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대상 SPC 신라면세점 bhc BBQ KT&G hy 동원F&B 신세계푸드 外
[브리프] 대상 SPC 신라면세점 bhc BBQ KT&G hy 동원F&B 신세계푸드 外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4.01.1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어포를 열풍에 구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을 출시했다.

‘안주야(夜) 꾸이열풍’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은 한 봉지(40g)에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7g이 함유되어 있으며, 기존 어포 관련 제품과 달리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코팅을 하지 않고 어육을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겼다.

특히, 고급 연육과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넣어 비린내를 줄이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켰다. 또 도톰한 두께와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어 맥주 안주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은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이커머스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청정원 안주夜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고단백 안주다”라며 “앞으로도 편의형 안주 No.1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 수요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안주 카테고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과 함께 건강관리에 몰입하는 ‘헬스디깅 (health digging)’을 추구하는 인구가 증가하며 최근 고단백 식품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2023년 10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800억 원에서 지난해 4000억 원대로 크게 성장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딸기 시즌 신메뉴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남녀노소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딸기가 들어간 음료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1~3월 시즌이 돌아온 만큼 소비자들이 제철 딸기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신제품을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는 2023년 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음료 ‘요거트 블라스트(플레인, 유자, 납작복숭아)’의 신규 라인업 제품이다. 부드러운 요거트에 과즙이 가득한 국산 설향 딸기가 함유되어 달콤한 맛과 상큼함의 조화가 특징으로, 한 잔 가득 딸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설향 딸기 블라스트와 딸기연유라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배스킨라빈스가 올해는 딸기와 요거트 조합으로 제철 과일의 매력을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준비했다”며 “신제품 출시로 더 풍성해진 딸기 음료 3종과 함께 올해도 달콤하고 행복하게 제철 과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 새단장…주요 화장품 브랜드 총집합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매장을 새단장하며 샤넬 코스메틱을 포함한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매장을 오픈했다.

신라면세점이 탑승동에 문을 연 이번 화장품 복합매장은 총 61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샤넬 코스메틱을 비롯해 디올 코스메틱, 에스티 로더, SK-II, 랑콤, 설화수 등 주요 브랜드들이 모두 오픈해 탑승동 유일의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이외에도 △조말론, △라메르, △톰포드, △지방시, △클라란스, △겔랑 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도 빠짐없이 입점했으며, △르라보, △펜할리곤스 퍼퓸, △앳킨슨 퍼퓸 등의 니치 퍼퓸 브랜드들이 탑승동에 최초로 문을 열었다.

탑승동 매장은 코로나19 이후 최근 점차적으로 여행객이 회복세에 있으며, 항공편도 지속적으로 추가 배치되어 글로벌 고객에게 어필 가능한 매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특히 샤넬 코스메틱 매장의 경우 약 9년여만에 탑승동에 다시 자리하며 활기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탑승동 매장 오픈 프로모션으로 일부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화장품 2개 구매시 15%, 3개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하고, 멤버십 고객은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브랜드별 최대 할인율 이내에서 진행되며, 일부 브랜드는 제외된다.

이외에도 브랜드별로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신라면세점은 아시아 3대 허브 공항인 인천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세계 유일의 면세점 사업자로서, 화장품·향수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장을 운영해 나가고 있다.

■ bhc그룹 창고43, 스페셜 런치메뉴 ‘한우꽃갈비덮밥’ 출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최근 한우꽃갈비덮밥을 출시하며 점심메뉴 강화에 나섰다.

창고43은 지난달 강남점과 삼성점, 무교점, 명동점, 잠실점 등 직장인들이 많은 오피스상권을 중심으로 스페셜 런치메뉴 ‘한우꽃갈비덮밥’을 선보였다.

한우꽃갈비덮밥은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한 스페셜 런치메뉴로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소스에 재운 한우 우대 꽃갈비살을 정성껏 구워 담아냈다. 창고43의 맛과 퀄리티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다.

창고43은 이번에 출시된 한우꽃갈비덮밥을 비롯해 구수한 사골육수에 한우 머릿고기, 양지, 곱차, 깐양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 인기 메뉴 한우양곰탕과 유자의 풍미가 일품인 유자육회비빔밥, 깊은 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한우궁중미역국 등 9종의 런치메뉴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창고43 관계자는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준비한 한우꽃갈비덮밥은 출시 직후부터 큰 관심을 얻으며 직장인들이 많은 오피스상권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창고43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한우를 활용해 맛과 품질은 유지하면서 점심으로 즐기기 적합한 메뉴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고43은 다양한 런치메뉴와 함께 사무실이나 가정 등에서도 즐길 수 있는 창고43프리미엄 런치박스도 선보이고 있다. 창고43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양념소갈비와 시그니처 메뉴인 미역국을 중심으로 8가지 반찬이 더해진 부족함 없는 구성으로 품격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 BBQ,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팀 선전 기원 ‘황금알 치즈볼’ 무료 증정 프로모션 진행

BBQ가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황금알 치즈볼(5알)'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축구 경기가 있는 당일인 15일과 20일, 25일 3일간 BB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황금알 치즈볼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경기 당일 BBQ앱과 웹 회원 로그인 시 별도 절차없이 쿠폰함에 자동으로 발급되며 치킨 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발급된 쿠폰은 ID당 1회 사용 가능하며 E쿠폰 및 기타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없다.

