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적립 쌓이는 ‘NH무럭이 체크카드’ 출시
NH농협카드, 적립 쌓이는 ‘NH무럭이 체크카드’ 출시
  • 노이서
  • 승인 2023.11.0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가 지난 8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ㅣ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난 8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NH무럭이 체크카드’는 우리 농산물을 모티브로 한 농협상호금융 공식 캐릭터 '무럭무럭 친구들' 중 무럭이(쌀알)를 카드플레이트에 적용한 캐릭터 연계상품이다.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전월실적 충족 시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등 6개 스마트적립 영역 중 이용액 1위(2위) 영역을 자동 선정해 기본적립의 3배(2배)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NH무럭이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 및 스마트적립 영역 확인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 및 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카드에 대한 MZ세대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트렌드에 맞는 혜택과 더불어 친숙하고 다양한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으로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