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운용, 28일 유튜브서 '청년희망적금 만기자금 투자법' 세미나
한투운용, 28일 유튜브서 '청년희망적금 만기자금 투자법' 세미나
  • 황초롱 기자
  • 승인 2024.02.2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 한국투자신탁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한투운용)은 28일 오후 5시 30분부터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년희망적금 만기자금 ACE ETF로 굴리는 법’ 세미나(한투스테이션)를 진행한다.

이번 한투스테이션은 청년희망적금 만기로 인해 생긴 목돈 투자처를 물색하는 청년층에게 투자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의 기본부터 투자자 성향과 목적에 맞는 ETF 소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활용해 ETF에 더 효율적으로 투자하는 방법 등을 전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ETF 투자에 관심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는 한투스테이션 퀴즈 이벤트와 투자성향에 맞는 ETF 테스트 참여 인증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두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 3만원권 등을 각각 제공한다. 

한투스테이션 퀴즈 이벤트는 세미나 당일 하루 동안 별도 페이지에서, 투자성향별 맞춤 ETF 테스트 참여 인증 이벤트는 오는 3월 17일까지 한투운용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청년희망적금 만기로 목돈이 생긴 청년(만 39세 이하) 대상 이벤트도 있다. 3월 29일까지 ACE ETF를 10주 이상 매수한 뒤 생년월일과 함께 매수 내역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1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지급되는 경품은 맥북(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3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투운용 공식 블로그 및 ACE ETF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황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