'황금알 치즈볼'은 동그란 찹쌀 도넛 모양의 사이드메뉴다.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짭짤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치킨과 황금 궁합을 자랑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BBQ 관계자는 "아시아 축구대회에서 국가대표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대한민국의 승리를 염원하는 고객들의 응원 열기를 더 뜨겁게 높이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KT&G복지재단, 인도네시아·베트남에 대학생 해외봉사단 파견

KT&G복지재단이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 대학생 해외봉사단 ‘상상위더스’ 약 80여명을 파견해 오는 19일까지 봉사활동을 펼친다.

‘상상위더스’는 KT&G복지재단이 지난 2005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해외봉사단으로, 지금까지 총 50차례에 걸쳐 1,620명을 파견해 캄보디아, 미얀마 등 국가들의 생활환경 개선에 노력해왔다.

이번 상상위더스는 베트남 광남성에 위치한 동푸 초등학교에서 놀이터 조성과 벽화봉사 등을 진행하고,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의 아난다 초등‧중학교에서는 보건실 및 휴게공간 건축, 벽화봉사 등 교육환경 개선 활동과 함께 현지 대학생들과 연합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한국문화예술 체험과 예체능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해 현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재능기부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KT&G복지재단 관계자는 “재단은 지난 19년 동안 캄보디아, 라오스 등 국가에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에 설립된 KT&G복지재단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약 20년 동안 사회복지기관에 총 2,200대의 경차를 지원했으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약 110억 원에 달하는 난방비 등을 지원했다. 해외에서는 몽골 사막화 방지를 위한 임농업 교육센터를 설립했으며, 인니 아난다와 베트남 뉴엔탄 초등학교 보수공사를 통해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바 있다.

■ hy,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hy가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이하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이다.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제형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20종의 비타민, 미네랄로 설계했다. 각 영양소는 1일 영양성분 기준 100%를 충족한다.

특히, 비타민B군 8종의 경우 1일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 비타민E는 500% 고용량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병 섭취로 활력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200% 들어있다. 

신제품은 상큼한 유자맛으로 섭취 부담이 적다. 물 없이 먹을 수 있으며 개별 포장을 적용해 골프, 등산, 여행 등 외부 활동에도 간편하게 지참할 수 있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다양한 영양소를 100% 제공하고 빠른 활력충전도 가능한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며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분들이 신제품을 통해 간편한 맞춤형 올인원케어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y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용 한정판 패키지(14입) 구매 시 25% 할인과 함께 메시지 카드와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구매 이벤트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1인을 추첨해 ‘루이비통 마이락미 체인백’을 증정한다. 선물하기 3회 이상 고객 1인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 동원F&B, 건강과 실속, 환경까지 생각한 ‘동원 설 선물세트’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설을 맞아 건강과 실속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동원 설 선물세트’ 100여 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동원F&B는 고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활용도 높은 3개 이상의 품목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지난해 대비 30% 이상 확대 운영한다. 참치액, 건강요리유, 고체 육수, 참기름 등 각종 조미료와 참치캔, 캔햄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90g*9캔), 동원 참치액(240g), 동원 참기름(75ml*2병), 동원 건강요리유(480ml*2개)로 구성된 ‘동원프리미엄 60호’가 있다.

지난 2020년부터 구성품의 간격 재배치를 통해 선물세트의 부피와 무게를 크게 줄이고, 업계 최초로 100% 종이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 트렌드를 선도해온 동원F&B는 멸균팩 재활용지를 활용한 친환경 선물세트를 처음 선보인다.

