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SPC 삼양사 KGC인삼공사 대상 BGF리테일 컬리 外
[브리프] SPC 삼양사 KGC인삼공사 대상 BGF리테일 컬리 外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4.01.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C 커피앳웍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PINK YOUR MOMENT with STRAWBERRY(딸기와 함께하는 핑크빛 순간)’를 주제로 딸기의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가득 담아 완성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과 달콤한 딸기라떼가 어우러진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바닐라빈 풍미의 프라페에 달콤한 딸기를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바닐라빈 프라페’ △히비스커스 티에 생딸기, 레몬, 블루베리를 더한 ‘스트로베리 티펀치’ △생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자랑하는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등 4종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픽업 주문으로 딸기 시즌음료 주문시,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에 다양한 원료를 더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딸기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며 “커피앳웍스의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새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삼양사,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 출시

삼양사가 건강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소비심리를 겨냥한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를 선보인다. MZ세대 중심의 ‘헬시플레저(즐겁게 건강을 관리하자)’ 트렌드에 대응해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 포석이다.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해 열량 부담이 없는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함유된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이다. 삼양사는 자체 효소 기술로 만든 양질의 알룰로스를 ‘넥스위트(Nexweet)’라는 브랜드로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상쾌환 신제품에도 넥스위트 알룰로스가 사용됐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설탕뿐만 아니라 식용색소와 식품의 부패를 방지하는 보존료도 첨가하지 않았다.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고려한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글루타치온 성분과 밀크씨슬추출분말, 헛개나무열매 등이 함유됐다.

아울러 음주 전후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음료의 맛에도 공을 들였다. 기존 상쾌환 부스터는 패션후르츠(백향과)의 진한 향이 돋보였다면, 이번 신제품은 허브차에 많이 사용되는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조합해 보다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큐원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달 중 전국의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헬시플레저 열풍이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열량 부담이 없는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를 개발했다”며 “업계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MZ 고객들의 입맛을 겨냥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상쾌환은 지난 2013년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품으로 첫 발을 뗐다. 이후 2019년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스틱 제품을 출시하며 비음료형 숙취해소제품 시장을 선도했다. 지난해 2월 음료형 ‘상쾌환 부스터’에 이어 12월 스틱 2종(샤인머스캣맛, 복숭아맛)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 정관장, 혈당 상승 억제 강화한 ‘당앤밸런스’ 리뉴얼 출시

KGC인삼공사가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관장 당앤밸런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당앤밸런스’는  ‘바나바잎추출물’과 ‘정관장 홍삼’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혈당 기능성 지표 성분인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을 식약처 일일 최대섭취 함량인 1.3㎎으로 강화하고 영양정보 당류를 제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바나바잎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1500여년 전부터 혈당관리를 위해 인도, 필리핀, 타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그 잎을 달여 마셨다. 전세계적으로 혈당을 조절하는 식물로 역사적으로나 과학적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이 검증됐다.

또한 ‘당앤밸런스’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여주농축액분말’도 부원료로 함유하였다.  

정관장은 ‘당앤밸런스’ 리뉴얼을 단행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물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파우치’로 변경해 휴대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의 직관적인 표현을 위해 붉은색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식습관이나 가족력 등의 유전적인 이유로 혈당을 관리하는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혈당관리 효능을 중심으로 ‘바나바잎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의 원료를 더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 대상, 미∙유럽 식문화 반영한 ‘DIY 김치 페이스트’, ‘김치 스프레드’ 출시

