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공유·이동욱 출연 새 광고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400만 돌파
SK엔무브, 공유·이동욱 출연 새 광고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400만 돌파
  • 하영건 기자
  • 승인 2023.12.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이노베이션 제공
| SK이노베이션 제공

SK엔무브는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와 연계한 새 디지털 광고가 지난 1일 공개한 뒤 10일 만에 조회수 4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SK엔무브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지난 9월부터 방영된 광고의 후속편으로, 에너지 세이빙 시상식 콘셉트로 제작됐다.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ZIC, SK엔무브를 대표하는 모델로 출연해 에너지 세이빙 대상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ZIC와 SK엔무브 입장에서 설명한다.

SK엔무브는 새 디지털 광고와 연계해 오는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나만의 에너지 세이빙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M1, 배달의민족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며, ZIC 공식몰에서 엔진오일 5L 이상 구매 후 광고시청 리뷰를 작성하면 배달의민족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광고는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과 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시청 가능하다.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