동원F&B는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백판지(Aseptic Pack Recycled)를 선물세트 내부의 지함에 적용했다. 멸균팩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식품을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어 사용이 늘어나고 있지만 종이와 알루미늄 등 여러 복합 소재로 구성돼 재활용률이 낮은 편이다. 동원F&B는 멸균팩 재활용지를 활용한 선물세트 7종을 우선 선보이고 제품군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리사이클링 플라스틱(Recycling Plastic)’ 선물세트와 ‘올 페이퍼 패키지(all-paper package)’ 선물세트도 지속 운영한다.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 원료인 ‘Cr-PP(Chemical Recycled PP)’를 적용한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선물세트는 플라스틱 생산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플라스틱 받침과 부직포 가방 등을 모두 종이로 대체한 ‘올 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 역시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꼽힌다.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과 프리미엄 캔햄 ‘리챔 더블라이트’로 구성된 ‘튜나리챔 1호’도 신규 운영한다. ‘동원맛참’은 고소한 참기름과 특제소스로 감칠맛을 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은 제품이며, ‘리챔 더블라이트’는 나트륨과 지방을 동시에 낮춘 고급 캔햄 제품이다. 간편 조리 및 저염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외에도 고급 원초인 감태김, 초사리김으로 구성된 ‘감태김M1호’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식물성 캔햄 ‘마이플랜트 오리지널’이 담긴 ‘마이플랜트 G9호’ 등 이색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40년 이상 명절 선물세트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스포츠 ‘집관족’ 위한 ‘허브순살치킨런’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대한민국 축구 중계를 보며 응원하는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을 위한 사이드 신메뉴 허브순살치킨런을 출시했다.  

노브랜드 버거의 허브순살치킨런은 100% 순살 닭다리살에 튀김 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튀김 옷에 허브 시즈닝을 더해 향긋한 풍미가 살아있고, 신세계푸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매콤 달콤한 맛의 스윗마라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최근 높아진 외식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1인 가구가 양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디엄 사이즈(9900원), 2~3인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1만 8900원) 등 2종으로 선보였다. 특히 배달 주문 고객들이 별도의 배달비를 낼 필요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허브순살치킨런, 감자튀김, 탄산음료 등을 최소 주문금액인 1만 2900원에 맞춰 구성한 치킨 싱글팩을 비롯해 허브순살치킨런, 크런치윙, 크리스피 너겟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1만 4400원으로 구성한 치킨 페스티벌팩도 선보여 주류,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해 축구, 야구 등 국내외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경기가 많아진 만큼 중계와 함께 음식을 즐기는 ‘집관족’을 겨냥한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맛 뿐 아니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메뉴들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스포츠 관람족을 위한 사이드 메뉴로 인천 SSG랜더스필드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치킨 바스켓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피 너겟, 크런치 윙 등을 판매하고 있다. 

■ 인터파크쇼핑, 미리 설을 준비하는 고객 위한 특가 판매…‘설레는 얼리버드’ 개최

인터파크쇼핑이 이른 설 연휴 준비에 나선 고객을 위해 21일까지 특별 기획전 ‘설레는 얼리버드’를 개최한다. 실속 특가 상품에 최대 37% 할인 혜택까지 더해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설레는 얼리버드는 인터파크의 본격적인 설날 프로모션에 앞서 열리는 사전 행사다. 명절 성수기를 피해 미리 실속 쇼핑을 하려는 고객들에 맞춘 특가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한정 특가 상품과 금액대별 설 추천 선물들로 가성비 쇼핑을 도울 추천 상품들도 다채롭게 엄선했다.

‘설맞이 한정 특가’로는 식품·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취향 맞춤형 가성비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LG생활건강 선물세트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한돈 돼지고기 1.2kg 선물세트는 설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그 외에도 설 준비용 아이템인 ▲예가한복의 아동용 한복을 비롯해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콤비네이션 지능형 진동 전신 마사지 패드 등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선물 선택에서의 고민을 줄여줄 ‘금액대별 설 추천 선물’도 준비했다. 3·5·10만원 등 가격대별로 분류해 두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3만원 이하로는 법랑 식기 인기 모델인 ▲크로우캐년 마블&카탈리나, 5만원 이하로는 ▲골드팡 24k 순금 액세서리가 추천 상품이다. 10만원 이상 선물로는 ▲LG생활건강 선물세트 월드트레블에디션을 눈여겨볼 만하다.

15일 하루 동안은 100원 포인트딜 구매 시 S포인트 1,500점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돼 선착순 3천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포인트딜 구매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S포인트가 18일(목) 오후 중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의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인터파크쇼핑 앱 사용 고객에게 30% 중복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며, 설 상품 얼리버드 10% 할인 쿠폰 또한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국민카드 KB Pay로 결제 시에는 최대 7% 청구할인을 제공해 최대 37%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인터파크커머스 장덕래 마케팅본부장은 “물가 부담 속에 미리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고자 설 실속 추천 상품들을 파격 할인 혜택으로 엄선했다”며 “단독 특가를 비롯해 인터파크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을 알차게 준비했으니 명절 준비에 많은 도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티몬, 590원 초저가 패션관 59샵 오픈 

