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사업부문 총괄에 김정미 부사장 선임
네파, 사업부문 총괄에 김정미 부사장 선임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1.07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미 네파 부사장ㅣ네파 제공

네파가 네파사업부문 총괄에 김정미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네파에 새롭게 합류한 김정미 부사장은 삼성그룹 여성 공채 최초의 임원 출신으로, 삼성물산과 휠라코리아 등을 거치며 패션 분야에서 30여 년간 활동해 온 브랜딩 및 상품기획 소싱 전문가이다.

김정미 부사장은 여성복부터 캐주얼, SPA, 스포츠 등 다양한 복종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패션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와 전문성은 물론,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 수립에도 탁월한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네파는 김정미 부사장을 중심으로 지난 상반기부터 진행되었던 리브랜딩 작업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낼 계획이다. 올해 초 선포한 브랜드 철학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 아래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자연친화적인 감성과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가치 전달에 힘을 싣는다는 전략이다.

24SS 시즌 새롭게 선보일 상품군에서는 친환경 소재를 전년대비 70% 이상 확대 적용을 통해 실질적인 자연친화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꾀하며, 네파 공식 온라인 채널인 ‘엔플러스’ 또한 전문 아웃도어 커머스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통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든 이들과 자연을 연결하는 접점 형성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부사장 선임을 통해 네파가 말하고자 하는 ‘자연의 즐거움’이란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가시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강화된 브랜딩과 새로운 방향성으로 네파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