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 최재원 SK수석부회장, 부스 방문한 정의선 회장과 환담
[CES 2024] 최재원 SK수석부회장, 부스 방문한 정의선 회장과 환담
  • 정유현 기자
  • 승인 2024.01.1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원 SK그룹 수석부회장이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의 SK그룹관을 찾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을 안내하고 있다.ㅣSK온 제공

'CES 2024'에 참가 중인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SK그룹 전시관을 방문해 최재원 SK그룹 수석부회장과 환담을 나눴다. 

SK그룹은 정 회장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9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의 SK그룹관을 방문해 최 수석부회장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10일 밝혔다.

정 회장은 최 수석부회장과 김동현 SK USA 담당의 안내를 받으며 부스를 관람했다. 그는 SK의 탄소중립 기술과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확인했다. 

정 회장은 먼저 전시관 중앙에 위치한 대형 구체인 '원더 글로브' 영상을 확인한 뒤 '인공지능(AI) 포춘텔러' 부스로 이동했다. AI를 활용한 운세를 확인했다. 

이어 정 회장은 수소로 구동하는 '트레인 어드벤처'에 탑승해 옆자리에 앉은 최 수석부회장의 안내를 들었다. 그는 터널 안으로 들어간 뒤 최 수석부회장과 적극적인 질의응답을 했다. 

정 회장은 마지막으로 SK의 미래 모빌리티 기술이 표현된 '댄싱 카' 부스를 방문했다. 정 회장은 전시 부스를 둘러본 뒤 다른 회사의 전시관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최재원 SK그룹 수석부회장(오른쪽)이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의 SK그룹관을 찾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가운데)과 함께 김동현 SK USA 담당으로부터 설명 듣고 있다.ㅣSK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