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내 주변 혜택 지도로 알려줘…디지로카앱에서 서비스 시작
롯데카드, 내 주변 혜택 지도로 알려줘…디지로카앱에서 서비스 시작
  • 노이서 기자
  • 승인 2023.12.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고객 주변 가게의 혜택과 정보를 지도로 한 눈에 보여주는 로컬 서비스 ‘내 주변’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ㅣ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고객 주변 가게의 혜택과 정보를 지도로 한 눈에 보여주는 로컬 서비스 ‘내 주변’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내 주변’은 고객의 위치 정보 및 지도를 활용해 이용 가능한 카드 혜택과 할인 쿠폰, 서울시 ‘착한가격업소’와 인기 및 신규 가게 위치 등 주변 가계 혜택과 정보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내 주변 다양한 동네 생활 정보를 제공해 주고 고객이 보유한 카드 혜택은 물론 가게에서 바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롯데카드에 따르면 고객의 이동, 취향 변화에 따라 맞춤형 가게 혜택을 소개하는 개인화 알림 서비스 역시 탑재돼 있다. 제주도와 부산, 서울 성수동, 강릉 등 고객이 특정 지역 방문 시 근처 가게를 소개하는 로컬 콘텐츠를 앱 푸시 및 마이피드 실시간 알림으로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점심값 반띵 받고 스타벅스 행운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10~16시, 점심값 반띵 이벤트 페이지에서 점심 메뉴를 고르고 행사 대상 음식점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최대 50%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 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내 주변 서비스는 고객에게는 유용한 주변 가게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에게는 가게 주변에 있는 고객에게 가게를 알릴 수 있는 서비스”라며 “서울시 착한가격업소 등 공공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롯데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 기반의 개인화 알림 서비스가 더해져 고객 취향과 동네 가게를 정교하게 매칭해주는 점이 이 서비스의 강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