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협력사에 친환경 패키징 지원 확대
CJ온스타일, 협력사에 친환경 패키징 지원 확대
  • 권재윤 기자
  • 승인 2023.08.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 협력사에 친환경 패키징 지원 확대ㅣ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협력사에 친환경 패키징 지원 확대ㅣ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우수 협력사 30곳에 총 1억 원 상당의 종이 테이프 및 종이 워터팩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협력사의 자체적인 ESG 경영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협력사당 종이 테이프 최대 2000개, 아이스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종이 워터팩 1만 9000개 수준이다. 오는 23일부터 출고돼 다음 달 중순까지 배송될 예정이다.

올해 친환경 패키징 상품을 지원받는 기업은 CJ온스타일과 협력 관계가 깊으며 ESG 경영을 우수하게 실천 중인 30개 중소기업이다. 각종 유아동 교구를 판매하는 ‘블루래빗’,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온누리스토어’,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사가 선정됐다. 각 기업의 주력 카테고리와 배송 박스 등 개별 수요에 맞춰 종이 테이프 또는 종이 워터백을 제공받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해 종이테이프 지원으로 협력사 동반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끈 데에 힘입어 올해는 종이 워터백으로까지 선택지를 확대해 지원 사업을 펼친다”라며 “친환경 패키징은 사회적으로 참여가 필요한 부분인 만큼 이번 지원 사업으로 협력사의 친환경 포장재 도입 계기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동반성장 협력기업 134개사를 선정해 협력사 지원 활동을 대폭 강화해 운영 중이다. 협력사의 ▲판로지원 ▲경쟁력 강화 ▲공급망 안정을 목표로 상생펀드, R&D 지원, 마케팅 교육 및 프로모션 지원, ESG 교육, 친환경 패키징 등의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