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통해 낭만적인 빛의 도시 조성 발표
[분양]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통해 낭만적인 빛의 도시 조성 발표
  • 조범형 기자
  • 승인 2023.11.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 홍승대 한국조명디자이너협회 협회장이 조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DK 아시아)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사진 왼쪽), 홍승대 한국조명디자이너협회 협회장이 조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DK아시아

DK아시아는 가장 낭만적인 빛의 도시로 완성하기 위해 국내 최고 조명 단체인 한국조명디자이너협회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에 이어 로열파크씨티 조명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리조트특별시의 조명은 은은하고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내는 3000K(켈빈)로 색온도를 맞췄다. 야간에 빛이 극적으로 전달되고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스케일과 규모감을 강조하기 위해 수직·간접 조명을 통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외관을 연출한다. 

또한 차별화된 도시 경관을 위해 총 길이 330미터의 특화 문주엔 선을 강조하는 ‘골드 라인(Gold line)’ 콘셉트로 적용했으며 인천 최초의 커튼 월룩의 화려함을 위해 움직임이 있는 ‘리니어 라인(Linear line)’ 조명을 적용했다. 

DK아시아 김효종 대표이사 부사장은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함으로써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갖출 수 있도록 도시를 조성할” 것이며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신흥 부촌으로 조성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11월 24일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총 2만1313세대로 완성되는 리조트특별시의 첫 번째 시범단지 1500세대로 조성된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12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월 5일 1순위, 6일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이어 12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며, 12월 26~28일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