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랜드 블랙야크 애경 F&F 무신사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랜드 블랙야크 애경 F&F 무신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7.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뷰티, 월경 전 불편함 및 피부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ㅣ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부터 피부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14일 출시했다.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감마리놀렌산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 중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우먼밸런스 글로우의 감마리놀렌산은 영국 오일 전문기업 De Wit사의 프리미엄 보라지유를 사용했다. 보라지유는 달맞이꽃종자유 보다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이 약 3배 많은 고품질 원료이다. 제품에 함유된 보라지유는 성분 파괴 최소화를 위해 저온압착추출공법을 거쳤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로 ISO 인증과 KOSHER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까지 더해져 감마리놀렌산과 함께 섭취 시 건강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 3종 모두 식약처 1일 권장 섭취량 100%를 함유해 하루의 활력을 채울 수 있도록 꼼꼼히 설계하여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하루 3캡슐만 섭취하면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이나 복합 비타민 제품을 추가로 섭취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현대 여성에게 부족한 비타민 D는 체내 활성과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를 함유했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캡슐 형태의 작은 사이즈로 목넘김이 편하며 1일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첨가물(향료, 젤라틴, 착색료, 감미료)은 첨가하지 않았다. 부원료로 대두이소플라본, 이노시톨을 함유하여 제품의 완성도도 높였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민하고 연구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매월 월경 전 겪는 정신적, 신체적 불편함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까지 고려해 선보인 5중 기능성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를 듬뿍 담은 제품인 만큼 월경 전 복합적인 불편함을 개선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어반브레이크 2023에 참가한 LG생활건강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어반브레이크 2023'에서 임프린투(IMPRINTU) 선보여ㅣ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1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 '어반브레이크 2023'에서 '매일 새롭고, 매일 다르게 나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션&뷰티 리추얼 브랜드' 임프린투(IMPRINTU)를 선보였다. 행사장을 찾는 고객은 임프린투 기기를 활용한 타투 체험, 에코백 꾸미기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임프린투는 오는 16일 까지 아시아 최대의 어반&스트리트 아트 페어인 어반브레이크 202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  2023년 하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ㅣ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요즘 엄마들의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2023년 하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올 하반기 키디크루 모집 지원 희망자는 오는 26일까지 키디키디 앱 및 키디키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 접수할 수 있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대표 상품과 신상품들을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엠버서더로, 지난 상반기 모집 시 약 70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려 10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8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게 된다.

키디크루는 활동 기간 동안 키디키디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본인이 직접 촬영한 이미지 컷이 키디키디 앱 내에서 노출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는 별도의 쇼핑지원금을 부상으로 받는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크루는 지난 활동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지금까지 경험했던 서포터즈 중 가장 즐겁고 행복했다’ 및 ‘아이의 성장을 기록할 수 있어 너무 기뻤다’라고 응답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드러낸 서포터즈 활동이다”라고 말하며, “육아맘들이 더 즐겁고 보람차게 서포터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민하며 하반기 키디크루를 준비했으니 많은 육아맘들의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블랙야크 키즈, 래쉬가드 '워터 플레이' 시리즈 출시

‘워터 플레이 (WATER PLAY)’ 시리즈 출시ㅣ블랙야크

블랙야크 키즈가 물놀이철이 시작되는 7월 아이들의 시원한 바캉스를 빛낼 래쉬가드 ‘워터 플레이 (WATER PLAY)’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래쉬가드 시리즈는 남아와 여아 모두 입을 수 있는 ‘마스’, ‘보먼’ 라인과 여아용으로 출시된 ‘사라’ 라인 3가지로 구성됐다. 우수한 내구성과 활동성을 갖춘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해 잦은 물놀이에도 형태 변형 없이 편안하게 입기 좋다. 청량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바캉스 룩에 제격이며,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다.

