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신상품 3종 프로모션 진행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신상품 3종 프로모션 진행
  • 박소망 기자
  • 승인 2023.09.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독자카드 신상품 카드의정석 3종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ㅣ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신상품 3종(▲카드의정석 에브리원 ▲카드의정석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카드의정석 에브리체크)에 대한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직전 5개월간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12월 말까지 ‘카드의정석 에브리원’카드를 이용시 10만원 한도 내에서 4% 추가할인을 적용한다. ‘카드의정석 에브리원’카드는 무제한 1% 할인에 50만원당 5천원 추가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더해서 12월 말까지 해당 프로모션으로 4% 추가할인을 받으면 최대 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국내, 해외 목표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목표금액 달성 시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추가로 전기요금, 가스요금 등 신규 자동납부 시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항공권 최대 15%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일본 해외가맹점과 아고다 등 호텔예약플랫폼도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카드의정석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의 경우, 해외결제 수수료 1.3%가 면제되어 해외가맹점 이용시 중복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13~14일)와 한국외국어대(15일)에서는 카드의정석 에브리체크 디자인(이나피스퀘어) 기반 팝업스토어를 설치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피크닉매트 등 기념품 제공 및 인생네컷, 1초타투 등 카드의정석 관련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카드의정석을 언제 어디서나 고민없이 쓰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