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블랙야크 코스맥스 세정 형지 무신사 뉴발란스 와이드앵글 데상트 이니스프리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블랙야크 코스맥스 세정 형지 무신사 뉴발란스 와이드앵글 데상트 이니스프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9.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테이크, 새로운 앰배서더 샤이니 ‘키’와 향수 캠페인 전개

롱테이크, 신제품 ‘오드 퍼퓸’ 출시 맞춰 ‘키’ 앰배서더 발탁ㅣ아모레퍼시픽

감각적인 향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에서 신제품 ‘오드 퍼퓸’ 출시에 맞춰 대세남 ‘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향수 캠페인을 전개한다.

'W Korea'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키는 3가지 향의 무드에 맞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소화했다. 키만의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특유의 세련된 매력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를 더해 브랜드의 감성을 더욱 잘 표현했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함유했으며, 첫 느낌 그대로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우디향 계열의 제품이다. 롱테이크의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브랜드의 지속가능철학을 담아 용기와 펌프가 분리되는 재활용 패키지로 개발했으며, 옥수수에서 유래한 알코올을 배합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만능열쇠 ‘키’와 새롭게 출시하는 롱테이크 ‘오드 퍼퓸’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롱테이크는 이번 오드 퍼퓸과 10월 출시 예정인 솔리드 퍼퓸 등을 통해 향 감성의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롱테이크는 10월 10일부터 아모레 성수에서 오드 퍼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숲의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25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아모레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는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방송인 노홍철이 마라톤 대회 사회를 맡았다. 뉴발란스 러닝 대회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우먼스 엠베서더 김연아는 포토타임을 갖고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등 대회 열기를 더했다. 대회 종료 직후 애프터 콘서트에서 래퍼 빈지노, 가수 소유, 가수 YB의 공연 무대가 펼쳐졌고, 대회의 열기를 더 했다.

■블랙야크, 올인원 케어 ‘윈드테이커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 ‘윈드테이커 시리즈’ 출시ㅣ블랙야크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자켓 하나로도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윈드테이커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야크 ‘윈드테이커 시리즈’는 신체 부위별 온도와 움직임에 따라 필요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담았다. 보온성과 통기성, 서로 상반되는 두 기능이 시너지를 내며 어떤 날씨에도 자켓 한 장으로 가볍게 산을 오르고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케어’를 지향한다.

먼저, 보온성이 필요한 몸 앞판과 소매 상단 부분에는 얇은 두께감을 갖춘 리사이클 써모어 패딩 충전재를 사용했다. 움직이면서 땀과 열기가 많이 나는 등판 부분에는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또한, 메카니컬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윈드테이커 시리즈’에는 기본형 바람막이 스타일의 ‘M윈드테이커자켓’, 상황과 필요에 따라 패딩 내피와 외피인 후드 자켓을 따로 또 같이 착용할 수 있는 ‘M윈드테이커3IN1자켓’, 셔츠형 디자인의 남성용 제품 ‘M윈드테이커셔츠자켓’이 있다. 자켓 외에도 동일한 기능의 ‘M윈드테이커웜업셔츠’, ‘M윈드테이커팬츠’도 함께 라인업 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올인원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출시에 맞춰 블랙야크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 ‘이 자켓은 바람을 막기 위한 자켓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하는 기술력을 알려 나간다.

함께 공개한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후드 일체형 ‘M윈드테이커자켓’을 착용했다. ‘M윈드테이커자켓’은 우수한 내구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가을 산행에 잘 어울리는 기본 스타일로 후드와 밑단 스트링을 이용해 다양한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더위와 추위가 공존하는 일교차가 큰 가을, 체온을 유지하며 건강한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부위별로 보온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발휘하는 윈드테이커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옷 하나로도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자연 속에서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스맥스그룹,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5일 오후 4시까지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네오 △코스맥스파마 △코스맥스USA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HR △해외영업 △전략마케팅 △경영지원 △구매 △IT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2023년 12월 말이다.

코스맥스그룹은 주요 대학 채용박람회 참석 등 지원자와 오프라인 소통 접점을 확대하며 인재 유치에 나선다. 25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직무 정보를 전달하고 지원자와 소통하는 채용설명회 및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한다.

