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신한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브리프] 신한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 노이서
  • 승인 2023.11.0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 국내와 필리핀 호캉스 프로모션 실시

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
신한카드 본사 전경.ㅣ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오는 12월 31일까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국내 및 필리핀 지역 내 인기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호캉스 프로모션’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예약 링크를 통해 12월 26일까지 프로모션 참여 호텔을 예약하고 같은 해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에서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카드 종류와 관계 없이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 대상 최대 15% 할인을 포함해 객실 및 조식 패키지를 최대 10%를 할인해주고, 숙박당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단 페어필드 브랜드 참여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대신 객실 어메니티를 추가 제공한다.
 
이 혜택은 필리핀에서는 웨스틴 마닐라,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마닐라 호텔, 쉐라톤 마닐라 베이, 클라크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코트야드 일로일로 등 7곳에서 제공한다.

■ KB국민카드, KB페이 쇼핑 여행 탭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KB Pay ‘쇼핑∙여행’ 서비스 포스터.ㅣ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B Pay에 ‘쇼핑∙여행’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KB Pay ‘쇼핑∙여행’ 서비스는 지난 7월 쇼핑과 여행 서비스 1차 오픈에 이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기존 KB국민카드의 종합 쇼핑몰 ‘국카몰’과 여행 쇼핑몰 ‘라이프샵’의 서비스를 KB Pay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2차 오픈을 통해 쇼핑 부문은 ▲선물하기 ▲공동구매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고, 고객별 맞춤형 상품 추천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행 부문은 ▲해외, 국내 여행상품 확대 ▲도시 추천 서비스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이 새로 추가되고, 제휴 여행사 서비스를 고도화 하는 등 차별화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한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쇼핑∙여행’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하나카드, 연말 해외여행 수요 겨냥, 라운지 이용권 등 이벤트 진행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포스터.ㅣ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연말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및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CLUB Primus Skypass(Mastercard) 카드 또는 CLUB Primus Point(Mastercard) 카드로 이벤트 응모 후 15만원 이상 결제 시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더욱 편안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11월 23일까지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인 클룩(Klook)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60달러 결제 시 최대 19달러까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담당자는 “해외여행 성수기인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직접 설계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폭넓은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 현대카드, 11월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 진행

사진 = 현대카드
ㅣ현대카드

현대카드가 11월 한 달간 쇼핑,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높아진 물가에 따른 쇼핑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등 5개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7%, 티몬, AKmall, 컬리 등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에서 단일 브랜드 합산 금액대별로 최대 7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삼성전자와 LG전자 제품을 구매하면 각 브랜드 합산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브랜드 현대카드로 ‘포시즌스 호텔 & 리조트’에서 2박 연속 숙박 시 100달러의 호텔 크레딧을 제공한다. Mastercard 브랜드 현대카드로 ‘반얀트리 호텔 & 리조트’에서 결제 시 2인 무료 조식을 비롯해 2박 요금으로 3박 투숙, 스파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5%(최대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한항공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위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의 1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