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신입사원 공채 시작..."Ocean Transformation 이끌 인재 모색"
HD현대, 신입사원 공채 시작..."Ocean Transformation 이끌 인재 모색"
  • 하영건 기자
  • 승인 2023.09.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D현대

HD현대가 8일부터 조선해양, 건설기계, 정유화학 부문 총 12개 계열사의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 직무는 영업, 설계, 생산관리, 생산지원, 안전환경, 정보통신(ICT), 인공지능(AI), 경영지원 및 연구개발 분야로, 먼저 서류전형을 25일까지 접수 후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2024년 1월 초에 입사하게 된다. 

HD현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기업 및 지원직무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지난 4일 고려대를 시작으로 서울대, 연세대, 카이스트(KAIST) 등 11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에서는 채용 상세 정보, 직무 소개, 복리후생 정보 등을 담은 마이크로페이지를 신설해 지원자들이 한눈에 그룹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알 수 있게 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채용 콘텐츠를 업로드해 지원희망자들에게 그룹의 복리후생 제도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HD현대 관계자는 “HD현대는 일하고 싶은 회사,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며 새로운 50년을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창의적이면서도 적극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