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LG생활건강 LF 애경 F&F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LG생활건강 LF 애경 F&F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1.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려,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ㅣ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가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되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호불호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

이벤트 신청은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려 브랜드 관계자는 “려 브랜드의 진성 고객들에게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체험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솔직한 제품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론칭ㅣ이랜드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를 11월 20일 론칭한다.

‘맥스멤버스’는 이랜드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독형 회원제 서비스다. ‘최대 혜택, 최고의 만족’ 슬로건과 함께 해당 서비스 가입 고객은 상품 구입 시 강력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은 이랜드몰 내 맥스멤버스 전용 상품 구입 시, 최종 가격에서 7%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매 주문 건마다 횟수제한 없이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무료배송, 카드사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쉬즈미스 등 주요 브랜드의 일부 상품도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 한정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하는 맥스멤버스를 통해 이랜드가 운영중인 뉴발란스, 스파오, 클라비스, 에블린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를 파격적인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라고 말하며, "특정 일자에 오픈하는 한정수량 상품 뿐 아니라 상시 30~80% 수준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의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는 11월 20일부터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은 ‘맥스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 무료 체험관을 오픈한다. 모든 이랜드몰 고객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독료 부담없이 해당 멤버십을 체험해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립 케어도 럭셔리하게” 더후·숨·오휘 립세린 출시

럭셔리 립세린 3종 출시ㅣ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럭셔리 립세린 3종을 출시했다. 립세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관리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로 휴대성과 사용성, 기능성이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트리 오브 후’와 ‘숨37˚’, ‘오휘’에서 잇따라 립세린을 선보이며 기능성 립 케어 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다. 립세린은 기존 립 밤과 립 마스크의 효과를 그대로 살린 ‘듀얼 기능’에, 입술뿐만 아니라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유즈’ 립 케어다. 입술과 입가에 수시로 바르며 직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슬로 에이징’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을 출시했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궁중 비방 ‘공진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왕후를 위한 대표적인 궁중 보석인 금, 진주, 호박을 함유해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자극 받은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케어밤’과 입술 각질을 없애고 수분을 충전해주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불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립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외부 노출로 지친 입술을 진정시키고 대자연의 에너지로 건강함을 채워주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을 선보였다. 숨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피부 친화적인 메이크업으로 숨 쉬는 듯한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클린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은 ISO 16128 천연유래지수 98%와 100% 비건 성분들로 이뤄져 입술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립 케어다. 만개한 꽃잎을 연상시키는 반투명한 핑크 빛 겔 타입의 제형이 입술 피부에 스며들 듯 녹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외출 전과 메이크업 전·후, 자기 전 수시로 덧바를수록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가꿔준다.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가 출시한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고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보습에 특화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 번째 립 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집중했다.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성분인 쉬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의 수분 장벽을 한층 더 촘촘하게 채워주며, 12시간 입술 속까지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모든 립세린은 기능성 성분에 최적화된 ‘에어핏(Air-Fit)’ 용기를 적용했다. 기존 립 케어 제품들은 사용하면 할수록 성분이 오염되고 변질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립세린 전용 용기인 에이핏을 독자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했다. 에어핏은 립세린의 성분 오염을 방지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양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회전 구조로 1회 적정량이 토출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립세린은 다양한 환경과 생활 습관에서 발생하는 입술 고민을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로 개선해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면서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LF 아떼, 연말 시즌 맞아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출시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 출시ㅣLF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다가오는 연말 선물 시즌을 앞두고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떼 어센틱 립밤 ‘2023 홀리데이 에디션 Good Night, Good Year’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마치 한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러는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와 쿨톤을 위한 밤 하늘의 고요함을 담은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아떼의 ‘어센틱 립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올해(1~10월)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매년 시즌별 한정판 패키지와 꾸준히 신규 컬러를 선보이며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팬덤을 모은 결과 2019년 이후 매해 연 매출이 2배 이상씩 증가해 왔다. 올해 1월 토끼의 해를 맞아 선보인 ‘토끼풀 뉴이어 에디션’은 토끼풀의 풀잎색 제품을 입술에 바르면 온도에 반응해 핑크빛으로 변하는 반전 컬러 립밤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아떼는 올해 들어 ▲어센틱 에어리 립밤 ▲지구의 날 기념 멀티밤 ▲글레이즘(GLAZM) 메이크업 라인 ▲바이탈B 라인 ▲글레이즘 립밤 스틱 ‘캐치 키치’ 에디션 ▲핸드 매거진 에디션 등 기초, 색조, 핸드크림에 이르기까지 라인업 확대 및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뷰티 전략에 더욱 집중하면서 올해 W컨셉, 29CM, 올리브영 등 고객 접점 채널도 대폭 늘렸다.

‘아떼’는 2019년 10월 론칭한 LF의 화장품 브랜드로, 100% 비건 뷰티의 실천을 통해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의 개성까지 빛내주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고기능성을 앞세운 ‘비건 사이언스(Vegan Science)’ 스킨케어를 통해, 순하면서 기능성까지 좋은 효과를 구현해 내고 있다. 아떼는 동물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인증된 제조시설에서 생산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았다. ‘착한 성분’은 기본이고, 패션 회사만의 철학을 담아 제품 콘셉트나 디자인에도 유니크한 스토리를 풀어내 ‘패셔너블한 비건’의 상징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출시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THE ORIGIN ESSENCE PACT) 출시ㅣ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10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더 새로워진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THE ORIGIN ESSENCE PACT)를 출시했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인 광채 나는 피부 연출과 커버,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초점을 맞춰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피부의 3대 구성 요소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콜라겐∙엘라스틴 성분을 담은 ‘3중 오리진 에센스’가 포함된 에센스를 72% 함유해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한 듯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에어리 스킨 파우더’와 ‘피지 흡착∙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선케어와 톤 보정,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3in1 베이스를 적용했으며, 피부 톤에 따라 베이스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푸석해 보이는 노란 피부톤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톤업 파우더와 브라이트닝 성분의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핑크 라떼’ △진정이 필요한 붉은 피부를 위해 화이트 톤업 파우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화이트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후 첫 블랙프라이데이 ‘타키니 블랙위크’ 프로모션 진행

세르지오 타키니, ‘타키니 블랙위크’ 진행ㅣ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타키니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런칭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타키니 블랙위크’ 프로모션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동시 개최된다.

먼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증정한다. 또한 블랙 컬러의 의류와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블랙 딜’ 프로모션은 블랙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블랙 컬러의 의류 및 용품 등의 아이템을 한가지씩 공개하며, 제품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과 더불어 마일리지 2만 점을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수능 수험생 및 가족 대상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고삼끝에 테린이’를 진행한다. 기능성 테니스화 온코트 101과 에슬레져 언스트럭쳐 볼캡, 에센셜 레더 라켓백, 프로 손목밴드, 프로 미들 삭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삼끝에 테린이’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는 고급스러운 테니스웨어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타키니 블랙위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