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10% 캐시백 제공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10% 캐시백 제공
  • 노이서
  • 승인 2023.11.0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서 ‘환승프로젝트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ㅣ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상품 구매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환승프로젝트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환승프로젝트 세일 페스타에서는 기간별 행사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한도의 10% 캐시백 혜택을 구매 건당 제공하고, 상품에 따라 최대 53% 할인 및 최대 30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1~10일 럭셔리, 11~20일 골프, 21~30일 테크 카테고리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는 월 결제 금액으로 구매, 교체할 수 있도록 돕는 환승프로젝트의 기본 혜택과 함께 상품 구매 건수에 비례한 캐시백 혜택까지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며 “가을 이사, 혼수 가전 준비 등 새 제품 구입이나 교체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는 가전과 스마트폰, 스피커, 골프용품, 명품 등을 월 최소 1만원대의 저렴한 월 결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 가격 일부를 최대 50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 동안 나눠내고, 남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어 고객의 월 결제 부담을 크게 낮췄다. 환승프로젝트 전용 ‘LOCA 환승카드’를 이용하면 지난달 실적에 따라 월 5만원 한도로 월 결제 금액이 캐시백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