대상㈜이 서구 식문화에 걸맞게 김치를 새로운 형태로 변형한 글로벌 전용 신제품 ‘DIY 김치 페이스트’와 ‘김치 스프레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로벌 신제품 2종은 미국∙유럽을 타깃으로 현지인들의 취식 행태와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먼저, 종가(Jongga) ‘DIY 김치 페이스트’는 김치를 샐러드처럼 즉석에서 만들 수 있도록 양념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고춧가루, 마늘, 배, 생강 등 김치 양념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들어가 있어 배추를 넣고 섞기만 하면 손쉽게 맛있는 겉절이가 완성된다. 배추 외에도 서구권에 익숙한 양배추, 케일, 당근 등의 채소로 대체해 즐길 수 있다. 액젓과 같은 동물성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 ‘오리지널(Original)’과 매콤한 감칠맛이 돋보이는 ‘스파이시(Spicy)’ 2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푸드(O’Food) ‘김치 스프레드’는 햄버거, 샌드위치, 비스킷 등에 발라먹는 잼 타입으로, 김치를 빵과 곁들여 먹는 취식 행태를 반영해 기획됐다. 오리지널 김치의 매콤한 맛에 달콤한 풍미를 가미한 ‘달콤한 맛(Sweet)’과 올리브유와 아몬드, 땅콩이 더해져 담백하고 짭조름한 풍미의 ‘고소한 맛(Savory)’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앞서 대상㈜은 2021년부터 해외 소비자 입맛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김치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미국∙유럽 등 서구권에서 선호하는 채소인 양배추∙케일∙당근을 활용한 김치를 시작으로 마늘 향을 꺼리는 현지인을 위한 로즈마리, 코리엔더(고수) 김치, 세계적인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매운맛실비김치 등을 통해 김치의 세계화에 도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현지 식문화 속에서 김치를 보다 쉽고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용도의 김치 관련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작년 초에는 김치를 해조류와 함께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는 해초샐러드김치 2종을 출시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경애 대상㈜ 식품글로벌BU장은 “김치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해외 소비자 입맛과 식문화를 반영한 김치 관련 신제품을 공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나아가 김치의 세계화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대상㈜ 종가는 미국·영국·프랑스 3개국을 중심으로 매년 '종가 김치 블라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치 요리대회부터 김치 버무림 행사, 김치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작년에는 김치 팝업스토어도 운영하는 등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  CU,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만능소스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가 신년을 맞아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만능 양념장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

CU는 새해 첫 상품 전략을 ‘Professional CU, 전문가와의 동행’으로 정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와의 '맛남(맛있는 만남)'을 추진 중이다.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명장과의 협업에 이어 이번에는 오랜 기간 끈끈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백종원 대표와 편의점의 스테디셀러인 간편식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백종원 간편식은 만능 볶음 소스, 소불고기 양념소스 등 백종원표 만능 소스를 사용해 대중적인 맛을 구현한 도시락, 주먹밥, 김밥, 햄버거, 핫도그 5종이다.

백종원 만능 잡채&닭개장 도시락(5,600원)은 만능 볶음 소스로 만든 고기 잡채와 얼큰한 닭개장을 함께 먹는 한식 정식 도시락이다. 뜨거운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닭개장 국물이 포함되어 있어 따뜻한 한 끼를 책임진다.

백종원 만능 장아찌 불고기 주먹밥(1,700원)과 만능장아찌 불고기 김밥(3,400원)은 양념 불고기와 만능 장아찌 소스로 담근 고추장아찌를 듬뿍 넣어 달착지근한 감칠맛이 입맛을 돋운다.

백종원 만능 고추 장아찌 햄버거(3,600원)와 핫도그(3,600원)에는 도톰한 패티에 만능 볶음 소스로 볶은 매콤한 고추 장아찌가 들어간다. 곳곳에서 아삭하게 씹히는 고추 장아찌가 느끼함을 잡아준다.

CU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지난 2015년부터 협업하며 도시락, 김밥, 맥주, 막걸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약 500여 종의 차별화 상품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시즌별로 선보이고 있는 백종원 간편식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앞세워 출시할 때마다 해당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꿰찰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백종원 도시락은 ‘편도족’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CU의 도시락 매출을 견인하는 일등공신이다.

