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마이 위시카드에 토심이와 토뭉이 캐릭터 담았다
KB국민카드, 마이 위시카드에 토심이와 토뭉이 캐릭터 담았다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3.06.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국민카드
사진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인기 캐릭터‘토심이와 토뭉이’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를 14일 출시한다.

이 카드는 특유의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20~30대 MZ세대 고객에게 사랑 받는‘토심이와 토뭉이’ 캐릭터 디자인을 카드 전면과 후면에 연속성 있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신청 시에 ▲토심이와 토뭉이 ▲즐거운 토심이 중 하나의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토심이 디자인 카드 출시를 기념해 ▲토심이 디자인 카드로 KB Pay 1건 이상 결제 시‘My WE:SH x 토심이’이모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를 선착순 3만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 신청은 ▲KB Pay 앱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통해 인기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카드에 담았다”며 “ 토심이와 토뭉이’의 다양한 표정을 담은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인기 캐릭터를 소장함과 동시에 마이 위시 카드의 혜택도 챙기는 일거양득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