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LF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LF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1.0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글로벌 앰배서더 시드니 스위니 선정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 /아모레퍼시픽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시드니 스위니는 ‘유포리아’, ‘화이트 로투스’ 및 최근작 ‘애니원 벗 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목받는 할리우드 스타다. 에미상 후보로 두 차례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개봉을 앞둔 소니 픽쳐스의 마블 코믹스 영화 '마담 웹'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그동안 미국 시장에서 라네즈 앰배서더로 활동해온 시드니 스위니는, 이번에 세계 40여 개 지역에서 활동할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범위를 넓혔다.

라네즈는 시드니 스위니와의 파트너십을 전 세계 주요 시장으로 확장하며, '립 슬리핑 마스크', '립 글로이 밤', '워터뱅크 크림', '크림 스킨 토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등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와 신규 혁신 제품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올해 1월부터는 시드니 스위니와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상반기에 선보이게 될 다양한 광고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라네즈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시드니 스위니는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라네즈와 계속해서 관계를 이어나가게 되어 기쁘다. 라네즈와의 인연은 수년 간의 시행착오 끝에 라네즈 제품을 이용한 최적의 스킨케어 루틴을 발견하면서 자연스럽게 시작됐다. 지금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앞으로의 협업도 기대된다. 올봄에는 슬리핑 케어 분야에서 라네즈의 전문성을 확실히 보여줄 흥미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차세대 슬리핑 마스크를 세상에 소개하는 게 매우 기대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라네즈 관계자는 "지난 몇 년 사이에 시드니 스위니는 글로벌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슈퍼스타로 급부상했다. 라네즈는 그간 미국 시장에서 시드니 스위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가치 발전적인 성과를 거뒀고, 소셜 미디어 콘텐츠 관심도 급증 및 바이럴 영상 확산 등으로 그 영향력을 실감한 바 있다. 이번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을 통해 라네즈는 앞으로도 전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더 잘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랜드 키디키디, 드타미 프로젝트와 무누 콜라보 기획전 진행

키디키디, 드타미 프로젝트와 무누 콜라보 기획전 진행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드타미 프로젝트와 무누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11월 드타미 프로젝트와 무누 콜라보 론칭 후 고객 요청으로 리오더를 진행해 선보이는 앵콜 기획전이다.

콜라보 컬렉션은 니트 베스트, 풀오버 스웨터, 바라클라바, 발토시 등 무누의 인기 아이템에 드타미 프로젝트의 시그니처 양 패턴과 컬러가 조화롭게 믹스된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난 11월 드타미 프로젝트와 무누 콜라보 론칭 당일 완판을 이끈 ‘니트 베스트’ 아이템을 재출시해 고객의 이목을 끌었다. ‘니트 베스트’는 팔 부분의 여유 공간이 많아 활동성이 좋고, 보온성을 고려한 목카라와 함께 겨울 무드로 연출하기 좋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지난 11월 발표한 드타미 프로젝트와 무누의 콜라보 컬렉션이 엄마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예상보다 빠르게 물량이 소진됐다”라고 말하며, “완판 이후에도 많은 고객들이 리오더를 요청했고, 고객 성원에 화답하고자 앵콜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애경, 홍은동 일대 찾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 진행 /애경

애경산업이 지난 8일 서대문구 홍은동 일대를 찾아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 부담 완화와 생활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기획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봉사 활동에서 홍은동 주민들을 위해 연탄 8000장을 지원하고, 이 중 1300장을 김상준 대표이사 등 애경산업 임직원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모집한 자원 봉사자 60여명이 홍은동 피아노 골목 거주 주민들에게 직접 배달하며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이에 더해 인천 학익동, 과천 꿀벌마을의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3300여장도 기부하며 홍은동 등 3개 지역에 총 11300여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애경산업은 사랑(愛)과 존경(敬)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연탄 나눔 외에도 서울시와 함께하는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및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어려움을 헤쳐나가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LF 하프클럽∙보리보리,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시작

/LF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LF 하프클럽은 오는 12일까지 '하프세일절'을 열고, 전체 입점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을 실시한다. 하루 최저가부터 한정 특가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5종의 쿠폰과 신한카드로 결제 시 7천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년을 기념해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행사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적립금, GS25 금액권 중 하나의 선물을 100%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날마다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 혜택을 선보이는 ‘스포트라이트 브랜드’ 코너에서는 네파, 질스튜어트뉴욕, 까스텔바작, 지센, 마에스트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F 보리보리는 오는 10일까지 ‘보리데이’를 개최한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 2종 및 카카오페이머니, 신한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LF 보리보리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 증정하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LF 보리보리는 다가오는 설 명절과 신학기를 한발 앞서 준비할 수 있도록 유아동 한복, 책가방 등 관련 상품을 할인한다. 더예한복, 소담예인 등 인기 한복 브랜드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피터젠슨, 닥스 등의 책가방은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매일 자정에 오픈되는 ‘타임특가’ 코너와 브랜드 집중 할인 행사인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LF 트라이씨클 관계자는 “비상하는 청룡의 해 ‘갑진년’의 첫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분들께 선물과 같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쇼핑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