또 빠른 건조가 가능해 급격한 체온 저하를 막아주고 햇볕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아이들이 물놀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첫번째 ‘마스’ 라인에는 입고 벗기 편안한 집업 스타일의 상의와,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긴팔 티셔츠형 상의, 그리고 속팬티 내장형 레깅스가 있다. 그 중 ‘마스집업래쉬가드’는 팔 부위 레터링과 가슴 부분에 블랙야크 로고 플레이로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했다. 그 중 네이비 컬러는 몸통 부위에 바다를 연상케하는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더했다. 심플한 무드로 입기 좋은 블랙과 라벤더 제품도 있다.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인 ‘보먼’라인의 대표 제품은 ‘보먼스윔세트’다. 수영모와 반목형 긴팔 상의, 하의 레깅스로 구성된 ‘보먼스윔세트’는 모자와 상하의 컬러를 모두 통일해 깔끔하고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145 사이즈 이상의 상의에는 브라캡을 적용해 여아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등쪽 아트웍 포인트가 귀여운 래쉬가드 상의와 반바지 일체형 스윔팬츠 구성의 셋업이 있다. 

여아용으로 출시된 시리즈 ‘사라’ 라인도 있다. 속바지 내장형의 플레어 스커트가 포인트인 ‘사라스윔스커트세트’는 화사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라데이션 프린트로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한 긴팔 반목형 ‘사라래쉬가드’, 긴 기장의 반바지 일체형 ‘사라스윔팬츠’ 역시 가벼운 착용감으로 편안한 물놀이에 제격이다. 165 사이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아이들의 스윔 웨어는 수영 수업용부터 여행 룩까지 각각 톤 앤 무드를 맞춰 입는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녹인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며 “곧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블랙야크 키즈와 함께 호캉스, 워터파크 등 시원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 출시

‘AGE20’s’(에이지투웨니스), ‘스킨 핏 수분 선스틱’출시ㅣ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13일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핏 수분 선스틱’(SKIN FIT SUN STICK)을 출시했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햇볕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은 수분 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돼 수분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에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이 없어 산뜻한 사용이 가능하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은 피부 속 수분 전달 및 보습 유지를 위해 ‘11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슈퍼 센텔라 콤플렉스’, 피부 쿨링 진정에 효과적인 ‘수딩 쿨러’ 특허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시원하게 케어해준다.

■세르지오 타키니, ‘조거 라파챠’ 테니스화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슈즈 ‘조거 라파챠(Jogger La faccia)’ 출시ㅣF&F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프리미엄 슈즈 ‘조거 라파챠(Jogger La faccia)’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조거 라파챠’는 브랜드의 심볼로고 라파챠를 입체적 쉐입과 모노그램으로 표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러닝화 베이스의 청키한 아웃솔로 쿠션감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쿠셔닝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특히 갑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천연가죽을 사용해 테니스화로 착용 시 프리미엄 테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볼드한 미드솔은 키높이 효과를 연출하므로 테니스 스커트와 매치할 때 더욱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고루 갖춘 ‘조거 라파챠’는 테니스 슈즈뿐만 아니라 데일리 슈즈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그린, 베이지, 오렌지, 스노우 화이트, 블랙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다.

‘조거 라파챠’는 출시 전부터 테니스 선수 출신 인플루언서 박소연이 신어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앰버서더이기도 한 박소연은 세르지오 타키니가 공식 스폰서로 후원하고 있는 국제 테니스 대회 ‘몬테카를로 롤렉스 마스터즈’에 참석해 직접 테니스 플레이를 선보였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조거 라파챠’ 구매 시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니삭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슈즈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더욱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해 뉴 프리미엄 테니스웨어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

■무신사 플레이어, 피서철 맞아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함께 랜덤 기프트 이벤트 진행

무신사, ‘오션월드’와 함께 이벤트 진행ㅣ무신사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피서철을 맞아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는 ‘무신사 플레이어 에너지위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션월드와 협업한다. 에너지위크 캠페인은 한 주간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월간 행사다. 이달 14일 부터 20일까지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무신사 플레이어 X 오션월드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실시한다.

랜덤 기프트 이벤트 경품은 오션월드 이용권 및 할인권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무료 이용권 △1인 1매 할인권 △1인 2매 할인권 △1인 4매 할인권 가운데 1종을 선착순 1만 명에게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너지위크 캠페인이 진행되는 20일까지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고, 위클리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휴가지에서 입을 수영복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스윔웨어 브랜드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오션월드 웹사이트에서 무신사 플레이어 스포츠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무신사 플레이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피서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오션월드와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여름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