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지 대표, 강사 노하우 전수 의지 강하게 표명
장이지 대표, 강사 노하우 전수 의지 강하게 표명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3.06.11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이지 대표 

㈜윌비스는 온라인 클래스 전문가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와 자기계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1억뷰N잡'이 함께 오픈한 '실행 온라인 강사 과정' 모집이 성황리에 마감됐다고 11일 밝혔다.

이 강좌는 자신만의 강의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 콘텐츠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 혼자서는 시작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불과 6주 만에 나의 맞춤 온라인 강의를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클래스 과정은 콘텐츠 선정, VOD 기획, 촬영과 편집, 스피치 특강 등 온라인 강의를 성공적으로 오픈하기 위한 모든 요소를 다룬다. 특히,  장이지 대표와 함께한 수강생들은 1억뷰N잡에서 클래스를 런칭하여 온라인 강사로서의 첫 발을 내디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장이지 대표는 EBS 강사 및 '돈 되는 온라인 클래스', '투잡 말고 N잡 하기'의 저자로,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이번 과정에서 모두 공유하겠다는 강한 결의를 보였다. 그는 참가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일을 성과로 이어나가기 위해 필요한 동기를 부여하는 강의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찾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실행 방법을 제공한다.

1억뷰 N잡의 관계자는 "장이지 대표와 함께, 숨겨진 개인의 가능성을 빛나는 브랜드로 드러내고, 그것을 최고의 성과로 증명하는 과정이 이번 강의가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것을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는 과정에 충분한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