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LF 프로-스펙스 F&F 안다르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애경 LF 프로-스펙스 F&F 안다르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2.0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안, 치석케어 칫솔 출시

메디안 치석케어 칫솔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집에서도 손쉽게 치석 관리를 할 수 있는 치석케어 칫솔을 출시한다.

강력한 3중 치석 케어 효과가 특징인 치석케어 칫솔은 파워팁 칫솔모로 닿기 힘든 안쪽 어금니를 닦아주고, 유연하고 탄력적인 미세모가 치아 틈새까지 관리한다. 칫솔모를 꼬아 만든 나선형 구조의 스파이럴모는 강한 마찰력으로 치아 표면을 세정한다. 물결 무늬 칫솔모 구조로 치아 표면 얼룩을 관리하고, 헤드 양 옆 마사지팁이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메디안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치석 고민을 해결하는 구강 관리 루틴을 완성했다. 치석·프라그 치약 부문 1위1)를 달성한 메디안의 스테디셀러인 치석케어 치약과 신제품 치석케어 칫솔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치석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메디안 치석케어 칫솔은 아모레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미쏘, 연말 시즌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 판매 호조

미쏘(MIXXO) 핸드메이드 코트 인기 /이랜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의 인기가 최근 급상승하고 있다.

미쏘는 지난 10월 ‘더 내츄럴(THE NATURAL)’ 컬렉션 및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공개했는데,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 매출이 전년대비 150% 상승했다.

그 중 핸드메이드 코트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싱글 롱 코트’의 반응이 뜨겁다. 해당 상품은 미쏘에서 전년에 이어 올해도 출시한 캐리오버 상품이며, 누적 1만 장 판매를 돌파한 대표 상품이다. 캐리오버 상품은 시즌과 관계없이 해마다 잘 팔리는 브랜드 시그니처 및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뜻한다.

미쏘는 고객 피드백을 통해 올해 해당 상품을 더 고급스러운 브라운, 오트밀 멜란지, 챠콜, 블랙 4가지 컬러로 엄선해 선보였다. 또한 70% 비중 높은 울 함량으로 보온성은 지키면서, 더 부드럽고 가볍게 개선해 구매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핸드메이드 싱글 롱코트는 1만 장 이상 판매된 미쏘의 대표 캐리오버 상품이며, 올해에는 컬러와 소재를 개선해서 선보였는데 고객 반응이 좋다”라고 말하며, “톤온톤 컬러와 여유있는 핏으로 연말 시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애경산업, 20년째 ‘사랑의 김장나눔’ 실천

‘2023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애경

애경산업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7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3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0번째를 맞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매년 연말을 맞이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아름다운 나눔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애경산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저소득·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3,000포기(10t)를 지원했다. 김장김치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등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애경산업 임직원과 인트리, 어울마루, 통일미래연대 등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의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의 따뜻한 동행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11월 23일 애경산업 청양공장에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 임직원과 정산면 여성자원봉사회 등 지역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김장김치 400포기를 담가 정산면 취약계층 등에 전달했다.

■LF,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라도라’ 론칭

니치 향수 브랜드 ‘소라 도라(SORA DORA)’ 국내 론칭 /LF

LF가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조보이(JOVOY)’를 통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라 도라(SORA DORA)’를 국내 론칭하며 니치 향수 사업 확대에 가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이로써 LF는 ‘조보이’를 통해 ▲조보이 ▲제로보암 ▲카너 바르셀로나 ▲윈느 뉘 노마드 ▲바스티유 ▲쟈끄 파뜨 ▲퍼퓸 드 엠파이어 ▲벤티 콰트로 ▲르 오케스트르 퍼퓸 ▲소라도라 총 10개의 수입 니치 향수 브랜드를 국내 선보이게 됐다.

1900년대 포르투갈 이민자 앙투안 소라 도라의 이름을 딴 ‘소라 도라(SORA DORA)’는 4대 가문에 걸쳐 명망 있는 향수 브랜드로 성장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다. 

1902년 포르투갈 출신의 앙투안 소라 도라는 고국과 가족을 떠나 프랑스에서 평생에 걸쳐 럭셔리 퍼퓸을 개발했다. 앙투안 소라 도라가 세상을 떠난 지 50년 후, 그의 손자인 쿠엔틴 소라 도라는 앙투안의 여정에 경의를 표하며 2021년 7가지의 향수 컬렉션을 출시하게 된다. 조보이 파리, 르 오케스트르 퍼퓸 등 유명한 니치 향수를 조향한 조향사 ‘아멜리 부르주아’와 ‘안느 소피 베하헬’의 제자였던 쿠엔틴 소라 도라는 앙투안 소라 도라의 삶을 담은 향수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소라 도라를 대표하는 7종의 향수는 각 향수 마다 따뜻한 인도양의 섬, 나무가 우거진 숲, 신비로운 중동 지역에 이르기까지 향기가 인도하는 7가지 지역을 떠올리게 한다. 

