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SPC 호텔신라 해태제과 롯데웰푸드 풀무원녹즙 外
[브리프] SPC 호텔신라 해태제과 롯데웰푸드 풀무원녹즙 外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4.01.1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C 파스쿠찌, 젤라또 2종 출시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젤라또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매력의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디저트 메뉴다. 파스쿠찌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새콤달콤 딸기에 유자로 향긋함을 더한 ‘딸기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와 브라우니 토핑이 콕콕 박힌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파스쿠찌는 ‘철없는 젤라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31일까지 ‘젤라또 1+1 쿠폰’, ‘젤라또 활용 디저트와 음료 세트 최대 24%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아이스크림이 더운 여름에만 먹는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소비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플레이버를 출시하며 ‘젤라또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어메이징 젤라또’ 라인은 파스쿠찌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피스타치오’, ‘믹스베리’, ‘카카오 골드’ 등 11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해내기 위해 이탈리아 원료와 기술을 활용하여, 진한 풍미와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어메이징 젤라또는 지난해 4월 말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약 70만개 이상 판매,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40% 이상 상승했으며, 특히 겨울 시즌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이상 증가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디저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플레이버와 새로운 스타일의 젤라또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계절을 뛰어넘는 부드럽고 풍부한 젤라또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화한우 ㅣ 호텔신라

■ 호텔신라, 최고급 한우부터 실속형 디저트류까지…설 선물세트 선보여                     

호텔신라가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맛과 품질을 위해 상품 개발 단계부터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준비한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굴비 등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한우 농가의 명품 ‘설화 한우’다.

‘설화 한우’ 선물세트는 1++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를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한우 정형 전문가의 손길로 엄선한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눈처럼 하얗고 빛나는 마블링으로 입안에서 녹는 듯한 식감을 선사하는 ‘설화 한우' 선물세트는 마블링이 좋은 스테이크용 등심, 안심, 채끝, 생갈비로 구성된 세트 외에도 국거리, 장조림 등이 포함된 총 4개의 세트로 준비돼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한우 상품은 스테이크 요리가 가능한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 세트로도 출시한다. 국내산 한우를 스테이크용으로 마리네이드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시즈닝을 첨가해 맛과 향을 더한 세트 상품으로, 등심 시즈닝 스테이크와 채끝 시즈닝 스테이크로 구성했다.

한편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디저트도 함께 선보인다. 청도 지역의 반시 중에서 당도를 선별해 반건조한 ‘청도 반건시’는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서 즐길 수 있도록 알이 큰 상품으로 넉넉하게 준비했다. 달콤한 맛은 물론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독특한 식감을 지녔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상품인 마들렌, 다쿠아즈, 휘낭시에, 쿠키 등을 풍성하게 담은 ‘신라 패스트리 햄퍼’도 남녀노소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세트다.

이외에도 40여개의 다양한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비롯해 바다의 불로초로 불리는 활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한 ‘완도 전복장’ 등 20여종의 웰빙 선물세트와 수산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다양한 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텔신라의 설 선물세트는 최상급 품질의 상품을 호텔신라의 체계적인 배송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배송 도우미가 약속된 일자에 직접 전달한다. 주문은 2월 2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1월 29일부터 2월 7일 사이(주말 제외) 진행된다. 배송희망일 3~4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 해태제과, 고품격 에스프레소 품은 ‘3겹 에이스’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커피 단짝 과자 에이스에 고급지고 진한 커피 원액을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한다. 에이스 특유의 담백함에 고품격 커피 맛을 한 번에 즐기는 리얼 커피 크래커다.

겉으로 보면 오리지널과 비슷한 모양이지만 한입 베어 물면 속은 새까맣다. 에이스 역사상 처음으로 3겹(3-layers) 구조로 만들었기 때문. 4.3mm 두께였던 오리지널 에이스를 1.4mm 정도로 얇은 층 3개로 나눠 에이스 반죽을 위, 아래층에 놓고 에스프레소 원액 반죽으로 중간층을 채웠다. 덕분에 담백하고 부드러운 첫 맛에 이어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 역대급으로 얇은 크래커 사이를 고급 커피로 듬뿍 채워 만든 에이스라는 의미에서 이름도 ‘씬(Thin) 에스프레소’다.

