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 골프 아카데미,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이룸 골프 아카데미,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승인 2017.11.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문성을 갖춘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 | 이룸골프 아카데미
 
[비즈트리뷴] 최근 골프는 스포츠를 넘어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로 인식되고 있다. 그 동안 남성 중심 CEO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골프는 이제 직장 내 관계를 증진시키고 여성들도 선호하는 스포츠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룸골프 아카데미는 전문 코치를 통한 레슨과 필드 교육으로, 스포츠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룸골프 아카데미는 석촌호수점을 시작으로 최근 이룸골프아카데미 일산점을 오픈 하였으며 10대 유소년 골프, 20대~50대 직장인 및 CEO를 위한 비즈니스 골프, 취미와 건강을 위해 여성들을 위한 우먼 골프 레슨 등 각 연령대와 실력 배양에 따른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룸골프 아카데미는 회원들이 오직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스포츠 인테리어를 접목시켰고 모든 연습실에 설치 된 첨단 장비를 통한 분석이 제공되며, 골프 프로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과 휴식과 만남이 가능한 장소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이룸 ETP (Eloom Training Program) 교육 프로그램은 이룸 골프 아카데미의 독자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ETP는 일반 골퍼의 일반적인 오류들을 정리한 뒤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는 이룸만의 프로그램으로 단계별 시스템이다.

Point lesson의 경우, 골프 프로 코치가 진행하는 포인트 레슨으로 기술적 교육 수련을 제공하며, Conditioning lesson은 골프에 필요한 신체를 단련 시키는데, 초점을 맞춘다. Swing Analysis 는 첨단 분석장비를 활용해 회원 개개인의 정밀 상태 분석을 한다.

한편 이룸골프 아카데미의 전민식 대표는 “ETP 교육프로그램은 국내 최초이며, 기존 골프교육산업에서 볼 수 없던, 독창성, 특성화, 전문성을 갖춘 프로그램이다” 고 밝혔다.

한편, 이룸골프 아카데미의 레슨 및 연회원 문의는 이룸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