CU의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8% 늘었으며, 매출 상위 3개 품목(백종원 제육 한판, 완전 한판, 백반 한판 순)이 모두 백종원 도시락인 것으로 집계됐다. 도시락 구매자 10명 중 4명 이상은 백종원 시리즈를 선택했을 정도로 매출 구성비도 높다

도시락, 주먹밥, 김밥 등을 포함한 백종원 간편식은 2015년 12월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4억 개를 돌파했다. 작년 한 해만도 5천만 개가 팔리며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노수민 MD는 “백종원 요리 연구가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내는 상품들이라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상품 개발에 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주머니 부담을 줄이는 가성비 높은 다양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마켓컬리, 이색 설 선물세트 출시 

컬리는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픈하며 미식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색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마니아에게 선물하기 좋은 ‘딸기 혼합세트’를 선보였다. 국내 재배 농가가 적어 쉽게 만날 수 없는 설화 딸기와 금실, 비타베리 중 1종과 친숙한 품종인 설향 딸기를 한 팩씩 담아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한 번에 두 가지 딸기를 번갈아 먹어보며 취향에 맞는 딸기를 발견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캠핑족이라면 ‘Perfect Cut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1.8kg)’를 추천한다. 우대꽃갈비는 갈비 부위 중에서도 육향이 진하고 육질이 연해 스테이크용으로 사랑받는 부위다. 우대꽃갈비를 2대씩 포장해 3팩으로 구성한 세트를17% 할인한 99,500원에 판매한다. 
 
커피나 와인과 함께 하기 좋은 디저트 선물로는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를 준비했다. ‘타무르 데이츠 대추야자 14구 세트’는 건대추야자에 고소한 아몬드, 마카다미아 등을 채워 넣은 수제 디저트다. 쫄깃하고 달콤한 대추야자 사이로 속재료를 씹는 재미가 이색적이며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더해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 개발한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도 구매 가능하다. 컬리는 최근 현지 농장발굴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기획해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 유기농 햇 올리브에서 착유했으며, 엑스트라 버진 중에서도 최상급 산도인 0.25%에 피쿠알 단일 품종으로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44,800원에 판매한다.  

한편,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지난 ‘프리 얼리버드’ 대비 카드사 혜택이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롯데·신한·하나·현대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하림,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설을 앞두고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간편식부터 영양 간식, 보양식, 닭가슴살 단백질 파우더 등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먼저 아이들 간식은 물론 밥반찬, 어른들 술안주로도 활용하기 좋은 냉동 제품을 푸짐하게 구성한 선물세트가 눈길을 끈다. △치킨너겟, 팝콘치킨, 용가리치킨 등 하림의 대표 냉동 간식으로 구성한 ‘情(정)세트’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포켓몬 피카츄 돈까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福(복)세트’ △삼계탕, 닭강정, 치즈스틱 등으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아이들 반찬 투정 없애 줄 동그랑땡, 만두, 어묵 등 용가리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용가리 어린이 세트’ 등이 있다. △국물 닭떢볶이, 순살 닭갈비, 직화 무뼈 닭발, IFF 한입쏙 닭다리살 등 익히기만 하면 별미를 맛볼 수 있어 인기인 제품들로 기획한 ‘VIP 선물 세트’, ‘프리미엄 선물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뜨끈한 국물로 몸보신하기 좋은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도 있다. △하림이 정관장과 손잡고 출시한 프리미엄 ‘홍삼 삼계탕 세트’ △7가지 국내산 재료로 오랜 시간 끊여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인 ‘하림이닭 삼계탕 세트’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으로만 만든 ‘하림 닭백숙 세트’ △압도적 크기의 갈빗대와 두툼하고 푸짐한 갈빗살을 든든하게 즐기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가 있다.

5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실속 세트도 구성이 알차다. 쫄깃한 육질과 감칠맛이 일품인 토종닭 제품과 닭다리살 양념육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도 있다.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지널 맛으로만 구성된 세트와,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더블치즈 맛, 오리지널 맛을 함께 구성한 복합 세트가 있다.

이밖에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 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도 체력 관리에 신경 쓰는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 소중한 분들에게 하림의 설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세븐일레븐, ‘나파밸리’ 프리미엄 와인 엄선 ‘이달의 MD추천 와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2024년 첫 MD추천 와인 기획전 ‘24년 1월 나파밸리행 열차 출발하겠습니다’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의 ‘이달의 MD 추천 와인 기획전’에서는 소믈리에 자격을 갖춘 와인 MD가 트렌디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달 파격적인 할인혜택까지 더해져 ‘와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몇 년 새 와인이 대중화되며 다채로운 산지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와인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나파밸리’산 프리미엄 와인을 엄선, 기획전을 준비했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50% 신장한 데 비해 5만원대 이상 와인 매출은 250% 신장하며 프리미엄 와인의 인기를 짐작하게 한다.