지난 21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했다. 코스맥스는 채용 유튜브 채널 ‘COSMAX Career Prep.’을 통해 각 직무별 입사 후 커리어와 업무 노하우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코스맥스그룹은 차별화된 연구개발 역량과 디지털 전환으로 뷰티&헬스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고 있다”며 “글로벌 뷰티&헬스 시장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일리앤(12&), 2023 FW ‘버튼 컬렉션’ 출시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 2023 FW ‘버튼 컬렉션(Button Collection)’ 출시ㅣ세정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2023 FW ‘버튼 컬렉션(Button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몽글몽글한 스웨터에 달려있는 단추와 사랑을 담은 하트를 믹스해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하트’ 디자인을 일리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버튼 디테일로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하트 슈에트 로켓 목걸이’는 하트 펜던트와 체인에 일리앤의 시그니처인 로프 토글바가 더해진 유니크한 주얼리다. 펜던트 안쪽에 사진이나 메시지를 보관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 소중한 순간과 항상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은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실버 하트 버튼 펜던트’, ‘실버 하트 버튼 투웨이 귀걸이’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실버 하트 버튼 펜던트’는 실버부터 진주 비드, 블랙 비드까지 체인의 종류에 따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고, ‘실버 하트 버튼 투웨이 귀걸이’는 귓볼에 맞게 길이감을 조절해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일리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버튼 컬렉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실버 이어커프를 선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리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정 일리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버튼 컬렉션’은 트렌디한 하트 모티브에 버튼 디테일을 더해 개성 있는 데일리 주얼리는 물론 의미 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면서, “특히 올 가을 주목받는 미니멀한 패션에 매력적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형지엘리트 ‘제8회 고교패션콘테스트’ 후원, K패션 꿈나무 발굴에 힘

지난 23일 서울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열린 '제8회 고교패션콘테스트'에서 형지엘리트의 김남용 엘리트사업본부장(좌측)이 형지엘리트상 수상자(가운데) 및 모델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ㅣ형지

형지엘리트(사장 최준호)가 지난 23일 서울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열린 ‘2023 제8회 고교패션콘테스트(부제: 문화다양성, 패션으로 꽃피우다)’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K패션 꿈나무 발굴에 힘을 보탰다.

성동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고교패션콘테스트’는 미래 패션 업계를 이끌어갈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형지엘리트는 1회부터 8년째 참여해 수상자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며 패션 인재 발굴과 양성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 고교패션콘테스트에는 패션 업계에 대한 청소년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전국 각지의 고교생이 지원했으며, 올해 작품 주제인 ‘친환경’, ‘한류’, ‘스마트문화도시’, ‘모나미룩’으로, 청소년만의 독창적 시각과 창의력을 담은 작품이 쏟아졌다.

전체 지원 작품 중 예선 심사를 통과한 본선 진출 작품 총 77개로 멘토링 데이를 통해 업계 전문가의 조언을 들은 후 작품에 완성도를 더했다. 그 결과 친환경 25벌, 한류 19벌, 스마트문화도시 12벌, 모나미룩 21벌 이렇게 총 77벌의 작품이 본선 심사 무대에 올랐다.

본선 심사에는 패션업계 대표 및 교수, 현직 디자이너 등이 참여해 주제 적합성과 창의성,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쳤다.

심사 결과 형지엘리트상에는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김은오 학생이, 까스텔바작상에는 성덕고등학교(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 위탁) 서예린 학생이 선정되었으며, 시상을 맡은 형지엘리트 김남용 엘리트사업본부장은 두 학생에게 각각 상장과 장학금 100만 원을 수여하며 패션 꿈나무를 격려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쟁쟁한 경쟁을 펼친 청소년들을 통해 패션업계의 미래를 엿보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한국 패션업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 육성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플레이어, ‘고 팀 무신사!’ 이벤트 진행···종목별 스포츠 의류·용품 할인

