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F 네파 블랙야크 애경 구찌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F 네파 블랙야크 애경 구찌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7.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한정판 출시

한정판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출시ㅣ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와 협업해 한정판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를 5일 출시한다. NCT는 한국, 일본, 태국, 미국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NCT 127, NCT DREAM, WayV, NCT U 등 다양한 유닛이 전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평소 드레스 코드를 중시하고 네일 아트로 룩을 완성하는 NCT의 팬덤 ‘NCTzen’의 문화에 착안해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각각 NCT DREAM의 앨범 커버 디자인을 담아냈고 제품명은 NCT DREAM의 응원 구호인 ‘쩗쭓짧(쩔어주자 파이팅)’을 활용했다. ‘1호 쩗!’은 앨범 ‘맛(Hot Sauce)’의 디자인을 옮겨 담아 채도 높은 레드를 비롯한 선명한 컬러감이 키치한 느낌을 선사한다. ‘2호 쭓!’은 앨범 ‘Hello Future’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파스텔톤의 컬러감을 담아내 싱그럽고 밝은 느낌을 연출해준다. ‘3호 짧!’은 앨범 ‘Glitch Mode’의 분위기를 반영해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를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가지 제품 모두 반경화 젤 타입으로 손톱 사이즈에 맞춰 제품을 붙인 후 젤 램프로 구우면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다. 

NCT DREAM 포토 카드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젤 램프를 500원에 구매하거나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이드클럽서울, 오비맥주 카스와 협업 제품 출시

오비맥주 카스와 협업한 이색 패션 제품 출시ㅣLF

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이 오비맥주 카스와 협업한 이색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는 스페이드클럽서울이 ‘여름을 쿨(Cool)하게 즐기자’라는 테마 아래 카스와 만났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의류가 아니라 차별화된 문화와 스토리가 담긴 패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한 의류 및 굿즈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다채로운 협업 이벤트를 마련해 엔데믹 이후 오프라인상에서 직접 경험하는 것을 더욱 중요시하는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티셔츠 2종, 모자 2종, 우산, 열쇠고리 총 6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맥주의 청량감을 스페이드클럽서울만의 감각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시원한 계절감을 위트 있게 담았다. 주력 제품인 의류는 개성 넘치는 맥주 그래픽이 브랜드 로고와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여유로운 핏의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소화가 가능하다.

모자는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톤 다운된 세련된 핑크와 블루 색상으로 출시됐다.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습한 여름 날씨에도 쾌적함을 선사하며, 모자의 중앙에는 물방울이 튀기는 듯한 그래픽을 자수 방식으로 구현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이 외에도 올여름 긴 장마를 대비한 우산,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최근 유행하는 키링이 굿즈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민지영 LF 스페이드클럽서울 TFT장은 “스페이드클럽서울은 자신만의 취향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패션 외에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안하고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스토리와 체험 요소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고 스페이드클럽서울만의 정체성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파키즈,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생존수영부터 바캉스까지!”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ㅣ네파키즈

네파키즈가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골고루 갖춘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컨셉은 ‘쥬시 썸머(Juicy Summer)’로 아이들이 휴양지에서 싱그러운 과일들과 함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햇볕을 받으며 여름을 만끽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휴가철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초등학교 ‘생존수영 수업’에서도 활용 가능한 래시가드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자외선 차단 및 물놀이 활동에 필수적인 기능성을 갖추고 스커트 등의 아이템까지 구성해 워터파크에서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

주력 아이템인 '여아 올인원래시가드 스커트 세트'는 일체형 래시가드, 스커트, 수영모를 한 세트로 구성해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혼자 입고 벗기 편한 가벼운 착용감과 신축성,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바다나 워터파크, 계곡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래시가드 단품 착용시 어린이 생존수영 수업 준비물도 해결할 수 있으며 스커트를 자유롭게 레이어드 할 수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스윔웨어다. 화사한 라벤더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아 세일러 래시가드 탑’은 여름 분위기를 살려 화이트 컬러 배색의 러블리한 세일러 카라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풀오버 형태의 디자인으로 145이상 사이즈에는 브라캡이 탈착 가능하도록 내장되어  착용에도 용이하다. ‘여아 래시가드 스커트 레깅스’를 함께 코디해 더욱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20사이즈부터 165사이즈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남아용 ‘레이어드 래시가드 탑’은 체커보드 패턴의 소매와 루즈핏 5부 반팔 탑과 팔토시가 결합된 듯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자유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타이트한 래시가드가 부담스러운 아동을 위한 루즈핏 실루엣의 ‘워터 액티비티 루즈핏탑’ 등 러블리하고 발랄한 여아용 상품부터 스포티한 스윔웨어까지 다양한 라인을 함께 선보였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 아이들의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피부를 보호하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의 생존수영 수업에도 활용 가능한 네파 올인원 래시가드 세트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여름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블랙야크, 패커블 '타이푼 레인코트' 출시

