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삼성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브리프] 삼성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 박예진 기자
  • 승인 2024.01.18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카드, 'W컨셉 삼성카드' 출시

W컨셉 삼성카드 출시 | 삼성카드
W컨셉 삼성카드 출시 |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패션 플랫폼 'W컨셉' 회원을 위한 특화상품, 'W컨셉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은 여성 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신세계그룹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에 출시된 'W컨셉 삼성카드'는 W컨셉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W POINT'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혜택뿐만 아니라, W컨셉 VIP 등급을 부여하고 즉시할인을 제공하는 등 W컨셉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W컨셉 삼성카드'는 W컨셉에 특화된 W 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W컨셉 이용금액의 7%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커피, 이동통신, 올리브영, 컬리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7% 적립혜택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등 디지털콘텐츠 결제금액에서는 20% 적립 혜택을 5천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외 및 해외직구 이용금액의 1.5%를 전월 이용금액 및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준다. W컨셉, 일상영역, 디지털콘텐츠 적립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W컨셉 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W컨셉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우선 'W컨셉 삼성카드'를 발급받는 회원에게는 W컨셉 VIP 등급 혜택을 1년간 제공한다. VIP 등급 회원은 W컨셉이 제공하는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W컨셉 삼성카드'로 W컨셉에서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W컨셉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W컨셉 회원을 위한 제휴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 KB국민카드, 새해 새 출발 준비도 역시 KB국민카드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새해를 맞아 무이자 할부, 국제선 항공권 할인, 아이스링크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온라인쇼핑 등 총 38개 생활편의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
1월 31일까지 항공사, 여행사, 온라인쇼핑, 가전, 병원 업종 등 38개 생활편의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2개 업종은 6개월, 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하며, 6개월 할부 이용 시 납부 4회차부터, 10개월 할부 이용 시 납부 6회차부터 할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 국제선 항공권 청구할인 with 와이페이모어
1월 31일까지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페이모어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 개인 신용카드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4% 할인(일 할인한도 10만원)을, 전월 이용금액이 2백만원 이상인 경우는 8% 할인(일 할인한도 15만원)을 제공한다. 단, 와이페어모어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네이버, 카약, G마켓, LF몰을 경유하여 와이페이모어에서 결제한 행사 노선 항공권에 한해 할인율이 적용되며, 발권 대행수수료는 청구할인 대상금액에서 제외된다.

◇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20% 할인
2월 18일까지 KB국민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20%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주중 정상가 26,000원에서 20,800원으로, 주말 정상가 30,200원에서 25,600원으로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회원별 1회에 한해 최대 8명까지 혜택이 제공되며, 스케이트 렌트비는 별도다.

 

■ 하나카드,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 진행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 이벤트를 비롯하여 설 명절 선물세트, 효도 가전제품, 행복한 겨울여행, 주유 및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된다.

먼저 2024년을 기념하여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한 달간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손님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필요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3월 8일까지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그리고 설 명절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손님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40% 할인 또는 최대 600만원 상품권 증정과 함께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명절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최대 110만원 청구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7%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설 연휴 맞이 여행을 떠나는 손님께는 전국 7대 스키장 렌탈/리프트 최대 50% 할인,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원 LDF PAY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부동액/타이어/배터리 교환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에서 6천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연인/친구와 영화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카드 이완근 영업그룹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선물을 준비하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설 연휴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롯데카드, ‘모빌리티 서비스’에 고속버스 예매 추가… “전국 고속버스/시외버스 디지로카앱에서 예매하세요

롯데카드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Mobility) 서비스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추가로 고객은 디지로카앱에서 전국 프리미엄/우등/일반 등 모든 등급의 고속버스를 검색하고 결제할 수 있다. 또, 시외버스 예약가능 노선도 추가돼 디지로카앱에서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전 노선을 모두 예매할 수 있게 됐다.

롯데카드는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전 노선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로카페이에 등록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고속버스 또는 시외버스를 예매하면 결제금액의 50%를 최대 3000원까지 할인해준다.

한편 롯데카드가 지난 2022년 선보인 모빌리티 서비스는 시외버스, 렌터카, 항공, 월미바다열차 등 다양한 교통수단 예매와 광역버스 예약이 가능한 ‘이동 서비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 최적경로를 찾는 ‘로카 길찾기’, 스마트폰으로 대중교통에 간편하게 탑승할 수 있는 ‘대중교통(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 고객의 이동을 분석한 개인화 서비스인 ‘모빌리티 리포트’ 등 교통수단 이용에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적 경로 확인, 교통수단 조회, 예매 및 결제 모두를 디지로카앱에서 한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과 정보 간 연계성이 높다”며 “다양한 이동 수단을 추가해 통합적인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