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최강당구 : 에피소드 그린포스' 영상 공개
NH농협카드, '최강당구 : 에피소드 그린포스' 영상 공개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3.11.0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이달 3일 시작되는 '23-24 NH농협카드 PBA-LPBA 챔피언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NH농협카드 프로당구팀 그린포스(Green Force)와 함께한 스포츠 예능영상 '최강당구 : 에피소드 그린포스' 1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1편 영상에는 그린포스의 한국선수 5명(조재호·오성욱·김현우·김민아·김보미)이 출연해 선수 개인 인터뷰와 팀 리그 1·3라운드 우승소감, 비하인드 스토리 등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선수 개인 또는 당구와 관련된 퀴즈 대결을 통해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새롭고 유쾌한 모습을 담았다.

추후 공개될 2편에서는 △3:3 쓰리쿠션 대결 △묘기당구 △운명의 한 큐 등 최강당구 : 에피소드 그린포스편에서만 볼 수 있는 그린포스 선수 간의 팀 당구 대결과 선수 개인의 당구 기술 및 '꿀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최근 8전 전승으로 팀리그 3라운드 우승을 기록한 그린포스에 대한 국내·외 당구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당구라는 스포츠를 널리 알리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