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추천한 잇템, 마사지소파 ‘파밀레’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추천한 잇템, 마사지소파 ‘파밀레’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2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 선수가 마사지소파 ‘파밀레’에 앉아 마사지를 받고 있다ㅣ바디프랜드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 선수가 마사지소파 ‘파밀레’에 앉아 마사지를 받고 있다ㅣ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1인 가구 증가 트렌드에 따라 미니멀 사이즈의 마사지소파를 선보이며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콤팩트한 사이즈로 각광 받고 있는 ‘파밀레’를 직접 사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 후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최유리가 선택한 파밀레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로 길이 70cm, 중량 55kg의 부담 없는 사이즈로 부담없는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큰 강점이다. 또한, 꼭 1인 가구가 아니더라도 침실과 서재 등 개인공간에도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아미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마사지소파 출시에 나선 바디프랜드는 올해 7월 ‘파밀레’를 출시했다. 파밀레는 출시 직후 한달 만에 500대가 팔리는 등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추석연휴 직전 라이브방송에서는 하루 만에 300대의 실적을 보이기도 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선보인 ‘팔콘’ 또한 바디프랜드만의 독보적 기술인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콤팩트한’ 로보 테크놀로지 안마의자로서, 한달 만에 7천여 대 매출이라는 역사상 유례없는 실적을 나타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사지소파 ‘아미고’와 ‘파밀레’, 그리고 가장 최신 제품인 ‘팔콘’ 모두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층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