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LF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LF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1.2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신제품 출시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의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을 출시했다.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 성분을 포함해 살롱 제품 전용의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과 기술을 담았다. 사용할 때의 일시적 개선이 아닌 일상 생활의 모든 순간에 달라지는 머릿결과 차별화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3만ppm의 시카 프로틴TM 고함량으로 손상모를 케어하며 전문 클리닉을 받은 듯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고영양 케어에도 가벼운 마무리감과 시간이 지난 후에도 떡지지 않고 한 올 한 올 떨어지는 에어리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헤어 에센스에 적용한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은 5천ppm 의 높은 성분 함량으로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 끝까지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상처를 치유하고 재생시키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갈라지는 Y자 모발의 끝을 깔끔한 일자 끝으로 케어한다.

한편,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은 고객의 눈높이와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향을 적용했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프로페셔널한 무드를 강조했고, 향 타겟 고객 대상 평가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따뜻한 우디함이 깔려있는 플로럴향을 조합했다. 

■이랜드 로엠, 정소민과 함께 한 2024 봄 컬렉션 2차 공개

로엠 타임 투 러브 (Time to Love)’ 캠페인 2차 화보 공개 /이랜드

이랜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뮤즈 정소민과 함께 한 2024년 봄 시즌 두번째 컬렉션을 22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타임 투 러브 (Time to Love)’ 캠페인의 2차 공개로 평범한 일상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봄에 활용 가능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을 시작하기 좋은 테일러드 자켓은 여유로우면서도 몸에 잘 맞는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제작됐다.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슬랙스는 ‘롱 부츠컷’, ‘세미 와이드’의 두 가지 핏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은 브이넥과 라운드넥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핑크와 아이보리, 블루 등 화사한 봄의 색감으로 준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소민은 테일러드 자켓과 부츠컷 슬랙스로 클래식하고 모던한 감성을 표현하는가 하면 라이트 옐로우 컬러의 트위드 원피스를 입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레더 자켓과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리면서 우아함을 더했다.

한편, 로엠의 24년 봄 컬렉션은 1월 2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정소민과 함께 한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설렘 34호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최근 높아진 물가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를 갖춘 선물세트부터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환경을 생각한 선물세트,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애경산업은 가성비와 환경까지 생각한 일체형 선물세트인 ‘리미티드 셀렉션 9호’,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를 출시했다. 일체형 선물세트는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또한 구성품인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금속 스프링이 포함된 펌프 형태 대신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 형태로 적용하며 플라스틱의 재활용성을 높이고 동시에 플라스틱 사용량도 절감했다. 이에 더해 리미티드 셀렉션 9호에 사용된 샴푸 용기를 기존 유색 PET에서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PET로 변경하며 재활용 등급을 개선시켰다.

리미티드 셀렉션 9호는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와, 비누 등을 담았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진한 퍼퓸 향을 담은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실속’ 선물세트는 케라시스, 2080, 샤워메이트 등 애경산업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실속있게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다. 설렘 13호는 케라시스의 퍼퓸 샴푸와 린스, 2080의 치약과 칫솔, 샤워메이트 바디워시 등으로 실속있게 구성했다. 설렘 34호는 종합 라인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 구성에 더 해 개인위생을 중시하는 분들을 위한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핸드워시 등을 추가 구성했다. 특히 설렘 34호는 풍성한 구성과 함께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애경산업은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을 위해 산양유, 프로폴리스 등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자연의 밀크 컬렉션 31호는 소비자들이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콘셉트로 기획된 선물세트로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 효과를 높인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D1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 트리트먼트’와 프로폴리스 및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2080 프로폴리투스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LF 하프클럽, 설맞이 ‘설렘 위크’ 프로모션 전개

/LF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설렘 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연휴의 설레고 들뜬 마음은 키우고,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부담은 낮출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체 회원에게 관련 상품에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5종과 매일 10시, 14시, 21시에 선착순으로 오픈되는 타임 쿠폰을 증정하며,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합리적 쇼핑을 위한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날마다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선착순 100명씩 총 500명의 고객에게 선물한다.

LF 하프클럽은 이번 행사를 통해 명절 선물로 추천하는 베스트 아이템을 한데 모은 ‘슈퍼 프라이스’ 기획전을 운영한다. 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 리빙 용품 등을 1만원대부터 가격대별로 큐레이션 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설화수 자음생 데일리 루틴 2종 기획 기초선물세트’, ‘정관장 홍삼보력(50ml x 60포)’, ‘김정문알로에 큐어 피토 라인 기초선물세트’ 등이 준비됐다.

이와 더불어, 연휴 기간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패션 기획전 ‘설레는 바캉스’도 진행된다. 여행을 계획 중인 회원에게는 로맨틱하고 클래식한 ‘설캉스 룩’을, 집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회원에게는 스포티하거나 편안한 ‘홈캉스 룩’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안한다.

LF 하프클럽 김상욱 이사는 “고물가 시대에 맞은 명절이지만, 부담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연휴를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및 연휴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