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롯데호텔 조선호텔 파르나스호텔 그랜드하얏트 여기어때 하나투어 골프존
[브리프] 롯데호텔 조선호텔 파르나스호텔 그랜드하얏트 여기어때 하나투어 골프존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3.10.3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롯데호텔앤리조트
자료: 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서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패키지 선봬 

시그니엘 서울이 국내 업계 최초로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s)' 어워드의 '세계 최고의 호텔(The Best Hotels in the World)' 수상을 기념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패키지는 초고층에서 화려한 서울 시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시그니엘 디퓨저',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나성주 제과 기능장이 특별히 제작한 '스페셜 초콜릿'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22일까지다. 가격은 43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부터다.

한편 글로벌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2023 Reader’s Choice Awards)는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릴 만큼 권위 있는 상이다. 매년 전 세계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해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 도시 등을 가린다. 36회째를 맞은 올해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이래 역대 최다인 52만 명 독자가 직접 참여해 각국에 위치한 최고의 호텔을 선정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마카롱 기프트 세트' SSG닷컴 출시

자료: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디저트 '조선호텔 마카롱 기프트 세트'를 내달 1일부터 SSG닷컴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선호텔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벨기에 초콜릿 가나슈를 비롯해 각양각색 필링을 샌드해 쫀득한 식감에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지며 입안가득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제조한 유크림을 사용한 우유버터에 곱게 간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살렸다. 클래식한 바닐라 맛부터 유자, 얼그레이 카시스, 프랄리네, 녹차 라즈베리, 커피, 카라멜 바나나, 솔티드 버터, 피스타치오 체리, 로즈 라즈베리 총 10가지의 다채로운 맛을 담았다. 본 제품은 개별 포장돼 있어 냉동실에 두었다가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여기에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패턴이 그려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져 선물하기에 더 없이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조선호텔은 설명했다. 이 상품은 SSG닷컴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5천원(정상가 기준)이다.

조선호텔 리테일팀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따뜻한 음료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간식으로 즐기거나 선물하기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르나스호텔 제주, 나만의 속도로 즐기는 슬로우 여행 패키지 출시

 

자료: 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나만의 속도로 즐기는 '릴랙싱 스테이케이션(Relaxing Staycation)' 슬로우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아침 일찍부터 조식을 마치고 체크아웃 준비를 서둘러야 하는 빠듯한 일정에서 벗어나 나만의 속도로 오롯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달콤한 늦잠으로 맞이하는 아침, 제주 바다와 제주의 절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산책길과 국내 최장 길이의 압도적인 야외 인피니티 풀 등 호텔 곳곳에서 제주가 선물하는 힐링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다 여유롭고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콘페티' 2인 점심 뷔페, 여유 있는 호캉스를 완성해 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구성된다. 오는 11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 웹회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회원 전용 10% 할인 특혜가 적용된 상품으로, 이용 가격은 40만원부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 가을의 맛 담은 '웰빙 흑임자 빙수' 출시

자료: 그랜드 하얏트
자료: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가을을 맞아 건강한 맛과 고소한 맛을 담은 '흑임자 빙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흑임자 빙수'는 흑임자 디저트의 근원지인 강릉과 춘천의 명물 감자빵을 담아내 강원도를 오마주했다. 국산 검정깨를 직접 볶고 갈아 소복이 쌓아 올려 고소한 부드러움을 입안 가득 맛볼 수 있는 빙수다. 여기에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포슬포슬한 감자속과 쫀득한 식감이 환상적인 진짜 감자보다 더 진짜 같은 감자빵이 올라가 맛은 물론 귀여운 비주얼까지 완성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의 흑임자 빙수와 허니 밀크티 빙수는 6만5000원(세금 포함)이다.

그랜드 하얏트 관계자는 "취향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컨디먼트 볼에는 건대추 칩, 팥 앙금, 인절미 토핑이 제공돼 고소하고 달콤한 맛에 흑임자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할매니얼', '뉴트로' 트렌드를 이끌어갈 새로운 빙수"라고 말했다.

■여기어때, 울산시와 '펫캉스' 활성화 나서

자료: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울산광역시, 울산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울산 지역 내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프로모션에 나선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29일까지 울산시 내 반려동물 가능 숙소를 대상으로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7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은 12월 3일까지 가능하다. 숙박 할인과 동시에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바다, 숲 코스 등의 여행 정보도 제공한다. 

펫캉스가 새로운 숙박 트렌드로 떠오르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울산 지역의 여행을 활성화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여기어때 측은 설명했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지난 25일 기준 반려동물 동반 숙소로 등록된 곳은 3000여곳으로 지난해 대비 약 22% 증가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펫캉스 인기에 힘입어 반려동물 숙소 전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국내여행의 매력을 꼭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투어, '하나LIVE' 론칭 2주년…400만뷰 돌파

자료: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대표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하나LIVE'가 론칭 2년 만에 누적 조회 수 약 400만뷰, 누적 매출 약 78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지난 2021년 8월 론칭한 하나LIVE 서비스의 시청 고객을 분석한 결과, 누적 조회 수는 약 400만뷰를 기록해 회차당 평균 10만뷰 이상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누적 예약 인원은 1만3천여명에 달한다. 하나투어는 주 2회(매주 월, 수 오후 8시) 방송으로 편성을 확대하는 등 라이브 커머스를 더욱 키우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외에도 알래스카, 사우디아라비아 등 신규 여행지 발굴 및 국내 지자체 협업 상품을 마련해 국내 관광지 홍보에도 나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나LIVE 론칭 2주년 및 하나투어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23일부터 11월 8일까지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TV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 방송에서는 다낭&나트랑 인기 호텔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11월 1일 방송에는 괌 자유여행 상품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롯데월드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에 맞춰 아이들과 떠나기 좋은 괌, 다낭 등의 상품을 하나LIVE만의 특가와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2주년을 맞이한 하나LIVE는 향후 단순 판매 채널이 아닌 다양한 상품과 실험적인 방송 방식 등을 도입해 여행업계 대표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골프존, 골프 런치모니터 'WAVE' 유럽 판매 개시

골프 런치모니터 'WAVE' 이미지ㅣ골프존

골프존은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유럽과 호주 시장에 자사가 개발한 골프 런치모니터 'WAVE'의 판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지난 9월 유럽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호주까지 확장해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WAVE는 골퍼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본인의 샷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골프 런치모니터 제품이다. 골프존에서 처음 선보인 레이더 센서 라인으로 실내에 최적화된 초고속 카메라 센서의 기존 시뮬레이터와 달리 조명이나 클럽 색상에 영향을 받지 않아 야외나 자연광 상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WAVE는 18홀 골프코스 플레이와 연습장 모드를 지원하고 26개의 볼, 클럽 데이터와 퍼팅 시 8개의 데이터 등 총 34개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WAVE Skills' 앱을 통해 총 34개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골퍼 개개인의 스윙을 분석하고 코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런치모니터 시장에서 유일하게 적외선 퍼팅 매트를 구성해 보다 정확한 퍼팅 데이터를 제공하고 정교한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제품 구매 후 별도 추가 구독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 이상의 유명 골프 코스도 경험해볼 수 있다.

올해 6월 미국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 WAVE는 앞서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23 PGA 머천다이즈 쇼'를 통해 휴대용 레이더 센서 제품과 적외선 퍼팅 매트가 결합된 제품으로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