티몬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590원부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초저가 상시 패션 기획관 ‘59샵’을 오픈하고 저가 패션시장 공략에 나선다. 또,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 올인데이 등 특가 릴레이를 펼치며 ‘값진 패션쇼핑’을 돕는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590원부터 패션 쇼핑이 가능한 상시 기획관 ‘59샵’을 신설하고 저가 패션시장을 공략한다. 590원, 5,900원 등 초저가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50% 이상 파격 할인하는 의류·잡화류 등 160여 개 특가딜을 한데 모았다. 대표적으로 15일 △데일리 헤어밴드 500개입(590원), △’글램브라’ 여성 속옷(590원), △’이지바이’ 남성 기모 폴라 티셔츠(5,900원), △’제이프랑’ 맨투맨 티셔츠(5,500원), △’솔로이스트’ 믹스패턴 크롭니트 베스트(5,900원) 등이 한정수량 특가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늘(15일) 오전 10시, 선착순 590명에게 1천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또, 17일 단 하루 월간 패션 특가전 ‘패션 메가데이’와 ‘이랜드 올인데이’를 동시 개최한다. 이랜드를 대표하는 미쏘·후아유·스파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을 메가급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주요 상품으로 △‘미쏘’ 루즈핏 니트조끼(3,680원~), △’릴리스토리’ 앤스 조거 트레이닝 세트(7,980원~), △’애니바디’ 뉴여신 팬티(2,930원~), △’발편한세상’ 여성 양말(500원~) 등이 꼽힌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시즌오프 특가딜도 준비했다. 특히, 오후 10시에 시작하는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라방 중 겨울 아우터 △남성 시그니처 헤비 푸퍼를 3만원대에 득템할 수 있다.

18일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S.T. DUPONT)’과 첫 올인데이를 연다. 설 명절은 물론 졸업식, 밸런타인데이 등 선물 시즌을 앞두고 △비즈니스 셔츠, △리버서블 비즈니스 벨트, △캐주얼 스니커즈 등 의류·잡화류를 파격 특가에 선보인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신년에도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부담 없이 패션쇼핑을 즐기시길 바라며 초저가 패션관 등 풍성한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은 물론 가치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위메프, '2024설' 개최...명절 상품 초특가에 최대 15% 추가 할인

위메프가 오늘부터 '2024 설' 기획전을 개최하고 명절 준비 용품부터 설 선물세트까지 특가 판매한다. 또,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전하며 고객들의 풍성한 설 준비를 돕는다고 15일 밝혔다.

내달 11일까지 위메프 ‘2024설’ 특별 행사가 열린다. 위메프는 지난해 고객들의 설 시즌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설 준비 기간, △설 피크 기간, △배송 마감기간으로 구분해 행사를 펼친다. 먼저, 21일까지는 ‘설 준비 기간’으로 음식 준비와 보관에 필요한 식기류, 연휴간 즐길 수 있는 컬처 상품 등을 특가에 소개한다. 여기에 장바구니 할인 10%, 카드 할인 5%를 더해 최대 15% 추가 혜택을 전한다.

지난해 준비기간 그릴팬(52%↑)과 밀폐용기(20%↑) 등 주방용품과 함께, 컬처상품(126%↑) 거래액이 직전월 동기대비 크게 상승한 점을 반영해 ▲푸레시 보관용기(810원) ▲로얄포드 주방 5종세트(1만7,020원) ▲도루코 인덕션 팬 2종세트(3만4,120원) 등 주방용품을 초저가에 선보인다. 또, ‘설연휴 즐기기’ 코너를 준비하고 ▲키즈월드 벡스코 레이싱(1인권 1만1,400원) ▲이랜드크루즈&애슐리퀸즈 PKG(1만4,900원) ▲초리골 눈썰매장 입장권(4,800원) ▲연극 <와이프>(S석 3만3,000원) 등을 큐레이션했다.

미리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세트도 특가다. ▲정관장 홍삼원(30포*5세트 8만8,550원) ▲종근당 비타민D3(90캡슐*2병 1만6,110원) ▲폰타나 오일세트(7호 1만1,820원) ▲사조 안심특선(W1호 2만1,170원) 등 다채로운 브랜드 상품들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금액대별 선물세트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위메프는 설 선물을 최대 35%까지 할인판매하는 ‘설 피크 기간’(1월22일~2월4일), E쿠폰 등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 중심으로 큐레이션한 ‘배송 마감 기간(2월5일~2월11일)’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명절 준비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들의 명절 상품 준비 경향에 맞춰 기간별로 많이 찾는 상품들을 엄선해 특별 할인 혜택까지 더했다”며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 여행/컬처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위메프와 함께 풍요로운 설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