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2024년 시무식 개최
LIG넥스원, 2024년 시무식 개최
  • 하영건 기자
  • 승인 2024.01.0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넥스원 신익현 신임 사장이 2024년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낭독하고 있다ㅣLIG넥스원
LIG넥스원 신익현 신임 사장이 2024년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낭독하고 있다ㅣLIG넥스원

IG넥스원은 1월 2일 판교R&D센터에서 신임 신익현 사장 주재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신익현 사장은 2024년 신년사를 통해 ‘조직안정, 최고신뢰, 지속성장’이라는 주요 경영방침을 알렸다. 아울러 “지난해 12월 기준 당사 재직 인원은 4천 3백명을 넘었고, 올해도 많은 동료들이 새롭게 합류할 것”이라면서 LIG넥스원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1월 1일자로 선임된 신익현 사장은 동종 업계와 관계 기관 등으로부터 사업역량은 물론 국방혁신 4.0을 비롯한 국방정책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를 고루 겸비한 방산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신익현 사장은 향후 LIG넥스원의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미래기술 개발은 물론 미래 중요 과제인 우주와 유무인 복합체계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아울러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신성장동력 확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익현 사장의 대표이사 선임은 올해 3월에 개최될 이사회 및 주주총회를 거쳐 정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시무식에서는 신익현 사장을 비롯해 ▲ 권준범(PGM탐색기연구소장) ▲ 곽헌(PGM2사업부장) ▲ 장영진(감시정찰사업부장) ▲ 조성일(해양연구소장) ▲ 류지현(전략기획실장) ▲ 전인석(인사지원실장) ▲ 천종필(생산기획관리실장) 등 승진 임원 7명(사장 포함 8명)에 대한 소개와 인사의 시간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