무신사 플레이어,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 진행ㅣ무신사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스포츠와 운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이하 팀 무신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팀 무신사는 스포츠 종목별 유니폼을 비롯해 스포츠 의류, 잡화 등 단독 발매 상품을 선보이고 특가를 제안하는 행사다. 지난 22일부터 10월 8일까지 무신사 앱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국가대표 유니폼 1,000원 래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골스튜디오(이스포츠) △프로스펙스 (야구, 농구) △푸마(스쿼시, 배구) △요넥스(배드민턴)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와 동시에 축구, 배드민턴, 수영, 이스포츠 등 다양한 종목별 인기 아이템 1만 2천여 종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여기에 최대 18% 할인 쿠폰과 브랜드 전용 쿠폰도 추가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단독 발매하는 스포츠 유니폼, 스포츠 의류 및 용품 140여 종도 선보인다.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런데이를 활용해 협동 달리기, 1KM 달리기, 10분 달리기 등 미션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플레이어 전용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일 새로운 할인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하루특가 세일과 블록코어룩을 연출 할 수 있는 상품 추천, 색상별 응원룩 추천 등 다양한 큐레이션 콘텐츠를 소개한다.

■뉴발란스,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마라톤 대회 성료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마라톤 대회 성료ㅣ이랜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마라톤대회,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를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마라톤 대회에는 총 8천 여명이 참가했다.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참가신청은 접수 시작 43분만에 마감되어 역대 최단 시간 접수 신기록을 세웠고, 대회 시작 전부터 큰 이슈를 몰고왔다.

오프라인에서는 마라톤 대회를 기념해, 사전에 자신에게 맞는 러닝화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열어 뉴발란스 강남점, 홍대점에서 새롭게 현장 접수를 진행하기도 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대회부터 엘리트 그룹을 신설했다. 엘리트 그룹은10K 레이스 기준, 남자 40분 이내, 여자 45분 이내 완주 가능한 러너들로 선발됐다. 기존 펀 런(FUN RUN) 형태로 단순하게 즐기는 대회에서 자신의 기록에 도전하고 순위를 경쟁하는 러닝 대회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레이스 외에도 현장 이벤트와 협찬사와 함께하는 볼거리로 이목을 끌었다.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기록 포토월과 10주년 기념 완주메달은 러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현장에서 메달에 본인의 기록을 각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뉴발란스 러닝 대회 1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오픈런 맛집으로 유명한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베이글이 완주 후 간식 패키지로 제공했고, '블루보틀' '게토레이'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와이드앵글, 임윤아와 함께한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 공개

'피어리스 레드(FEARLESS RED)' 컬렉션 출시ㅣ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필드를 고급스럽고 강렬하게 물들일 '피어리스 레드(FEARLESS RED)'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은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와이드앵글 만의 퍼포먼스 DNA를 담아냈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날씨를 방풍 기능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우수한 스트레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최상의 가을 필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 제품인 '스퀘어 하이넥 방풍 스웨터'는 소재를 달리한 배색과 앞판 로고 인타샤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다. 깔끔한 실루엣으로 이너나 단품으로 착용 가능하며, 울혼방 원사와 방풍 안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그레이와 레드로 출시됐다.

화보에서 와이드앵글 모델 임윤아가 착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반전 플리츠 큐롯'은 앞은 H라인, 뒤는 플리츠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로고전사와 플리츠에 부분 프린트를 적용했으며, 세가지 컬러로 코디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레드, 오프화이트, 블랙 등 3종류이다.

또한 '글램포먼스 아노락'은 스포티한 아노락 자켓으로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사를 적용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앞뒤 컬러 반전과 은은한 로고플레이 프린트가 돋보인다. 앞 포켓 디테일로 활용성을 높였고 입고 벗기 용이하도록 넥라인 변형 립 형태로 디자인됐다. 레드와 차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은 무르익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에 퍼포먼스 기능을 더한 컬렉션”이라며, “와이드앵글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로 다가오는 가을 필드에서 세련되고 멋진 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상트골프, 프리미엄 고기능성 ‘스키마테크 다운 자켓’ 출시

‘스키마테크 다운 자켓’ 출시ㅣ데상트코리아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 Golf)가 데상트그룹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스키마테크 다운 자켓’을 26일 출시한다. 

