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신제품마다 ‘불티’… 추석선물 고민 끝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신제품마다 ‘불티’… 추석선물 고민 끝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9.2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의 로보워킹 안마의자 ‘팔콘’, ‘팬텀로보’, ‘파라오로보’ㅣ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로보워킹 안마의자 ‘팔콘’, ‘팬텀로보’, ‘파라오로보’ㅣ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신제품 ‘팔콘’이 출시 2주만에 100억 판매고를 올린 가운데,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인기제품군의 추석맞이 ‘1대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팔콘’은 지난 5일, 본사에서 진행한 론칭 컨퍼런스를 통해 처음 공개되어 판매 약 2주만에 매출액 100억을 돌파했다. 이는 오로지 ‘팔콘‘ 단일 제품만으로 이룬 이례적인 성과다. 추석 명절 시즌을 앞두고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반영된 결과로 해석된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부터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무장한 신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작년 7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의 첫 도입으로 헬스케어 로봇의 시작을 알린 ‘팬텀로보’가 그 신호탄이다. 올해 4월과 7월에는 각각 척추 견인치료에 도움이 되는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안마의자 ‘다빈치’를 차례로 출시하는 등 안마의자의 한계를 뛰어넘는 과감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특히,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의 인기는 ‘팔콘’ 못지 않다. 출시 이후 판매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는 ‘메디컬팬텀’은, 목 경추부와 허리 요추부 근육을 견인해 척추 간격을 늘리고(견인치료) 이로써 허리디스크 증상을 완화시키는 뚜렷한 목적성을 가져 수요가 꾸준한 것으로 분석된다.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군들의 호응에 힘입어 추석맞이 '1대 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명절 시즌을 맞아, 체성분 측정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건강관리가 가능한 ‘다빈치’ 또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군(‘팬텀로보’, ‘파라오로보’)을 구매할 시, 침상형 마사지베드인 ‘에이르’나 1인용 마사지소파 ‘아미고’를 무상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콤팩트함과 가성비를 내세운 팔콘의 폭발적인 인기에, 자사가 홈 헬스케어 문화를 선도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 같아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번 추석 명절, 선물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 ‘1대 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올 추석 연휴에도 라운지는 쉼 없이 운영되니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시원한 탄산수와 함께 다채로운 라인업의 안마의자들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