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기업 고객 대상 ‘오감만족 프로젝트’ 추진
수협은행, 기업 고객 대상 ‘오감만족 프로젝트’ 추진
  • 박소망 기자
  • 승인 2024.02.01 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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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에서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 김기성 대표이사,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 등이 승풍파랑 결의식을 진행하는 모습. 수협은행 제공

수협은행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2024, 님과 함께! 오감만족(五感滿足)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오감만족 프로젝트는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은행 전 임원이 전국 영업점과 동반해 기업고객을 방문하고 맞춤형 금융지원 방안을 협의하는 ‘고객중심 현장경영’이다.

강 은행장은 앞서 지난달 25일부터 이틀간 강원 정동진에서 진행된 ‘2024년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에서 “2024년은 각계각층의 고객들과 직접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보다 실효성 있는 금융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고객중심 현장경영’을 강화할 것”이라며 “2월부터 전국을 한 바퀴 도는 본격적인 현장경영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한 바 있다.

강 은행장은 “경영환경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고객을 직접 찾아가 맞춤형 금융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상생의 파트너이자 조력자로 동반성장 강화에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 은행장은 2월 1일 충남 서천 특화시장 화재피해 현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위로하고 서천군수협에 조합원 피해복구 지원금과 생필품을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