최고급 원두와 커피 원액으로 반죽해 진한 에스프레소 맛을 구현한 것도 특징. 리얼 커피 맛을 살리기 위해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 가루를 반죽 단계부터 섞고, 세계 최고 기술로 추출한 프랑스산 커피 원액으로 반죽했다. 에이스의 담백함과 고급지고 진한 에스프레소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이유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국내 비스킷 과자로는 유례가 없을 정도로 얇은 층 3겹을 겹쳐 만든 덕분에 한층 경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더 진한 커피 맛까지 담았다”며, “얇은 크래커 사이에 고급스럽고 진한 에스프레소를 담은 신작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만 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웰푸드,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 출시

롯데웰푸드가 14대 대한민국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남대현 명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우 곱창 전골, ▲들깨 버섯 전골, ▲들깨 칼국수, ▲송탄식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전골, ▲해물버섯 누룽지탕, ▲소불고기 전골까지 총 7종이다.

남대현 명장은 14번째 대한민국 요리명장으로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이다. 지난 35년간 롯데호텔에서 몸담아 왔다. 다수의 청와대 국빈 초청 행사는 물론이고 G20 정상회담, 평창동계올림픽 등 굵직한 국가행사를 도맡은 베테랑 셰프다. 현재는 롯데중앙연구소에서 기술자문으로서 롯데웰푸드와의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명장 밀키트는 명장의 비법을 고스란히 담은 냉장 밀키트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조리도 간편하다. 밀키트에 구성된 소스와 재료들 그리고 적정량의 물만 있으면 호텔 셰프의 근사한 한끼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패키지는 환경을 고려한 종이 트레이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였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와 함께 명장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풀무원녹즙, 지친 몸에 기운을 북돋는 ‘산녹삼골드’ 리뉴얼 출시

풀무원이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즙 신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건강즙 시장 공략에 나선다.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즙 ‘산녹삼골드(100ml/6,000원)’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산녹삼골드’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지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 등 기존 원료에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숙지황, 백령 등 한방 원료를 추가한 건강즙 제품이다. 여기에 깐깐하게 선별한 맥문동, 산수유, 감초 등 정통 원료를 사용해 보다 건강함을 더했다. 감초와 산수유를 넣어 건강즙을 처음 접하거나 맛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30개입 선물세트(180,000원)로도 마련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산녹삼골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산녹삼골드 2박스 구매시 1박스, 3박스 구매시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이찬미 PM(Product Manager)은 “가정과 직장에서 지친 일상 속 기력 충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산녹삼골드를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는 물론 원재료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즙 제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녹삼골드’의 리뉴얼 이전 제품인 ‘산이 내린 삼의 힘’은 2008년 첫 선을 보인 이래 한차례의 리뉴얼을 거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산이 내린 삼의 힘’을 경험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재구매율이 높은 풀무원녹즙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   

■ 교촌치킨, ‘점보윙시리즈’ 50만 마리 판매 기념 앙코르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신제품 ‘점보윙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50만 마리를 돌파했다.

‘점보윙시리즈’는 교촌(간장), 레드, 허니 등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 맛을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점보 사이즈 윙으로 더욱 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메뉴다.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에 ‘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구성의 ▲반반점보윙까지, 총 6종으로 메뉴 구성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점보윙’의 인기가 특히 뜨겁다는 전언이다.

