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가위] KT, 추석 연휴 볼거리·로밍 풍성한 혜택
[2023 한가위] KT, 추석 연휴 볼거리·로밍 풍성한 혜택
  • 정유현 기자
  • 승인 2023.09.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KT 지니 TV에서 ‘2023 한가위 특집관’을 소개하는 모습ㅣKT
모델이 KT 지니 TV에서 ‘2023 한가위 특집관’을 소개하는 모습ㅣKT

KT는 다가오는 긴 추석 연휴 기간에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해외여행 고객이 증가할 것을 고려해 로밍 혜택을 추가 했다고 24일 밝혔다.

KT는 지니 TV에서 26일부터 10월 4일까지 9일 간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부터 추석 연휴에 볼만한 추천 영화까지 엄선해 ‘2023 한가위 특집관’을 꾸리고 ‘한가위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연다.

KT는 ‘한가위 특집관’에 편성된 최신영화 약 20편 중 1편 이상 구매해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총 1010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후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KT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들을 별도 엄선해 ‘연휴에 딱! 좋은 영화 모음 Zip’ 메뉴도 새롭게 구성한다.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까지 약 200편의 영화들을 한데 모았다.

지니 TV 가입자는 지니 TV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귀성길 차 안에서도 TV 화면에서 구매한 영화들을 모바일로 이어볼 수 있으며, 지니 TV 모바일앱에서 바로 콘텐츠 구매 및 시청,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KT는 지니 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명절 육아에 도움을 주고자 ‘추석 연휴 특집관’을 구성해 총 200편의 키즈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에피소드로 총 4천여 편이다.

KT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키즈랜드 - 특집관’ 메뉴에서 키즈랜드 독점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며, 추석특집 인기 동요와 애니메이션 TOP 50도 볼 수 있다.

KT는 추석연휴에 이어 개천절, 한글날 등의 공휴일과 중국 항저우 아시안 게임도 겹치면서 올여름성수기보다 더 많은 고객이 해외로 출국할 것으로 예상하며 KT 로밍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KT는 로밍 상품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로밍 데이터 함께ON’ 모든 상품에 기존 제공하는 데이터에 1GB를 추가로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고객 1명이 요금 부담하면 추가 요금 없이 함께 여행가는 KT 모바일 고객 누구나 본인 포함 최대 3명이 각자의 휴대전화를 통해 데이터 로밍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또한 데이터 로밍 ‘기가팩 중일’ 상품은 중국∙일본 전용 요금제로 2만5천 원에 5일간 데이터 로밍 2.5GB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이벤트 기간에 무료 음성통화 60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10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별도 이벤트 신청 없이 대상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