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신한카드 현대카드 BC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브리프] 신한카드 현대카드 BC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3.07.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휴가 꿀팁

사진 = 신한카드
사진 =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현장 할인과 바캉스 기획전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는 전국 24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제휴 워터파크 및 할인율 하단 첨부 참조, 별도 안내 외 기간 제한 없음).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본인은 100%까지 마이신한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용평 워터파크는 신한카드 단독으로 ‘아빠는 무료’ 이벤트를 진행, 아빠는 무료 입장, 동반 3인은 25%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신한카드 올댓(Allthat)에서는 ‘여름 바캉스 기획전’을 마련했다.

썬블록/스킨케어, 수영복, 냉방용품, 캠핑/물놀이 용품과 여행가방까지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용품을 특가로 준비하고, 추가 5% 할인 쿠폰도 행사 마감일까지 제공한다.

■ 현대카드, 캐스퍼 신규 고객 대상 주유비 할인 이벤트

사진 = 현대카드
사진 =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의 경형 SUV 차종인 ‘캐스퍼(CASPER)’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비 할인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GS칼텍스와 함께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차량 구매 후 1년간 24만원까지 주유비 할인을 제공해 고객의 차량 운영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캐스퍼(캐스퍼 밴 포함) 신차 계약 시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를 포함한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현대차 PLCC로 500만원 이상 결제 및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앞선 이용 조건을 충족하고 캐스퍼 홈페이지(casper.hyundai.com)에서 혜택을 신청하면 발급되는 GS칼텍스 ‘바로할인 보너스카드’의 정보를 ‘에너지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고 주유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모빌리티 분야 PLCC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캐스퍼 오너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차량 구매 및 운영 비용 완화 등 고객의 스마트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 및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21년 9월 공개된 캐스퍼 전용카드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와 ‘Hyundai Mobility카드(CASPER)’는 주유, 정비, 세차 등 차량유지관리 업종 특화 적립 등 실용적인 혜택으로 캐스퍼 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BC카드로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자동 적립

사진 = BC카드
사진 = BC카드

BC카드가 업계 최초로 섹타나인(대표이사 이경배)과 함께 결제와 멤버십을 결합한 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BC카드 고객은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등 19개 브랜드[1]의 6,300여 온∙오프라인 가맹점[2]에서 BC카드 또는 페이북 QR결제 시 ‘해피포인트’가 0.1~5% 자동 적립된다.

특히 실물카드로 결제 시 카드 상품에 관계없이 해피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려면 멤버십 카드 또는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특정 제휴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BC카드 고객은 평소에 사용하던 BC신용 및 체크카드로도 해피포인트의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BC카드의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내 ‘멤버십’에 해피포인트를 최초 1회 연동하기만 하면 된다.

BC카드는 해피포인트 자동 적립 서비스 개시에 맞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페이북 멤버십에 해피포인트를 신규 연동하는 고객에게 최대 2천 페이북머니까지 당첨되는 머니박스를 지급한다. 페이북머니는 BC카드의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서, 연결된 계좌 또는 제휴 ATM을 통해 즉시 현금화하거나, 온∙오프라인 결제 및 BC카드 대금 차감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5일까지 전국 배스킨라빈스에서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5천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앞으로도 BC카드는 섹타나인과 함께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조명식 BC카드 상무는 “고객 모두가 해피포인트 자동 적립 서비스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혜택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KB국민카드, 7월의 혜택 

사진 = KB국민카드
사진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며 지출이 늘어나는 7월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포인트리 제공, 롯데월드 입장권 반값 행사 등 가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체크카드 이용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매일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일수가 누적 7일 이상이라면 누구든 행사 참여 대상이며,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누적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와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달 14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7000원을 전원 제공하는‘지금 바로 응모하고 7천원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별 행사기간 동안 1회에 한해 인정되며, 7월 28일 이내 체크카드 출금 계좌로 캐시백이 제공된다.

롯데월드와 손잡고 청소년 전용 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7월 한 달 간 리브 넥스트 카드 신규 발급한 고객 대상 LMS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종일권 구매 시 정가 5만4천원에서 50% 할인된 2만7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한하여 참여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며 소비가 늘어나는 7월을 맞이해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인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KB국민 체크카드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명품 대상 ‘럭셔리 슈퍼위크’ 프로모션 진행

사진 = 롯데카드
사진 =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명품 대상 쿠폰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럭셔리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럭셔리 슈퍼위크는 17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의 명품관인 ‘럭셔리’ 판매 상품 중 2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12% 쿠폰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바캉스룩을 완성한 스몰 럭셔리'를 주제로 명품 브랜드 미니백/샌들/모자/액세서리/스니커즈 등을 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15시 이전 구매 시 당일에 택배를 발송해준다. 또 24일까지 행사 상품을 구매 확정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명품 브랜드 ‘메종키츠네’ 키링을 증정한다.

럭셔리 슈퍼위크는 행사 대상 브랜드는 △끌로에 △메종키츠네 △스톤아일랜드 △아미 △이자벨마랑 등이다.

한편, 띵샵 럭셔리에서는 판매 중인 모든 명품 브랜드 지갑, 가방, 의류, 신발 등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 중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2/3개월, 3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