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주류 전문 플랫폼과 협업... '소상공인 지원'
BC카드, 주류 전문 플랫폼과 협업... '소상공인 지원'
  • 박소망 기자
  • 승인 2023.09.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가 19일 오후 주류∙푸드 스마트 오더 플랫폼 운영사 ‘보나캠프’ 본사(서울시 금천구 소재)에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체결식 직후 박복이 BC카드 플랫폼사업본부 상무(왼쪽)와 강기성 보나캠프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ㅣBC카드 제공

BC카드가 주류∙푸드 스마트 오더 플랫폼 운영사 ‘보나캠프’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보나캠프가 운영 중인 ‘겟주(getju)’는 전문 주류(와인, 위스키, 전통주 등) 유통 플랫폼이다. 

19일 오후 서울 금천구 소재 보나캠프 본사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박복이 BC카드 플랫폼사업본부장(상무), 강기성 보나캠프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 겟주 내 결제시스템 도입 협력 ▲ 멤버십 형태 서비스 공동 출시 ▲ 가맹점 기반 소비자 데이터 분석 등을 진행 예정이다. 이외에도 BC카드 가맹점 빅데이터 기반으로 소상공인 주류 소매점의 매출확대 및 단골고객 확보 등 마케팅도 공동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박복이 BC카드 상무는 “BC카드는 앞으로도 겟주와 같은 생활형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소상공인이 매출과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