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이랜드 애경 LF F&F 프로-스펙스 신세계인터 안다르
[브리프] 이랜드 애경 LF F&F 프로-스펙스 신세계인터 안다르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2.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 포근한 겨울 무드 담은 화보 공개

뉴발란스,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 공개 /이랜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지난 19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유는 따뜻한 겨울 분위기와 함께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이번 겨울 많은 사랑 받고 있는 패딩 뮬 퍼플리와 리버서블 플리스 트래퍼햇, 카라형 플리스자켓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코지한 무드의 겨울 룩을 완성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퍼플리’는 뮬 타입의 겨울 슈즈로 어퍼에 플리스 안감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더했다. 또한,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990v1의 아웃솔과 CT300의 미드솔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구조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하며, 폴딩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유는 에임레온도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테디 산티스에 의해 재탄생한 클래식 코트화 ‘550’과 흰 셔츠, 데님 팬츠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도 선보였다. 뉴발란스 대표 코트화 ‘550’은 깔끔한 화이트 어퍼에 포인트 컬러를 더한 슈즈로 데일리룩으로 폭 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엠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 무드의 화보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베스트셀러 뮬 ‘퍼플리’와 아메리칸 레트로 무드를 담은 대표 코트화 ‘550’과 함께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애경, 풋샴푸 바이 랩신 출시

풋샴푸 바이 랩신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발 위생 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풋샴푸 바이 랩신(FOOT SHAMPOO by LABCCiN)’를 출시했다.

풋샴푸 바이 랩신은 땀으로 인한 냄새와 각질 등 위생이 신경 쓰이는 발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발 전용 세정제이다. 특히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발을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99.99%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풋샴푸 바이 랩신은 냄새 케어 성분인 ‘사탕수수추출물’과 냄새의 원인을 잡아주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발 냄새 고민을 덜어준다. 또한 시원한 멘톨과 산뜻한 시트러스향을 더해 사용 후 상쾌함을 선사해준다. 

풋샴푸 바이 랩신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아하)’ 성분과 노폐물 케어에 효과적인 ‘BHA(바하)’ 성분을 함유해 매끈한 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풋샴푸 바이 랩신은 강력한 분사력으로 발 구석구석 세정 거품을 고르게 분사해 주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90°로 기울여 사용해도 강한 분사력을 유지해 주는 틸팅 기능(Tilting Function)을 적용했다. 

■LF 헤지스, ‘퀼팅백’ 가방 인기에 ‘퍼피’ 컬렉션 선보여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 출시 /LF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헤지스의 이번 신상 가방 컬렉션은 행복한 순간에 헤지스가 함께한다는 브랜드 캠페인 ‘해피 헤지스(HAPPY HAZZYS)’의 일환으로 기획 됐으며, 스타일 포인트로 사용된 강아지 캐릭터가 돋보여 퍼피로 네이밍했다. 퍼피 컬렉션은 워싱(Washing) 가공 처리로 광택을 줄인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소재 안에 얇은 충전재를 넣어 푹신한 볼륨감을 구현한 ‘퀼팅백’ 디자인의 가방이 대표적이다. △숄더백 △드로우백팩 △에코백 △퍼피참 △목걸이 등으로 구성 됐다.

퀼팅백의 대표적인 특징인 가벼워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베이지, 실버, 블랙 등 무난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패딩을 많이 입는 겨울철뿐만 아니라 시즌에 상관없이 어떤 착장의 코디와 매치해도 부담 없는 데일리 캐주얼 가방으로 제안한다.

