄 아우터 신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24 SPRING BRAND BILLBOARD)’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캠페인을 통해 주우재, 가수 미주와 함께한 봄 아우터 화보를 오는 6일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워크웨어, 프레피룩 등 올봄 트렌드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코디를 제안한다. 최근 패션 유튜브 콘텐츠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도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패션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화보에는 △엘무드 △디스이즈네버댓 △노매뉴얼 △트릴리온 △르마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1993스튜디오 △아웃스탠딩 등 무신사가 주목하는 1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화보 공개와 동시에 봄 시즌 아우터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기획전에서는 워크재킷, 카디건, 후드집업, 바람막이 등 간절기 아우터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오픈을 앞둔 4일 오후 3시부터 6일 오전 10시 59분까지는 15% 및 20% 할인 쿠폰을 먼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