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LF 애경 무신사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LF 애경 무신사
  • 장채린 기자
  • 승인 2023.06.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 출시

 

출처=아모레퍼시픽
출처=아모레퍼시픽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장벽 케어 클렌징 폼이다. 전문 관리 후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정도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까지 구현해 눈길을 끈다.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피부 방어력을 높여 주는 ‘피토바이오틱스™‘ 및 자극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카밍 액티브™‘ 성분도 함유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단 한 번의 세안만으로도 피부 장벽이 9% 강화되었으며, 물보다 뛰어난 진정 효과로 붉은기도 약 63%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1회 세안 후 수분량 56% 증가, 피부 투명도 91% 증가, 피부결 28.7% 개선 등의 효과도 확인했다.1)

이번 제품은 프리메라만의 폴리머 조합 기술을 적용한 ‘솝 프리(SOAP FREE)’ 약산성 클렌저이면서도  탄력 있고 조밀한 거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과 공기를 가득 머금은 ‘아미노 버블’이 무너짐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세안 시의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풍성하고 조밀한 기포가 노폐물을 꼼꼼히 씻어내 선크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이에 더해 민감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 및 세정력 테스트2)를 완료했으며, 인공향 등 11가지 성분3)도 배제해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는 선 출시를 기념해 6월 27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방송 한정으로 신제품 특별 세트를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 및 네이버페이 1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메라의 여름철 인기 제품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체험 키트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이랜드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Y2K 컬렉션 공개

출처=이랜드
출처=이랜드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전속 모델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Y2K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카고 팬츠 ▲카고 스커트 ▲링거 반팔티 ▲트랙 집업 자켓 ▲트랙 롱 슬리브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며, 후아유 감성을 담은 캘리포니아 스트릿의 섹시한 핫걸 컨셉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Y2K 감성과 핑크 포인트 트렌드를 살려 디자인됐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유아가 직접 제품을 착용하며 핏, 디테일, 색감에 대해 피드백하며 최종 디자인 완성에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는 평소 자주 즐겨 입는 카고 팬츠의 디테일한 디자인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뿐만 아니라, 티셔츠에는 오마이걸 팬덤명 ‘미라클’ 레터링을 추가해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Y2K 대표주자인 유아와 함께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동시한 트렌디한 느낌을 담아, 데일리룩부터 페스티벌 등의 특별한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와 유아의 Y2K 컬렉션은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와 이랜드몰,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F 하프클럽, ‘썸머 포 윈터’ 역시즌 기획전 실시

출처=LF
출처=LF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역시즌 기획전 ‘썸머 포 윈터’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다음 달 2일까지 FW 시즌 인기 아우터, 모피 등 약 2,600종에 대해 최대 90% 할인에 돌입한다. 

고물가 현상에 합리적 쇼핑 기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독점 상품 대상 10% 할인 쿠폰 및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추가로 제공해 혜택의 다양성을 높였다. 

친구에게 기획전을 공유하면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비숑 리버시블 다운’을 단돈 9천9백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에게 알려주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여러 번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몽클레어, 막스마라와 같은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디스커버리, 올리브데올리브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 김상욱 이사는 “가을, 겨울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시기는 바로 한여름”이라며 “단순 재고 상품이 아닌 양질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애경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3종

출처=애경
출처=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깔끔하고 깨끗한 세탁세제의 정체성을 담아 새로운 BI를 적용한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3종을 선보였다.

리큐는 겔 제형의 새로운 액체세제 트렌드를 선도하며 2010년부터 현재까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이다.

리큐는 브랜드의 정체성이자 깔끔하고 강력한 세탁세제 본연의 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 가독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BI를 적용했으며 이와 함께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3종을 출시했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일상에서 쉽게 묻어나는 각종 생활 오염에 따라 맞춤 효소를 처방해 섬유에 남아있는 얼룩을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세탁세제이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에 사용하는 만큼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세탁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찌든 얼룩 제거에 탁월한 ‘리큐 효소 부스터 10’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리큐 베이킹소다&구연산’ △각종 소스, 음료 등 음식 얼룩 제거에 탁월한 ‘리큐 얼룩제거 올인원’ 3종으로 출시했다.

리큐 효소 부스터 10은 섬유에 남아있는 땀과 피지 얼룩 등을 제거하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섬유 깊은 곳까지 침투해 찌든때를 깨끗하게 세척해준다. 또한 오염 트랩 기술로 세탁 중 오염이 섬유에 재부착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 기술’을 더했다.

리큐 베이킹소다&구연산은 세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을 함유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준다. 특히 ‘7중 복합 효소’를 더해 생활 오염 제거에 효과적이다.

리큐 얼룩제거 올인원은 기름∙소스∙커피 얼룩 등 일상에서 쉽게 묻어날 수 있는 오염을 깔끔하게 세정해주는 ‘얼룩제거 복합 효소’를 함유했다. 특히 얼룩 세탁에 적합한 약알칼리성 처방을 통해 섬유 속 찌든때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중 리큐 효소 부스터 10은 슈퍼마켓, 리큐 베이킹소다&구연산은 이마트 등 대형마트, 리큐 얼룩제거 올인원은 애경 본사 직영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4일차 누적 판매액 580억 원 돌파···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 4천 명 방문
 

출처=무신사
출처=무신사

무신사가 ‘무진장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무진장 여름 블프는 2천 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2만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행사다. 지난해보다 상품 수를 대폭 늘리고 혜택을 강화해 행사 시작 나흘만에 누적 판매액 580억 원을 돌파했다.

무진장 여름 블프는 행사 시작 전부터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끌었다. 18일부터 21일까지 티징 특가, 쿠폰팩 지급 등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전 이벤트 진행 기간 무진장 티징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수는 일평균 27만 명에 달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무진장 테라스 마켓’에도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 마련한 팝업 스토어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 간 총 4천여 명이 방문했다. 하루 평균 1천 명이 방문한 셈이다.

의류, 신발, 가방 등을 현장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무신사 스토어와 동일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오프라인 흥행에 주효했다. 무진장 테라스 마켓은 500여 평의 공간을 대형마켓 컨셉으로 꾸미고, 48개 입점 브랜드의 무진장 특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무신사의 럭셔리 전문관 ‘무신사 부티크’의 개러지 세일을 함께 진행해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부스도 방문객 유입으로 이어졌다. 행사 기간 △노스트레스 버거 △아크 비어 △구슬스 등 식음료 브랜드 및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와 함께 부스를 운영하고, 구매고객에게 ‘테라스 마켓X농심’ 럭키티켓 경품을 전원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에는 DJ파티를 열어 젊은층 고객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가 예상보다 더욱 뜨거운 고객분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지난해보다 빠른 속도로 누적 판매액이 증가하는 상황”이라며, “남은 행사 기간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트리뷴=장채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