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교재제공 프리패스’로 내 레밸에 맞는 교재 무료로 받자
해커스인강 ‘교재제공 프리패스’로 내 레밸에 맞는 교재 무료로 받자
  • 승인 2017.10.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챔프스터디
 
[비즈트리뷴] 헤커스가 ‘교재제공 프리패스’를 구매하면 토익/토플/텝스/토스/오픽/아이엘츠/기초영어 등의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하고, 해커스의 베스트셀러 교재까지 제공해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재제공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들의 최신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하면서, 각자 자신의 레벨에 맞는 교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교재제공 프리패스’에는 ▲전 강좌 프리패스 ▲토익 프리패스 ▲토플 프리패스 ▲텝스 프리패스 ▲토스 프리패스 ▲오픽 프리패스 ▲아이엘츠 프리패스 ▲기초영어 프리패스가 있다.
 
‘전 강좌 프리패스’는 토익 인강과 취업 인강을 비롯한 해커스인강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토익/토스/오픽/토플 등 교재 13권과 고급 자료집 14종을 제공하고, 미션 달성 시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별도)
 
‘토익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최신 토익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나아가 본인 레벨에 맞는 토익 교재는 물론, ▲김동영 필기 노트 2종(비매품) ▲세이임 발음클리닉 ▲해커스 토익보카 MP3패키지 등의 추가자료까지 제공된다.

‘토스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들의 최신 토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자신의 레벨에 맞는 해커스 토스 교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취준생의 스펙 완성을 위해 ▲제2외국어 무제한 수강 ▲NCS/인적성 모의고사 ▲한국사 족집게 자료집(PDF) ▲공기업 취업 X파일(PDF) 등 ‘취업 완성 쿠폰’까지 제공한다.

‘오픽 프리패스’에서는 해커스인강의 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과 수강생의 레벨에 맞는 해커스 오픽 교재 제공의 혜택이 주어지고, ‘토스 프리패스’와 동일하게 취준생을 위한 ‘취업 완성 쿠폰’이 제공된다.

‘토플 프리패스’의 경우, 해커스인강의 토플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수강생의 레벨에 맞는 토플 교재 패키지가 제공된다. ‘텝스 프리패스’는 해커스인강의 텝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하면서, 해커스 텝스 교재 패키지까지 받을 수 있다. ‘아이엘츠 프리패스’는 해커스인강의 아이엘츠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캠브릿지 공식 교재 8권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부나 직장인 등 기초영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초영어 프리패스’는 ‘그래머게이트웨이’ 교재 2종과 ‘여행영어 가이드북(PDF)’ 등이 제공되고, 해커스인강의 기초영어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늘어나는 수강료 부담과 교재비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교재제공 프리패스’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해커스의 베스트셀러 교재는 물론, 인강 무제한 수강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