패커블 아이템 ‘타이푼 레인코트’ 출시ㅣ블랙야크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장마철 아웃도어 활동에 휴대하기 좋은 패커블 아이템 ‘타이푼 레인코트’를 선보였다.

‘타이푼 레인코트’는 투습과 방수, 발수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경량 나일론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비바람을 대비하는 우수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세트로 구성된 패커블 주머니는 제품을 작은 사이즈로 접어 보관하기에 용이하며 날씨 변화를 예측하기 어려운 여름 산행 시 장비처럼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기장에 등 쪽에는 맞주름 형태의 자바라 패턴을 넣어 여유분을 더하며 배낭을 메고도 입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공용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다크 네이비와 아보카도 2가지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거센 비바람과 게릴라성 호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장마에는 패커블 기능으로 휴대성이 높은 레인코트가 답이 될 것”이라며, “타이푼 레인코트는 방수 기능과 휴대성은 물론 입체적 패턴으로 산행뿐만 아니라 캠핑, 트레킹, 여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ㅣ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골프존의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과 함께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여름 골퍼 및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AGE20’s와 골프존M이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1회 사용만으로 13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AGE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골프존M 볼 마커와 클립’, ‘골프존M 스페셜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M에서는 오는 24일까지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대회를 진행한다. 골프존M은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AGE20’s 선팩트’ 아이템 5개와 보석 100개를 지급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서울' 대한민국 각지의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 공개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서울(Gucci Osteria da Massimo Bottura Seoul)’ 여름 신메뉴 공개ㅣ구찌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서울(Gucci Osteria da Massimo Bottura Seoul)’이 대한민국 각지의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를 공개했다.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서울은 매 시즌 독창적인 메뉴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여름 신메뉴 또한 한국의 궁중 음식, 오방색, 한우, 초당 옥수수 등 한국적인 매력을 담아낸 메뉴로 즐거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에서는 특히 무더운 여름 훌륭한 보양 음식이 될 수 있는 오리를 활용한 ‘일 브루토 아나트로콜로(IL BRUTTO ANATROCCOLO)’에는 여름 제철 과일인 체리, 라디치오 김치를 더햇. 이탈리아에서 여름에 즐겨 먹는 전채 요리인 인살라타 디 마레(Insalada di Mare)를 재해석해, 여름 제철 해산물인 국내산 보라성게를 중심으로 국내산 관자와 국내산 캐비어 및 랍스터와 한치 조합으로 탄생시킨 신메뉴 ‘딥 퍼플 헤이즈(DEEP PURPLE HAZE)도 눈길을 끈다.

신메뉴 ‘레지나 디 마레(Regina di Mare)’는 지난 5월 경복궁에서 열린 ‘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를 기념하는 동시에 궁중 음식에 영감 받은 요리로, 임금의 수라상에 올랐던 도미찜을 이탈리안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한국의 전통 색상인 오방색을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조개 육수와 샤프란으로 맛을 낸 노란 봉골레 소스, 도미 뼈와 토마토로 맛을 낸 붉은 과제토 소스, 이탈리아 파슬리로 맛을 낸 푸릇한 빛깔의 살사 베르데 소스, 눈송이 버섯과 목이버섯 고명을 사용해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표현했다.

‘앱스트랙트 익스프레션(ABSTRACT EXPRESSION)’은 추상표현주의의 선구자인 미국 화가 잭슨 폴록(Jackson Pollock)의 작품에서 영감 받은 메인 요리로, 한우의 보섭살과 초당 옥수수 퓌레, 비프 발사믹, 깻잎 오일을 이용해 그의 작품을 오마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