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이호정 대표 "사업형 투자회사로 빠르고 확실하게 변합시다"
SK네트웍스 이호정 대표 "사업형 투자회사로 빠르고 확실하게 변합시다"
  • 전혜리 기자
  • 승인 2024.01.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 이호정 대표이사.ㅣSK네트웍스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가 2일 2024년 신년사를 발표했다.

이 대표는 "2024년 우리는 지속적으로 이해관계자 가치를 높이는 사업형 투자회사로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변해가려 한다"면서 신년사를 시작했다.

그는 "올해 인공지능(AI) 사업형 투자사로 정체성을 더 선명하게 하겠다"면서 "AI를 접목해 사업구조 진화를 모색해야 한다"며 "성공적인 변화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안정적이고 건전한 재무구조가 필수적인데 사업과 투자 모두 튼튼한 반석 위에서 이뤄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대표는 인재가 모이고, 도전하며, 성장하는 사업형 투자회사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회사의 성장 및 확장과 함께 핵심인재가 확보되고 육성되는 선순환적 환경을 만들겠다”며 “구성원에게 다양한 역량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일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빛날 수 있게 도전에 대한 성과 보상을 확실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세 번째로 이 대표는 자발적·의욕적 두뇌 활용(VWBE)을 기반으로 일하는 문화가 정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SK 경영관리체계(SKMS)의 기본으로 돌아가 인재들이 자발적으로 일을 완결하는 책임(Accountability) 문화를 조성하겠다”며 “또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지속해 구성원이 업무를 수행하며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여러가지로 험난할 수 있는 2024년 여정에 SK네트웍스 구성원 여러분의 열렬한 동참을 부탁드린다"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