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고객 만족도 향상위한 노사합동 'CS 실천 협약식' 개최
HUG, 고객 만족도 향상위한 노사합동 'CS 실천 협약식' 개최
  • 조범형 기자
  • 승인 2024.02.13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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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8일 HUG 본사에서 진행된 CS 실천 협약식 체결 후 HUG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HUG
지난 8일 HUG 본사에서 진행된 CS 실천 협약식 체결 후 HUG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HUG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유병태, 이하 HUG)는 지난 8일 부산 본사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 합동 'CS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본 협약식은 노사가 협력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HUG 경영진, 노조위원장, CS 업무 담당자 등 참석했다. 

협약식에선 고객 만족도 제고 의지를 다지는 노·사 CS 실천 협약문 서명식이 진행됐으며 이를 위한 대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고객 응대 직원 고충 파악과 개선안 마련 등을 논의했다. 

아울러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등 고객 응대가 증가함에 따라 ‘CS 혁신 협의회’ 운영을 통해 CS, 민원,콜센터 등 소통 채널 관리 기능을 통합해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목소리를 신속히 수렴하고 반영하는 시스템을 강화하기로 했다.

유병태 HUG 사장은 “대내외 의견 수렴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해 주택공급 확대 및 서민 주거안정 보호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