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모노그램 다낭, 글로벌 여행업계의 오스카상 수상
신라모노그램 다낭, 글로벌 여행업계의 오스카상 수상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3.09.2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 2023 월드 트래블 어워즈 수상ㅣ신라모노그램
신라모노그램 다낭 2023 월드 트래블 어워즈 수상ㅣ신라모노그램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최근 베트남 호찌민에서 개최된 ‘2023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WTA)’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Asia's Leading Lifestyle Resort)’ 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0회를 맞은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글로벌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고도 불리며 매년 여행, 관광, 항공업계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단체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뛰어난 오션 뷰와 고객 만족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로 선정되었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가 선보이는 어퍼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로, 지난 2020년 다낭에서 첫 운영을 시작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가족과 연인이 찾는 리조트로, 제주신라호텔이 15년간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 액티비티 스튜디오에서는 베트남 다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베트남 전통 공예, △쿠킹 클래스, △수상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운영하고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카림 메지안(Karim Meziane) 총지배인은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시설에서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하고도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모든 순간이 소중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