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신한카드 롯데카드 BC카드 NH농협카드
[브리프] 신한카드 롯데카드 BC카드 NH농협카드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3.07.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신한카드
사진 = 신한카드

■신한카드, ‘올 여름은 모든 것이 쿨한 착한가격업소와 함께!’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전국 6000여개의 착한가격업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2회 이상 캐시백 혜택을 받은 고객에게 식사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내 ‘마이샵’에서 주변 착한가격업소가 인증마크와 함께 나타나며, 해당 업소의 2천원 캐시백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혜택 더하기’하면, 1만원 이상 신한카드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착한가격업소 캐시백 쿠폰을 2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증정한다.

착한가격업소는 행정안전부와 각 지자체가 물가 안정과 서민경제를 살리기 위해 가격, 위생, 청결, 친절도, 공공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011년부터 선정해 왔다. 신한카드와 행정안전부는 지난 6월, 착한가격업소 이용 증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산, 바다, 해외, 놀이공원, 워터파크 등에서 신한카드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와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전국의 국립공원, 캠핑장, 휴양림 내 가맹점에서 1회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전국 해수욕장이 속한 읍, 면, 동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누적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 및 면세점에서 누적 20만원 이상 외화로 결제한 고객 중 1000명을 각각 추첨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리녹스’ 캠핑의자(2개 1세트)를 3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국의 놀이공원, 워터파크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당일, ‘음식점’이나 ‘주유’ 업종을 각 1만원 이상 이용한 경우,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2매를 제공한다. ‘음식점’과 ‘주유’ 업종을 모두 이용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카드, 국내외 어디서나 한도 없는 할인 제공…'Trip to 로카' 출시

사진 = 롯데카드
사진 =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Trip to 로카는 기본 할인 혜택으로 지난 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해외 가맹점에서 2%, 국내 가맹점에서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하는 카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우선, 올해 말까지 지난 달 실적에 관계 없이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아멕스 브랜드 카드 결제 시 3.5%, 마스터 브랜드 카드 결제 시 3%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이용할 수 있고, 발급 첫 달은 기본 혜택인 2% 결제일 할인이 적용된다.

Trip to 로카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국내전용/마스터/아멕스)이며,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Trip to 로카'는 국내외 한도 없는 할인이라는 심플하지만 실속 있는 혜택으로 카드 한 장으로 가볍게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쓰기 좋은 카드"라며 "특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해외 직구, 여행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뜨거운 여름, BC카드로 워터파크 놀러가세요

사진 = BC카드
사진 = BC카드

BC카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전국 6개 리조트(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 웰리힐리, 엘리시안강촌, 오크밸리, 대명리조트)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입장권 할인 또는 특가 패키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용평리조트의 경우 9월 24일까지 객실 숙박과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왕복 이용, 그리고 용평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BC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파크(~9/27), 웰리힐리(~9/23), 대명리조트(~8/26)에서도 객실 숙박과 조식, 그리고 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BC카드 고객 전용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에서는 8월 31일까지 BC카드 단독으로 수영장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크밸리에서는 9월 27일까지 객실 숙박과 함께 소나타오브라이트, 수영장, 바운스슈퍼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3종을 BC카드 고객 한정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할인 혜택은 BC바로카드 및 11개 회원사(우리카드,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씨티은행, 신한카드)가 발급하는 BC카드(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BC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은 각 카드상품에 탑재된 기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김용일 BC카드 상무는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풍부한 혜택과 함께 고객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BC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로 풍성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 'GS25 뮤비페 보령'에서 zgm.고향으로 이벤트 실시!

사진 = NH농협카드
사진 =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29일에 개최되는 ‘GS25 뮤비페 보령’에 참가해 'zgm.고향으로 떠나는 농카역' 부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과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편의점 업계 최대 규모 축제인 ‘GS25 뮤비페’는 전국투어(양양, 보령, 부산, 일산 총 4회) 콘셉트의 행사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양한 주류 및 안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zgm.고향으로 떠나는 농카역'부스를 운영한다.

방문 고객에게 귀향길 기차 내부 풍경을 생생하게 구현한 포토존 체험을 제공하며,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유튜브 구독 고객 중 선착순 3천여 명에게 zgm.고향으로 경품(△zgm.가방 △zgm. LED머리띠 △zgm.물티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GS25 뮤비페 행사 방문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귀향길 기차 콘셉트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농카부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축제와 연계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