먼저 숄더백은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몰, 라지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실용적으로 끈을 줄였을 때는 러플(Ruffle, 물결 모양의 주름)이 드러나 화려하면서 여성스럽고, 펼쳤을 때는 모던한 감성이 있어 유니섹스에 적합한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미디움, 라지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한 드로우백팩은 상단의 지퍼 포켓 부분에 플랩(Flap, 덮개) 부분을 넣고 뺄 수 있어 상황에 맞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플랩을 포켓 안으로 집어넣으면 트렌디한 ‘드로스트링 백(Drawstring bag, 입구가 끈으로 당기는 식으로 된 가방)’ 형태의 백팩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져 특징인 실용적인 에코백과 ‘HAPPY’라는 문구를 넣어 행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퍼피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헤지스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에서 퍼피 컬렉션을 최대 14% 할인하고 추가 7% 쿠폰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퍼피 컬렉션으로 연출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오는 24일까지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상 퍼피백과 퍼피참 액세서리 등을 증정한다.

헤지스 퍼피 컬렉션 신상 가방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브랜드 공식몰 ‘헤지스닷컴’, LF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헤지스 관계자는 “이번 퍼피 컬렉션은 캐주얼한 착장의 강세와 함께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퀼팅백 아이템이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게 됨에 따라 기존의 헤지스 가방들과는 다른 새로운 컨셉의 라인으로 제안한다”라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올 겨울 데일리 가방으로 제안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MLB키즈, 신학기 책가방 화보 공개·기획전 진행

MLB키즈, ‘BAG TO SCHOOL’ 콘셉트 신학기 책가방 화보 공개 /F&F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신학기 용품을 미리 준비하거나 선물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유아동복 업계에서 다양한 책가방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MLB키즈는 ‘BAG TO SCHOOL’ 콘셉트의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하고 이와 함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LB키즈가 이번 화보에서 공개한 책가방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모노그램과 바시티 두 가지 라인으로 프리미엄부터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까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멋과 실용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먼저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은 U자형 어깨끈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에어 메쉬 멜빵이 땀의 흡수와 건조를 도와주고 입체적인 형태의 등판 메쉬 쿠션이 하중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가벼운 중량의 나일론 트윌 소재를 사용해 탄탄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금속라인 리벳 로고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같은 라인의 ‘다이아 모노그램 엠보 책가방’은 다이아 모노그램 엠보PU 덮개형 책가방으로 고급스러운 형태감이 포인트다. 여기에 동일한 퀄리티 소재를 사용한 서브백(실내화가방)이 세트로 구성됐다. 자석 버클이 가방을 고정해주고 조절 가능한 웨빙 끈 및 고정력이 향상된 클립형 웨빙 비조장식으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모노그램 책가방 구매 시에는 모노그램 더스트백이 증정되어 신학기 책가방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저학년 맞춤형 ‘바시티 2IN1 책가방 뉴욕양키스’는 앞 포켓에 크로스백이 내장된 2in1 백팩으로 작은 크로스백은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여 별도 착용하기에 용이하다. 바시티 그래픽 자수와 유니크한 컬러 믹스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야간에 착용해도 안전하도록 멜빵에 빛반사 소재를 추가했다. 더불어 U자형 멜빵과 흘러내림 방지 자석형 체스트벨트로 착용감을 높여주는 기능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프로-스펙스,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 후원 

프로-스펙스, 대한루지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 /프로-스펙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대한루지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 지원에 나선다.

지난19일 오후 서울 LS용산타워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는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 문성준 대표이사와 대한루지경기연맹 박지은 회장을 비롯해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에 출전하는 김소윤, 김하윤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6년까지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공식 경기복과 훈련복 등 의류와 용품 등을 지원한다. 루지 국가대표팀은 오는 1월 열리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 등 국제 대회에서 프로-스펙스의 경기복을 입고 출전한다.

문성준 대표는 “모두의 스포츠(SPORTS FOR ALL)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프로-스펙스가 비인기 종목이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선수들이 국제 무대에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동시에 대한민국 루지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연맹과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루지를 비롯해 야구, 농구, 레슬링, 럭비, 사이클 국가 대표팀도 지원하고 있으며, 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국내 프로스포츠부터 생활스포츠까지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고 있다.