‘스키마테크’ 라인은 데상트그룹이 그 동안 축적한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테크놀로지 퍼포먼스 라인이다. 신체의 다양한 움직임을 정교하게 분석한 후, 각 부위별 원단을 차별화한 직조 공법이 특징이다. 스키, 트레이닝 등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골프웨어 쪽으로도 라인을 확장했고, 이번에 데상트골프에서 선보인 ‘스키마테크 다운 자켓’이 바로 ‘스키마테크’ 라인 중 하나이다.

‘스키마테크 다운 자켓’은 대회를 뛰는 투어 프로에게 최상의 경기력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테크웨어(Tech-wear)로, 스윙 메커니즘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기능성 소재, 독창적 공법으로 활동성, 보온성, 편의성 등 핵심 기능성을 강화했다.

자켓 앞뒤 몸 판은 크게 두개 부위로 나눠 원단을 차별화 적용했다. 가슴과 등 전면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키마테크 자카드 원단을 사용했다. 스키마테크 자카드 원단은 가로세로 사방으로 늘어나는 신축성과 안팎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서큘레이션 기능을 탑재해 흡습속건 및 땀 배출을 돕고, 체온 유지 효과를 선사한다. 반면, 팔과 복부 쪽에는 에어브러시 소재를 사용했다. 소재 특성 상 적당한 강도로 몸을 잡아줘서 반복적인 움직임에도 회복력이 뛰어나 착용감이 편하고, 몸매 보정 효과도 있다. 또한, 살짝 광택감이 돌면서도 실키한 소재라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다.

경기력 집중에 도움을 주는 사소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전면부에 듀얼 지퍼를 사용해 땀 배출 및 체온을 조절하는 벤틸레이션(환기) 효과도 선사한다. 이 밖에 어드레스에 방해되지 않도록  소맷단을 짧게 설계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좌우 겨드랑이와 팔 아래 부위에 지퍼를 적용해 통기성에 도움을 준다.

기능성만 강조한 게 아니다. 잘 재단된 테일러링과 짙은 네이비 컬러의 절제된 세련미를 자아낸다. 로고가 크게 드러나지 않는 간결함으로 스포티함은 강조하되 고급소재와 기능성이 뒷받침된 디테일을 강조하며 데상트골프만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정체성을 잘 드러낸다. 

데상트골프의 스키마테크 다운 자켓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점 등 전국의 총 5개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제주 함덕해변에서 비치클린 활동 진행

제주 함덕해변서 비치클린 활동 진행ㅣ이니스프리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23일 제주 함덕 해변에서 이니스프리 앰버서더이자 스피커(SPEEAKER) 소속 인플루언서 김하정, 사단법인 세이브제주바다와 함께 비치클린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8월, 양양 비치클린 활동에 이은 올해 2번째 비치클린 활동으로 진정성 있는 ESG 행보로 세이브제주바다를 통해 사전 신청한 30명의 일반 참여자와 행사 스태프 10여 명 등 약 40여 명이 참여해 맑고 깨끗한 제주 바다를 위해 힘을 보탰다. 

제주시 함덕 해변 둘레길을 넓게 돌며 2시간 넘게 진행된 이번 비치클린에는 제주 한달 살이 중에 소식을 듣고 신청한 참여자, 제주 여행 중에 소식을 듣고 참여한 비치클린 초보자 등 다양한 일반인들이 직접 ‘비치클리너’가 되어 바다 환경 지키는 방법을 실천했다.

비치클린을 함께 한 참여자는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고, 해야 하는 일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며, “그동안 많은 분들이 나 대신 애써주고 계셨다는 걸 깨닫게 된 의미있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비치클린 결과 스티로폼 조각, 버려진 낚싯줄과 그물, 페트병 등 깨끗하다고만 생각했던 해변가에서 나온 해양 쓰레기들로 마대를 가득 채웠으며 약 602.6kg가량 수거했다. 지난 8월 이니스프리가 일회용 현수막을 대신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폐서핑보드와 함께 기념사진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마무리되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바다 환경 지키는 활동을 지속하는 의미로, 이번 비치클린에 애써 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바다 산호초를 생각한 리프 프렌들리 포뮬러에 수영, 서핑에도 강력한 지속 내수성을 겸비한 워터프루프 자외선차단제인 인텐시브 롱래스팅 선스크린EX를 증정했다. 이니스프리는 앞으로도 바다 환경을 지키는 ESG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