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이지웰,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 진행…‘소상공인 판로 확대 지원’
현대이지웰,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 진행…‘소상공인 판로 확대 지원’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4.01.3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농림축산부·해양수산부와 손잡고 ‘농할쿠폰(농식품부 할인지원)’과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 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농할쿠폰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상공인 지원과 물가안정을 위해 진행하는 농축산물 할인 사업으로, 고객이 현대이지웰이 운영하는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상품 전문몰인 ‘온누리전통시장몰’에 접속하면 농할쿠폰을 발행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농할쿠폰은 오는 1일 일괄 발급되며, 다음달 7일까지 쌀·한우·한돈·과일 등 국내산 농축산물을 최대 30%(1인당 1회 3만원 한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은 해양수산부가 설 민생 안정과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할인 행사다. 토스·제로페이온·신한쏠·우리WON뱅킹 등에서 매월 최대 2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수산대전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은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 생선 등 다양한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 오는 12일까지 수산대전 상품권으로 수산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소비 심리 위축으로 생식품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농가를 돕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국내 농가를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이지웰은 2,500여개 고객사 300만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복지몰을 운영하는 국내 1위 복지 플랫폼 기업으로, ‘온누리전통시장’을 통해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돕는 등 다양한 상생경영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