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골프 여제들의 스크린매치...골프존,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개최
K-골프 여제들의 스크린매치...골프존,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개최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3.11.3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골프존

골프존은 오는 12월 3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KLPGA투어를 빛낸 K-골프 여제들의 스크린 매치를 볼 수 있는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2023 투어 시즌 종료를 기념해 골프존이 국내 골프웨어 전문 기업 크리스에프앤씨(CREAS F&C)와 함께 기획한 스크린골프 이벤트 대회다. 국내와 세계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약해 온 크리스에프앤씨 소속 8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각각 2인 1조로 팀을 이뤄 총 4팀이 스크린 대결에 나선다. 

총상금 3천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제주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에버리스CC(레이크/새별) 코스에서 18홀 팀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현경·전예성, 유효주·이예원, 이가영·허다빈, 이정은6·안지현이 팀을 이뤄 1~4번, 10~13번 홀 1:1 매치, 5~9번, 14~18번 홀 2:2 포섬플레이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대회 관전포인트로는 메이저대회인 US오픈 우승 포함 프로 통산 7승 이력을 가진 세계적인 스타 이정은6와 2023 KLPGA 시즌 상금왕, 대상, 최저타수상으로 3관왕을 차지한 이예원, 프로 통산 4승을 기록 중이며 2023 KLPGA 인기상을 수상하며 최고 인기 선수임을 증명한 박현경이 스크린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 밖에 프로 통산 3승 이가영과 2승 전예성, 지난해 첫 우승을 거두며 1부 투어에서 활약 중인 유효주, KLPGA 14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안지현과 허다빈 또한 필드와 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대회 상금과 별도로 크리스에프앤씨는 2천만원 상당의 골프의류와 용품을 유소년 골프 발전을 위해 88CC 골프 장학생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들을 위해서는 무료입장 혜택과 함께 현장 추첨을 통해 마스터바니 캐디백, 파리게이츠 보스턴백, 핑 파우치 등 선물도 증정한다.

손장순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상무는 "골프존은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인 GTOUR는 물론 국내외 프로골프를 대표하는 톱 선수들의 숨겨진 스크린골프 실력을 볼 수 있는 이벤트 대회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골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아가 국내 스크린골프 대표 기업으로써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2월 3일 오후 1시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며 스크린골프존TV와 SBS골프,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