■에스아이빌리지, 올해 마지막 쇼핑 대전 진행

‘2023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연말을 맞아 올해 마지막 쇼핑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 선물용 구매부터 평소 눈 여겨 봤던 명품과 패딩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다.

먼저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24일까지 ‘2023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하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13% 할인 혜택이 담긴 쇼핑백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연말 결산을 통해 올 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받은 혜택과 결제 금액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가장 많이 구매한 브랜드와 상품도 조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년 간 에스아이빌리지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1~5위를 공개한다. 올해(1/1~12/10) 결제완료 주문건 기준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골프웨어 제이린드버그(J.LINDEBERG),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 니치 향수 딥티크(DIPTYQUE)가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이를 기념해 브랜드별 최대 30% 할인, 특가 기획전 등이 마련된다.

연말 결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3% 쇼핑백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기존에 적립된 e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용된 포인트의 20%를 다시 포인트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e포인트는 제품 주문, 페이백 행사, 상품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되는 에스아이빌리지 전용 포인트다.

연말 마지막 쇼핑 대전을 빛내 줄 풍성한 브랜드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여성복 겨울 인기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시즌 오프 행사 ▲연말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 기획전 ▲스텔라 매카트니와 알렉산더왕 등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인기 니트 아이템을 모은 니트 연합전 ▲사카이, 릭오웬스, 디젤 등이 참여해 남성들을 위한 겨울 패션을 제안하는 기획전이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선물 구매 등 지출이 많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윤지도 리사도 입었다… ‘공항패션’ 자리 꿰찬 애슬레저 룩

안다르 제품을 착용하고 출국하는 NS 윤지 /안다르

스타의 공항패션에 소비자들이 주목하면서, 덩달아 애슬레저 룩이 공항패션 대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애슬레저 룩을 착용한 스타들의 공항패션 사진이 언론을 통해 자주 목격되면서다.

잦은 비행길에 나서는 스타들이 고성능으로 몸에 부담을 주지 않고, 특정 자세에도 주름이나 옷에 변형이 생기지 않는 애슬레저 룩을 공항패션으로 선호하게 됐다는 해석이다. 무엇보다 장시간 비행 후에도 항상 멋스러운, 일명 ‘꾸안꾸’ 스타일로 보일 수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최근 미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프트(Lift): 비행기를 털어라’에 메인 캐릭터로 출연한 김윤지가 인천국제공항에서 애슬레저 룩의 공항패션 정석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안다르의 레깅스와 스웻 후디로 스타일, 편안함을 모두 챙겼다. 뿐만 아니라 늘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김윤지의 강점을 이번 스타일로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평가다. 하루 전에도 그룹 ‘케플러’의 샤오팅이 일본으로 출국하면서 김윤지와 같은 디자인의 후디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주목받은 바 있다. 이 외에 ‘있지’의 유나도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일정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레깅스에 패딩으로 시크한 공항패션을 연출, 우월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블랙핑크’ 리사는 애슬레저 룩으로 스타일링한 공항패션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도 프랑스 브랜드 셀린느 여성 컬렉션의 벨벳저지 트리옹프 트랙수트를 입고, 백으로 포인트를 줘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트와이스’의 사나도 지난 16일 꽃무늬가 포인트로 들어간 마리메꼬의 스웻 조거팬츠에 어그부츠, 그리고 블루종 차림의 모습이 공항에서 포착돼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조임 없이 몸을 편안하게 해 장시간 비행으로 인한 체력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동시에 멋스러운 ‘꾸안꾸’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라며 ”구매 후기에서도 공항패션으로 착용한다는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이러한 트렌드를 체감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들을 중심으로 애슬레저 룩이 공항패션으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연휴나 휴가 기간이 몰리는 시기에 애슬레저 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안다르의 경우, 연말을 해외에서 특별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12월 들어 관련 상품의 판매가 크게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