관계자는 “국내 향수 시장은 앞으로도 ‘니치 향수’가 더욱 주도할 것이라는 시장 예측 가운데, 남들이 모르는 색다른 향 탐색에 집중하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해 파리 현지에서 뜨고 있는 핫한 신진 브랜드를 국내 향수 마니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며 “LF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제시하며 탄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에 가속도를 내고 있는 만큼, 팬덤을 만들기에 충분한 개성 있는 신진 브랜드의 발굴과 영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1세대 니치 향수를 이을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조보이, 제로보암 등)와 3세대 니치향수 편집숍 등의 등장으로 이전보다 더욱 희소성 있는 브랜드와 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또한 남들과 다른 니치한 향으로 고가 향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스몰 럭셔리’ 열풍이 계속 이어지면서, 본인이 선호하는 향에 대한 로열티가 높고 확고한 취향을 가진 이들이 늘고 있다.
 
LF는 색다른 향을 찾는 니치향수 마니아들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독특한 컨셉트와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를 지속 발굴 예정이며, 기존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한 매장 확대 및 신제품 출시를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LF는 지난해 4월부터 국내 전개 중인 ‘조보이’는 조향사 ‘프랑수아 헤닌(François Hénin)’이 2010년 론칭한 프랑스 니치향수 편집숍 브랜드로, 1923년 탄생한 뒤 80년 넘게 잊혀진 파리지엔 향수 하우스의 매혹적인 르네상스를 되살리고자 설립됐다. 자체 브랜드 ‘조보이’, ‘제로보암’을 포함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세계 각국의 니치 향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니치 향수의 시장 성장으로 ‘조보이’ 매출은 지난해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 약 50% 성장했으며 브랜드 라인업도 계속해서 확대 중이다. 

■길어지는 겨울…예쁘고 ‘길게’ 입자 프로-스펙스, 롱기장 윈터 자켓 3종 출시

롱기장 윈터 자켓 3종 출시 /프로-스펙스

영하의 기온이 지속되는 겨울,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한겨울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롱기장 윈터 자켓 3종을 선보였다.

이번 롱기장 윈터 자켓 3종은 무릎까지 넉넉히 덮는 기장은 물론,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코트형부터 야상형, 기본형으로 구성한만큼 칼바람 부는 겨울에도 따뜻하고 패셔너블한 겨울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먼저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는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트형 프리미엄 구스 다운 자켓이다. 솜털과 깃털의 비율은 8:2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 깔끔한 외관과 후드의 풍성한 블루 폭스 퍼 트리밍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 벨트와 함께 허리 스트링으로 일상용은 물론 출근용, 외출용으로도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좀 더 캐주얼하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롱기장 패딩 야상 자켓’이 제격이다. 패딩 충전재에 야상 자켓 특유의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롱기장 아우터로, 소매 안쪽과 목 부분에 포근한 플리스 안감을 더해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기본에 충실한 ‘후디드 벤치 다운’은 2레이어 폴리 소재를 적용한 덕 다운 자켓이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겨울 눈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고, 넉넉한 크기의 양쪽 지퍼 포켓은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팔 부위에 프로-스펙스 로고가 깔끔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이번에 프로-스펙스가 선보인 롱기장 아우터 3종은 한겨울에도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부터 고민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자켓을 찾는 이들까지 고루 만족시킬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이너뿐 아니라 아우터까지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으로 따뜻하고 트렌디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연말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SNS 이벤트 진행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키니 Love All’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구매 실적 상위자를 선정, 호텔 바우처를 비롯해 세르지오 타키니의 윈터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상위 고객에게만 선물을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인 만큼 프로모션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호텔 바우처와 더불어 세르지오 타키니 윈터 다운 신상 ‘데일리 다운’, 타키니 테니스화 ‘온코트 101’ 등이 준비됐다.

이와 동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약 30명을 선정해 세르지오 타키니 볼캡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인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2023년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 ‘#타키니LOVEALL’, ‘#세르지오타키니’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므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특히 세르지오 타키니 제품을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일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세르지오 타키니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설레는 연말연시, 세르지오 타키니의 선물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66년 설립 이후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온 세르지오 타키니는 테니스 웨어를 포함해 가벼운 일상과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 자리잡았다.

■안다르 애슬레저 룩, 공항패션으로 소화한 김윤지(NS윤지) ‘화제’

안다르 제품으로 연출한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의 공항패션 /안다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레깅스와 스웻 후디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공항패션룩을 연출한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프트(Lift): 비행기를 털어라’에 메인 캐릭터로 출연한 김윤지는 영화 홍보차 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출국했다. 이날 김윤지가 착용한 안다르의 레깅스와 스웻 후디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장시간 비행을 앞두고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챙긴 탁월한 선택이었다.

먼저, 하의는 감각적인 컬러와 신축성, 보온성이 돋보이는 ‘NEW 기모 유로센스 레깅스’다. 이탈리아 원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몸에 착 감기는 편안한 착용감, 섬세한 입체 패턴으로 다리를 더 길어보이게 하는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특히 안다르의 기모 레깅스 중 가장 따뜻한 제품이라 요즘 같은 한겨울에도 무리없이 착용 가능하다. 총 7가지 컬러와 8.2부, 9부로 기장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다.

상의는 ‘시그니처 로고 스웻 후디’로, 안다르의 세련된 로고가 새겨진 제품이다. 레깅스나 청바지, 슬랙스 등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