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블랙야크 신세계인터 세정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블랙야크 신세계인터 세정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1.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출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를 출시했다. 

늘어나는 고밀착 패드로, 손으로 잡아당기면 약 10cm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고민 부위에 제품을 부착하면, 바쿠치올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불려 말끔하게 제거하고 빈자리에 수분을 채워 피지 생성을 예방해준다. 쿨링감 있는 소재가 즉각적인 모공 수축을 돕고, 레티놀 성분이 모공 주변 피부에 탄력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출시 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임을 입증했으며꾸준히 사용할수록 모공 개수와 부피, 면적 등이 감소하고 피지량도 줄어드는 것을 확인했다. 논코메도제닉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해 1월 첫 선을 보인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는 전국 마몽드 매장과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 슈펜, ‘뉴이어 리오더’ 기획전 진행

슈펜 ‘뉴이어 리오더’ 기획전 진행 /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뉴이어 리오더’ 기획전을 오는 7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슈펜MD가 새해를 맞아 새 신발을 장만하려는 고객을 위해 슈펜의 베스트 상품들로만 엄선해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베스트 리오더 아이템’으로는 ‘코지 스웨이드 퍼 슬리퍼’와 ‘바이커 미들 부츠’를 제안한다. 그 중 23FW 시즌 대표 상품인 ‘코지 스웨이드 퍼 슬리퍼’는 카멜,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퍼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175g의 경량 아웃솔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신규 컬러로 출시된 슈펜의 스니커즈 상품 2종도 추천한다. ‘오솔라이트 레더 독일군 스니커즈’에는 블랙, 레드, 라이트 브라운 컬러를 추가했으며, ‘라운드 코트 스니커즈’에는 핑크, 아쿠아블루, 브라운, 블랙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나에게 주는 선물로 새로운 신발과 가방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신발을 비롯해 슈펜이 추천하는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잡화 카테고리의 제품을 통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잡화 카테고리의 히트 상품으로는 가볍게 들기 좋은 패브릭 소재의 가방 2종과 슈펜 MD가 추천하는 데일리 가방 2종을 제안한다. 슈펜의 ‘뉴이어 리오더’ 기획전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 브랜드 캐릭터 ‘블키’와 함께한 신학기 영상 공개

신학기 테마 영상 ‘NEW SCHOOL ADVENTURE BEGINS’ 공개 /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와 함께 새로운 경험들이 가득한 학교에 입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야크 키즈가 새로 공개한 영상 ‘NEW SCHOOL ADVENTURE BEGINS’는 이번 2024년 블랙야크 키즈의 신학기 테마로, 학교생활을 신비한 모험이 담긴 새로운 세계에 비유했다.

블키가 블랙야크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 ‘BK스탬포드책가방’의 지퍼를 내리며 시작하는 영상에서는 책가방 속 새로운 모험의 세계가 펼쳐진다. 가방 속 교실 문 안으로 들어간 블키는 블랙야크 키즈의  ‘BK리본책가방’을 비롯해 책, 축구공, 삼각 플라스크와 같은 학용품들을 바라보며 신비한 탐험을 한다. 마지막 문을 열고 도착한 곳은 블키가 새로 다닐 학교의 교실로, ‘BK스탬포드책가방’을 멘 채 자리에 앉아 뒤돌아 엄지를 올리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자세한 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영상 속 블키의 가방은 멸종 위기 동물인 레서 판다 인형 키링이 달려있는 캐주얼한 가방이다.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컬러 홀로그램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BK스탬포드책가방’은 남아들에게 인기가 있고, 반짝이는 큐빅으로 장식된 무지개 리본 포인트와 스팽글 장식이 눈에 띄는 ‘BK리본책가방세트’는 여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청룡의 해, 2024년 새해를 맞아 블키가 학교에 입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새로 공개했다”며 “이번 영상을 본 아이들이 블키가 학교에 입학한 후 경험하게 될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하는 든든한 친구로 여기고, 배움의 터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용기와 설렘을 가득 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는 꿈꾸는 아이들의 끊임없는 도전을 응원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녹여 자체 개발한 캐릭터 ‘블키(BLKi)’를 지난해 5월에 처음 공개했다. 의류, 굿즈와 같은 제품을 출시 및 영상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신세계인터,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판 출시

연작 한정판 대용량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연작(YUNJAC, 然作)이 새해를 맞아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한정판 대용량 구성으로 출시했다고 이달 4일 밝혔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단아한 청색 기프트 포장이 적용돼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한정판은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40ml 용량 대비 3배 증량된 120ml의 용량으로 고객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에 의해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연작 베스트 에센스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감을 채워 속건조 개선에 탁월한 제품이다. 건조한 겨울 날씨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채울 수 있는 대용량 버전을 출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함께 구성되어 있는 천연 원석 괄사는 벼루처럼 제품을 덜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또한 스킨케어 브러쉬를 사용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발라주면 소량으로 섬세하게 도포가 가능하며, 피부결을 정돈하고 탄탄하게 밀착돼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판은 한국적인 미를 느낄 수 있는 청자를 모티브로 한 기프트 박스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와 피드백을 반영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디에 두보, 새해 첫 신제품 '24 SS 미스 두' 출시

디디에 두보, SS 시즌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 출시 /세정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4년 SS 시즌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해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2024년 ‘스틸 라이프(Still Life)’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무드의 캠페인을 선보인다. ‘정물화’와 ‘인생은 지속된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올해의 첫 신제품인 ’24 SS 미스 두’ 라인은 독자적인 스토리텔링과 무드를 담는데 집중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에르(lumière) D’ 디테일은 브랜드 이니셜 ‘D’를 재해석해 일상 속 빛나는 순간의 반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는 ‘미스 두’ 라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의 시적인 순간’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햇살 아래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일상 속 행복을 느끼는 시적인 순간을 완성했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는 ’미스 두’ 라인 신제품과 ‘드봉 디디(Debon D.D)’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화사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해는 ‘Still Life’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디디에 두보만의 독보적인 프렌치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루미에르 D’ 디테일을 적용해 감도 높은 디자인과 품질을 선보이는 2024년 첫 신제품 ‘24 SS 미스 두’ 라인과 함께 빛나는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