교촌은 점보윙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5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 25일(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가맹점 전화 주문, 홀 주문 시 점보윙시리즈와 사이드 메뉴 ‘옥수수볼’이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를 2천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25일(목)부터는 배달플랫폼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마성의 사이드 메뉴로 불리는 ‘옥수수볼’은 교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메뉴다. 한 입 크기로 바삭하게 튀겨낸 옥수수 위에 콘 시즈닝을 뿌려 톡톡 튀는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을 살렸다. 맥주 안주나 어린이 간식으로도 제격이지만 점보윙시리즈에 곁들이면 달콤짭짤한 맛과 옥수수 특유의 식감이 어우러져 ‘꿀맛’ 시너지를 즐길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점보윙시리즈가 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50만 마리를 돌파하며 브랜드의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해 고객들의 호응이 좋았던 ‘점보윙시리즈+옥수수볼’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촌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에 힘쓰며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의 입지를 굳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 신세계까사, 프리미엄 가죽 입힌 ‘캄포 레더’ 소파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국내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한 까사미아 ‘캄포(CAMPO)’ 소파의 가죽 버전 ‘캄포 레더(CAMPO Leather)’를 출시해 캄포 시리즈 다양화에 박차를 가한다.

누적판매 22만개를 돌파한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특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패브릭 대신 가죽 소재를 적용해 가죽 소파 수요까지 폭넓게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캄포 소파는 구름 위에 안긴듯한 독보적인 착석감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 기능,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으며 국내 가구 시장에서 패브릭 소파 트렌드를 선도한 시리즈다.

신제품 ‘캄포 레더’는 패브릭 소재와는 또 다른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가죽의 소재와 컬러, 사용감 등 디테일한 부분에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먼저, 프리미엄 등급의 ‘풀그레인(Full Grain)’ 가죽을 원피 특성을 최대한 살린 ‘세미애닐린(Semi Aniline)’ 가공법으로 투명 코팅해 세월이 지날수록 천연 가죽 특유의 아름다운 광택과 컬러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가죽 색상은 공간 전체의 디자인적 조화를 추구하는 까사미아의 디자인 방향성에 가장 잘 어울리도록 직접 개발한 투톤 컬러를 적용했다. 밝고 화사한 ‘라이트 그레이’, 세련된 ‘브라운’, 중후한 ‘다크 그레이’(24년 4월 출시)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가죽 사용 범위도 고를 수 있다. 소파의 모든 면에 가죽을 적용한 ‘전체 가죽’ 버전과 등쿠션 후면 등을 제외하고 피부에 닿는 면을 중심으로 가죽을 적용한 ‘콤비 가죽’ 버전을 준비했다.

모듈은 팔걸이가 있는 기본 모듈과 암리스, 오토만 구성으로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처럼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소파 내장재도 기존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인 ‘캄포 럭스’와 동일한 충전재를 사용, 캄포 고유의 착석감을 최대한 살렸다. 그러면서도 좌방석의 경도를 미디움(Medium)으로 구현해 가죽 소재와의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했다. 

가죽 소재 외에도 헤드쿠션 옵션으로 기존 캄포 시리즈와 차별화를 뒀다. 헤드쿠션 적용 시 등쿠션 높이를 로우백에서 미들백으로 조정할 수 있어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누적 판매 22만개를 돌파한 캄포만의 특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사용할수록 멋이 쌓이는 가죽을 입힌 ’캄포 레더’는 패브릭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가죽 소파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캄포 레더’ 출시에 이어 연내 캄포 다이닝 시리즈와 캄포 리빙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해 ‘캄포’ 시리즈를 신세계까사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는 데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세븐일레븐, MZ 혼설족 위한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 출시

설이나 추석 명절을 혼자 보내는 젊은 ‘혼명족’이 늘면서 명절 연휴기간 편의점 도시락 매출이 늘어나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모델 주현영을 앞세운 명절 도시락을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17일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9월 추석 명절 기간 도시락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연휴 3일 간(2023년 9/28~9/30)의 도시락 매출은 전년 추석 명절 연휴(2022년 9/9~9/11) 대비 약 20% 가까이 증가했다. 명절 연휴기간 도시락 매출이 가장 많이 증가한 입지는 공장지대와 독식상권으로 일반 입지 대비 매출 증가율이 공장지대는 20% 포인트, 독신상권은 10% 포인트 각각 더 높았다. 음식점이 많이 문을 닫는 연휴기간 나홀로 집에서 명절 연휴를 보내는 혼추족들의 도시락 구매가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나홀로 금년 설 명절 연휴를 보내는 젊은 MZ 혼설족을 위해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인 ‘청룡해만찬도시락’과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을 새로 출시한다.

