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 이벤트 진행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3.08.3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ㅣ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빌리티 서비스는 편리하게 교통수단을 예약하고 탑승할 수 있는 디지로카앱 서비스다. 우선, 9월 30일까지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광역버스를 처음 예약하고 탑승한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터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쿠폰 증정일은 10월 16일이다.

또, 연말까지 대중교통 이용 후 스탬프를 모으면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에서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띵코인을 주는 '모빌리티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빌리티 스탬프는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광역/시외버스 예약 후 탑승 시 각각 1개씩 지급되며, 로카페이 내 ‘모바일 교통(안드로이드 휴대폰 전용)’ 서비스로 버스·지하철을 이용하면 1개 지급된다. 또 하루에 예약한 광역·시외버스 탑승 및 로카페이 모바일 교통으로 버스·지하철을 이용하면 스탬프가 1개 추가 제공된다. 스탬프는 일 4개, 월 15개까지 모을 수 있다.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지급된 스탬프를 터치하면 띵샵 띵코인이 스탬프 당 최대 120포인트 지급된다. 여기에 이벤트에 처음 참여하면 광역·시외버스 예약 후 탑승 시 각각 400포인트, 로카페이 모바일 교통으로 버스·지하철 이용 시 200포인트가 1인 1회 지급된다.

한편, 모빌리티 서비스는 시외버스, 항공, 렌터카, 월미바다열차 등 다양한 교통수단 예매와 광역버스 예약이 가능한 ‘이동 서비스’, 스마트폰으로 대중교통에 간편하게 탑승할 수 있는 ‘대중교통(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 고객의 이동을 분석한 개인화 서비스인 ‘모빌리티 리포트’, ‘탑승 예정 알림’, ‘취소석 알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모빌리티 서비스는 우리 일상과 매우 밀접한 교통수단의 이용을 돕는 서비스”라며, “교통수단 예매와 이용은 물론 길 찾기, 고객 맞춤 리포트 등 고객의 이동을 분석하고 섬세하게 챙겨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