세븐일레븐은 2024년 첫 와인 기획전으로 최근 와인애호가들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나파밸리’산 프리미엄 와인들을 선별해 소개한다. 나파밸리는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와인산지로 포도 재배에 알맞은 지해성 기후와 큰 일교차로 양질의 포도 재배가 가능한 곳으로 유명하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기획전을 위해 나파밸리의 상징과도 같은 ‘로버트 몬다비’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시그니처 와인 ‘로버트 몬다비 나파 까버네’를 업계 단독으로 입수했다. 로버트 몬다비는 나파밸리 와인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으며 캘리포니아 와인의 아버지로 불리울 만큼, 상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와인 뜨거운 인기가 예상된다.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텍스트북 까버네 쇼비뇽’, ‘이니스프리 까버네쇼비뇽’, ‘뷰마넨 싱글 빈야드 말백’ 등 나파밸리산 와인 4종을 비롯해 17종의 인기와인도 준비했으며, ‘카발란위스키 하이볼’, ‘조니워커블론드’ 등 하이볼/위스키 3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MD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20가지 상품은 1월 말까지 우리카드 혹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송승배 와인 소믈리에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나파밸리 지역은 최근 떠오르는 인기 와인산지로 특히 고품질의 다양한 와인을 경험하기 좋은 곳”이라며 “와인 애호가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만큼 훌륭한 와인이 많아 1월 첫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고자 하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와인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디아지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 한정 출시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은 조니워커가 7년째 매년 한정으로 출시하고 있는 12간지 에디션 시리즈로, 올해는 조니워커 ‘블루’와 ‘푸른’ 용이 만나 특별함이 더해졌다.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출시하는 이번 에디션은 조니워커의 마스터 블렌더인 엠마 워커와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비주얼 아티스트인 ‘제임스 진(James Jean)’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갑진년을 기념해 푸른 용의 모습을 혁신적이면서 역동적으로 디자인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용은 동양 문화권에서 생명과 미래 번영을 상징하는 존재로, 조니워커의 진취적 낙관을 담은 ‘킵 워킹(Keep Walking)’과도 일맥상통해 조니워커 블루의 명성과 고급스러움에 긍정적인 의미를 더해준다.

조니워커 블루는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오크통 1만 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해 만들어진다. 2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니워커만의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신중한 숙성 과정을 거쳐 소량 생산되는 제품이다.

1992년 탄생한 조니워커 블루는 19세기 초에 존 워커 가문에서 만들어진 특유의 깊고 강렬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 벨벳 같은 부드러움과 각종 꽃과 과일향 그리고 다크 초콜릿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은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퀄리티에 제임스 진의 디자인까지 더해져 소장가치가 높으며, 특히 40도의 도수인 기존의 조니워커 블루와는 차별화된 46도의 고도수로 더욱 강렬하고 정교한 풍미를 선사한다. 높은 희소성을 자랑하는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은 소중한 사람에게 뜻깊은 의미와 풍요를 전하는 새해 선물로 제격이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2024년 갑진년을 기념해 조니워커 블루에 한층 특별함이 더해진 한정판 12간지 에디션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을 올해에도 선보이게 됐다”며, “품격있는 스카치 위스키의 대명사인 조니워커 블루와 함께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뜻깊은 의미를 전하는 한 해의 시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은 1월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판매되며, 더바닷컴 및 전국 대형마트, 백화점, 일부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조니워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인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하며, 올해로 3년 연속 최고의 위스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웅진식품, 어린이 고칼슘 단백질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 론칭 행사

웅진식품이 어린이 고칼슘 단백질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으로,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지난 2일 ‘딸기’와 ‘초코’ 2종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옥션에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 쿠폰은 중복 사용 가능하며 최대 3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어서 이달 말까지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을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카카오페이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딸기 및 초코는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엽산이 담겨 있으며, 복합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함유돼 있다. 어린이 전용 단백질 영양음료인 만큼 아이들의 첫 번째 단백질 음료로 추천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