‘청룡해만찬도시락’은 가정식 소불고기와 너비아니를 메인으로 명절에 많이 먹는 전과 나물로 구성한 도시락이다. 흑미밥에 소불고기, 너비아니와 함께 계란말이,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시금치무침 등 다양한 나물과 오미산적, 부추&김치전, 두부전을 함께 구성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은 명절에 즐기는 술안주용 도시락으로 ‘두부김치’를 즐길 수 있는 두부전과 김치제육을 포함해 해물부추전, 김치전, 도톰한 동그랑땡을 함께 구성해 연휴동안 막걸리나 소주와 함께 혼술하기 딱 알맞다.

세븐일레븐은 자사 도시락 홍보 모델인 MZ의 아이콘 ‘주현영’의 단아한 한복차림 이미지를 명절 도시락 패키지에 적용해 나홀로 설 연휴를 보내는 젊은 혼설족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명절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명절 도시락 2종 출시를 기념해 기 출시한 ‘사골떡만둣국’과 함께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 달까지 새로 출시한 ‘청룡해만찬도시락’과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 ‘제일맛집사골떡만둣국’까지 3종의 명절 푸드를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머니 할인에 SKT우주할인패스까지 적용하면 약 40%가 할인된 최대 혜택가로 구매 가능해 ‘청룡해만찬도시락’은 4,080원에,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은 3,760원에, ‘제일맛집사골떡만둣국’은 2,9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혼설족, 혼추족의 명절 기간 도시락 구매가 계속 늘어가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명절 도시락과 간편식을 명절에 맞춰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아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최근 나홀로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연휴기간 편의점 도시락을 찾는 고객이 계속 늘고 있다”며 “혼설족이 도시락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한 명절 도시락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하림,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설을 앞두고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간편식부터 영양 간식, 보양식, 닭가슴살 단백질 파우더 등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먼저 아이들 간식은 물론 밥반찬, 어른들 술안주로도 활용하기 좋은 냉동 제품을 푸짐하게 구성한 선물세트가 눈길을 끈다. △치킨너겟, 팝콘치킨, 용가리치킨 등 하림의 대표 냉동 간식으로 구성한 ‘情(정)세트’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포켓몬 피카츄 돈까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福(복)세트’ △삼계탕, 닭강정, 치즈스틱 등으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아이들 반찬 투정 없애 줄 동그랑땡, 만두, 어묵 등 용가리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용가리 어린이 세트’ 등이 있다. △국물 닭떢볶이, 순살 닭갈비, 직화 무뼈 닭발, IFF 한입쏙 닭다리살 등 익히기만 하면 별미를 맛볼 수 있어 인기인 제품들로 기획한 ‘VIP 선물 세트’, ‘프리미엄 선물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뜨끈한 국물로 몸보신하기 좋은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도 있다. △하림이 정관장과 손잡고 출시한 프리미엄 ‘홍삼 삼계탕 세트’ △7가지 국내산 재료로 오랜 시간 끊여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인 ‘하림이닭 삼계탕 세트’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으로만 만든 ‘하림 닭백숙 세트’ △압도적 크기의 갈빗대와 두툼하고 푸짐한 갈빗살을 든든하게 즐기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가 있다.

5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실속 세트도 구성이 알차다. 쫄깃한 육질과 감칠맛이 일품인 토종닭 제품과 닭다리살 양념육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도 있다.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지널 맛으로만 구성된 세트와,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더블치즈 맛, 오리지널 맛을 함께 구성한 복합 세트가 있다.

이밖에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 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도 체력 관리에 신경 쓰는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 소중한 분들에게 하림의 설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