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과 업무협약 체결
신라면세점,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과 업무협약 체결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3.12.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신라 김태호 TR부문장(오른쪽)과 데일리샷 김민욱 대표가 신라면세점 서울점 VIP 라운지에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호텔신라 제공
| 호텔신라 김태호 TR부문장(오른쪽)과 데일리샷 김민욱 대표가 신라면세점 서울점 VIP 라운지에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최근 온라인 주류 플랫폼 업체 데일리샷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17일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데일리샷 김민욱 대표와 호텔신라 TR부문장 김태호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양사는 ▲온라인 주류 판매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양사 제휴를 통한 고객 확대 ▲전문화된 주류 컨텐츠 및 프로모션 공동 기획·제작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을 통해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20~30대 젊은 층과 주류 주 소비층인 남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데일리샷과의 협약 체결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주류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인터넷 면세점에 ‘위스키 기획전’을 오픈하고 신규 위스키 브랜드 13개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신라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